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모주제 : "DMZ를 세계적 관광상품으로 포지셔닝하기위한 IMC전략"
●일 정 : 2011년 3월 ~ 9월
●참가자격 : 2년제 이상 대학 및 대학원 재(휴)학생 /
지도교수를 선임한 3~5인의 팀 구성 필수
●제출방식
▷ 부문 : 출품 주제에 대한 크리에이티브 제작물 시안을 포함한 캠페인 전체 기획서
▷ 규격 : 파워포인트 슬라이드 30장 이내
→기획서 30장 이내에 크리에이티브를 표현할 수 있는 스토리보드 포함.
(시안은 TV, 온라인 등 이미지로 구성된 12컷 이내로 구성)
→서류심사 통과자(지역예선 및 전국본선 PT심사 대상팀)에 한하여 동영상 크리에이티브 제출
→PT용 발표자료는 제출된 기획서를 기반으로 20분 이내 에 발표할 수 있도록 변경가능
▷ 출품 : 대회 홈페이지(http://kosac.ad.co.kr)를 통한 PPT파일 형태로 접수
→작품용량 제한 : 30MB이하(PPT,첨부파일,폰트 등을 포함한 용량)
● 심사 및 시상
▷ 지역예선
· 지역구분
6개 지역 (서울 / 인천경기강원 / 대전충청 / 대구경북 / 부산경남 / 광주전라제주)
· 심사방식
- 사전심사 : 기획서 심사, 서류 심사 대상작 선정(6개 지역별 30개팀 내외)
- 서류심사 : 기획서 심사, 경쟁 PT 대상팀 선정(6개 지역별 9개팀)
- 경쟁 PT 심사 : 프리젠테이션 능력을 포함한 종합 평가, 지역 우수팀 및 본선 진출팀 선발
· 심사위원ㅣ지역별 5명으로 구성
- 주요광고회사 및 후원사 관계자
- 각 지역 집행위원회가 추천한 지역 광고회사의 광고전문가
· 시상내역
- 금상 (1팀) : 상장 및 상금 50만원
- 은상 (1팀) : 상장 및 상금 30만원
- 동상 (1팀) : 상장 및 상금 20만원
- 장려상 (6팀) : 상장
· 전국본선 진출자격ㅣ금,은 수상팀을 기본으로 출품수에 따라 추가 조정 가능
▷ 전국본선
· 심사방식
- 경쟁 프리젠테이션 심사 : 프리젠테이션 능력을 포함한 종합 평가, 최종 수상자 선정
- 참가대상 : 6개 지역에서 선발된 12팀+@
※ 전국본선 참가팀 워크샵 : 워크샵 미션 수행 및 우수자 시상
· 심사위원ㅣ주요 광고회사 및 후원사 추천인 7인
· 시상내역
- 대상 (1팀) - 상장 및 트로피, 상금 1,000만원
(장학금 800만원, 지도교수 상금 200만원)
- 금상 (1팀) - 상장 및 트로피, 장학금 500만원
- 은상 (2팀) - 상장 및 트로피, 장학금 300만원
- 동상 (3팀) - 상장 및 트로피, 장학금 100만원
●대회일정
▷ 작품접수(5.19~20) : 홈페이지를 통해 작품 접수
(http://kosac.ad.co.kr)
▷ 사전심사(5.24~25) : 서류심사 대상팀 선정
▷ 지역예선 서류 심사(5.31) : 지역예선 PT 참가 대상팀 선정(6개 지역별 진행)
▷ 지역예선 PT심사(6.1~6.9) : 공개 프리젠테이션 및 심사,시상식(6개 지역별 진행)
▷ 본선진출자 워크샵(7.20~22) : 초청특강 / 팀별 프로그램
▷ 전국본선(9.22) : 공개 프리젠테이션 및 심사 및 시상식, 광고관련사 인사 초청
※상기 일정은 사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