태국 아유타야 3색 성수기 특가 매일 36홀 3박5일 96만 4박6일 108만
태국의 역사와 전통이 살아숨쉬는 아유타야에서 매일 36홀 무제한으로 즐기자!
출발일자 및 요금 - 아래 요금표 참조
- 10월24일부터~12월19일 매일출발 가능!
- 3박5일: 960,000원부터~
- 4박6일: 1,080,000원부터~
항공일정
- 출발: 에어부산 BX747 인천-방콕 17시15분~21시20분
- 귀국: 에어부산 BX748 방콕-인천 22시20분~06시05분
- 수하물 23KG
골프장 및 라운드
라차캄cc, 노턴랑싯cc, 아유타야cc , 방사이cc 중에서 티업
매일 36홀 라운드
문의 김이사 010 3833 0018
포함사항
- 항공료 및 제반텍스(에어부산 일반석)
- 아유타야 캔터리호텔 / 2인1실
- 호텔-골프장 일정 차량
- 일정상의 그린피
- 전 일정 식사
불포함사항
- 공함 미팅 샌딩비용 50불
- 골프장의 카트비 / 캐디피 / 캐디팁
- 싱글룸 이용(1박 기준 5만원)
- 기타 개인경비 등
카트비 / 캐디피 / 캐디팁(18홀기준/1인)
- 카트비 700바트(1인 1카트)
- 캐디피 400바트(1인 1캐디)
- 캐디팁 350바트
- 18홀당 1450바트 한화로 약 55,000원
세부일정
첫째날
출발 3시간전 인천국제공항 집합 및 개별석식
1715 인천공항출발 / 에어부산 BX747편
2120 방콕 스완나품 국제공항 도착
아유타야 칸타리호텔로 이동 (60분소요)
체크인 및 휴식(석식 불포함)
체류일
호텔에서 조식 후
라차캄cc, 노턴랑싯cc, 아유타야cc , 방사이cc 중 36홀 라운드
클럽 하우스 중식
호텔로 귀환 후 자유시간
석식 후 자유시간
마지막날
호텔에서 조식 후
라차캄cc, 노턴랑싯cc, 아유타야cc , 방사이cc 중 36홀 라운드
클럽 하우스 중식
클럽하우스에서 샤워 및 석식
공항으로 향발
2220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출발
에어부산 BX748편
0605 인천국제공항 도착 및 해산
아유타야 삼색 골프
아유타야의 삼색골프가 처음 한국골퍼들에게 알려진것은 불과 6~7년 전의 일입니다. 최근부터 입소문을 타고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찾기 시작하는 곳인데요~ 무슨 매력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특징적인 부분만 몇 가지 설명을 드려보겠습니다.
✔첫번째는
방콕, 파타야, 치앙마이의 삼색골프와 다른 하나는 엄밀하게 말하면 아유타야 삼색 무제한 골프라는 표현이 맞을 듯 합니다.
다른 지역의 삼색골프는 대개는 18홀을 기준으로 하지만 아유타야 삼색골프는 오전라운드/점심/오후라운드 일정으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즉 서로 다른 골프장에서 하루씩 라운드를 하는 것은 삼색골프 개념이지만 그 골프장에서 하루 종일 라운드를 즐기는 무제한 개념을 도입한 개념이죠~^^
✔두번째는
공항과 방콕의 접근성에 대한 부분을 말씀드리지 않을 수 없는데요~ 공항에서 북쪽으로 있는 아유타야는 봉고차 기준으로 약1시간, 방콕에서도 약1시간 거리입니다.
파타야 보다도 훨씬 더 가까운 거리인 셈이지요. 또한 방콕이 인접해 있어서 필요한 경우에는 오후 라운드를 마치고 저녁을 방콕에서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충분히 되는 곳이 바로 아유타야입니다.
✔세번째는
치안 부분인데요~ 태국이 다른 동남아 국가와 비교해서도 관광객에 대한 치안은 상당히 발달 되어 있는데요~
이 곳 아유타야는 태국의 대표적인 유적지 중의 하나 입니다.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곳이구요... 그러다 보니 태국 경찰들도 더 더욱 신경을 쓰는 듯 합니다.
또 하나는 아유타야에는 일본 기업들이 많이 들어 와 있는데.. 맛사지샵이나 가라오케를 가 보면 일본식 메뉴와 간단한 일어를 구사하는 종업원들도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이런 지역적 분위기가 여행객이 편하게 머물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는 듯 합니다.
✔네번째는
현지에서 손님들을 케어하는 현지 여행사의 운영 시스템인데요~이 곳은 아주 특별한 곳이 아니면 옵션여행이 없는 곳입니다.
그 흔한 맛사지를 받거나 혹은 가라오케를 가거나 하는 것들에 대해서는 손님들이 직접 찾아가서 즐기시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나중에 아유타야의 밤문화에 대한 설명을 하면서 말씀 드리겠지만 호텔 근처에 모든 것이 있어서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구조 입니다.
호텔설명
대개 삼색골프를 신청하다 보면 호텔의 위치가 시내 한 가운데 있기 보다는 살짝 외곽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골프장으로의 이동 경로 때문인데요~
아유타야 무제한 삼색골프의 경우에는 도시 자체가 아주 큰 도시가 아니어서 그런지 시내 한 가운데의 호텔을 사용합니다.
아유타야 삼색 상품에 주로 이용하는 호텔은 클래식 카메오 호텔과 칸타리 호텔을 주로 이용하는데 호텔 등급으로는 1급 호텔입니다.
두개의 호텔은 서로 오너가 같은 체인 호텔인데 카메오가 형님이고 칸타리가 아우님이라네요.. 규모면에서는 비슷 비슷하고 시설도 비슷한데 카메오가 칸타리 보다 조금 더 먼저 생겼다고 합니다. 그래서 칸타리 호텔이 조금 더 깨끗하다고 합니다.
칸타리의 첫 느낌은 호텔 로비가 좀 작아서 그런지 외관상은 아주 멋져 보이지는 않았는데~ 지나고 보니 참으로 실속있는 호텔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칸타리 호텔은 방의 구조가 다양한데 4인2실1룸의 구조도 있었고 기본적인 트윈룸, 더블룸 다양한 방 형태가 있구요..
기본적으로
✔전화
✔TV
✔와이파이
✔욕실/욕조/샴프/린스 등
✔헤어 드라이기
✔냉장고
✔주방시설
✔옷장 등등
칸타리 호텔의 특징 중의 하나는 호텔 룸에 주방시설이 있다는 점입니다. 그렇다고 콘도는 아닌데~^^ 분명 호텔의 구조와 수준을 유지하면서도 어느 방이나 주방시설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간단한 조리가 가능한 곳이 이 곳 칸타리 호텔입니다.
주방에는 전자레인지, 그릇, 커피잔, 음료잔, 접시, 포오크 등등 음식물만 있으면 쉽게 조리해서 먹을수 있는 시설이 되어 있습니다. 조금 오래 머물고자 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시설입니다.
그리고 칸타리 호텔 근처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가라오케가 있구요..10여분 거리 정도에는 마삿지 샵도 많이 있으니 천천히 걸어 나가서 저녁 시간을 즐기시면 될 듯 합니다.
이렇듯 아유타야 골프여행을 떠날 경우 칸타리 호텔을 이용하게 되면 깔끔한 골프투어를 즐길 수 있으니 여행 준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외골프 #태국골프 #아유타야 #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