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하남지구협의회와 하남 백제로타리클럽과 함께하는 삼계탕 나눔 행사 개최
8월 9일 (수) 11:00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하남지구협의회와 하남 백제로타리클럽과 함께하는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가 (구) 감일 행정복지센터에서 로타리 국제로터리 3.600지구 하남 백제로타리클럽 주관 MG 하남 새마을 금고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하남지구협의회 후원으로 하남 감일지구 8단지에 사시는 더위에 지친 취약게층 어르신 300여 명 대상 건강한 여름 나기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 봉사원 20명과 중부봉사관 추종훈 직원도 함께했다. 사랑의 삼계탕 완제품을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사랑의 밥차에서 따끈하게 데운 다음 따끈해진 삼계탕을 용기에 옮기는 일 맛있는 김치 담아 아 한 상 차리기 행사장을 찾은 분의 안전을 위해 안내하는 일 등을 했다. 하남 백제로타리클럽 회원은 접수 및 어르신 자리 배정 삼계탕 나르기 등 대접하며 안부 인사를 전했다.
행사 전날 하남지구협의회 덕풍1 봉사회 (회장 백인순) 봉사원과 덕풍 2봉 사회(회장 홍명섭) 경기도협의회 안동분 아동분과위원장이 참여하여 직접 배추 열무김치를 정성껏 담아 저장해 놓았다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에 적십자 봉사원이 직접 만든 배추 열무김치가 제일 맛있어 삼계탕을 먹을 수 있었다고 했다.
MG 하남 새마을 금고 이점복 이사장은 하남 지구 로타리클럽 회장을 맡고 있다. 하남지구협의회 봉사회에 큰 관심과 후원 등으로 도움을 주고 있는 분으로 행사를 함께하게 됐다. 이점복 이사장은 행사에 오신 분을 위해 타월 300장을 후원했다고 했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와 하남 백제로타리클럽과 함께하는
삼계탕 나눔 행사하시느라 봉사원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