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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보청기,건강관련 정보교환 스크랩 기타정보 엉떠리같은 보청기대리점에서 맞춘 보청기 (후기)
익명 추천 0 조회 1,548 11.03.29 07:36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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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익명
    11.03.29 09:46

    첫댓글 보청기...첫단추끼우기가 중요하다는 생각이듭니다.

  • 익명
    11.03.30 14:10

    원장님 글을 읽으면 보청기소비자가격의 50%이상이 재활비용이라던데...
    그러면 양쪽에 재활비용이 120만원이면 비싼 것인가요?
    애초에 제대로 구입했으면하는 안타까움이고...
    능력없이 판매한 보청기주인과 이러한 어이없는 일이 발생하도록 방치하는 현실이 밉네요.

  • 익명
    11.04.01 16:05

    청력박사님 이명난청카페에 이글에 대한 댓글을 읽어보셨는지요?
    그리고 엉터리같은 보청기대리점에서 보청기구입하여 별효과보지 못했다며
    또다시 조절한다고 방문하여 조절한후 좋다하고는 또 걱정되어 이명난청카페에
    또다른 문의글을 올리는 살다보면님은 특이한분 같아요.

  • 익명
    13.06.15 10:15

    회원님의 도움으로 살다보면님의 게시글에 대한 댓글을 확인하였습니다.
    작성글을 검토하고 있으며 현행법내에서 위배되는 범위에 대하여 책임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살다보면님이 한미보청기에서 상담한 고객이라면 상담고객번호 058번 상담고객으로 생각합니다.
    1992년 부산대학병원에서 청신경손상 난청으로 진단받고 난청으로 불편하여 인터넷검색으로 한미보청기를 알고
    2006년7월 보청기상담하고 4채널8밴드기능 보청기를 추천하였으나 부산지역 타보청기점에서 8채널10밴드기능
    고막형보청기를 구입하였으나 만족하지 못하다 2010년12월 한미보청기를 다시 방문하여 사용중인 보청기의 문제와
    조치방법에 대해 상담하고 좌측

  • 익명
    11.04.02 15:33

    보청기구입시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8채널10밴드기능 보청기의 보청기재활비용은 면제하는 것으로 안내하였으나
    2011년3월 인터넷으로 4채널8밴드기능 고막형보청기(중고보청기)를 구입하여 상담차 재방문하였습니다.
    살다보면님의 경우 보청기에 대한 개념(보청기재활과정의 중요성과 보청기가격중 재활비중이 50%이상)을
    2006년7월 신규상담과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후 2006년7월 재방문하여 상담하면서 충분히 알고 있음에도
    중고보청기를 구입하여 보청기재활서비스과정을 진행하기 위해 방문하였음에도 한미보청기에서는 구입한
    4채널8밴드기능 고막형보청기의 재사용에 대해 성실히 조언해 주었으며 보청기소리조절을하는 경우

  • 익명
    13.06.15 09:47

    한미보청기에서 보청기재활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고 진행해야함으로 보청기재활에 대한 비용청구를 하였던 것입니다.
    상담고객이 가지고 있는 보청기는 8채널10밴드기능 보청기가 소비자가격 309만원,4채널8밴드기능 보청기가
    소비자가격 260만원으로 총 소비자가격이 569만원의 보청기로서 이러한 기능의 보청기를 판매하고
    보청기상품의 개념에 따라 최적의 사용이 될수 있도록 관리해야할 상담사가 지탄받아야 할 문제를 중요부분에 대해 나타내지 않고
    위와 같이 후기를 작성하는 것은 분명 현행법상으로도 문제가 있으며
    그동안 본인을 위해 무료로 상담해준 상담사에 대한 도리에도 맞지않다고 생각합니다.

  • 익명
    13.06.15 09:47

    특히 살다보면님의 경우 항해사로서 소음이 있는 선박에 근무함으로 최대출력과 큰소리에 대한 소리조절이 중요한데
    수차례의 상담과정에서 자세히 설명드렸는데 살다보면님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보청기재활과정에 대한 상담사의 책임이 법률적 제도권에 들어가 보청기소비자의 피해가 더이상 발생하지않고
    단순한 상품판매행위가 아니라 제공한 보청기재활업무에 대한 직무적 책임이 있는 보청기유통개선의 계기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 익명
    11.04.04 15:31

    3번이나 보청기상담하고... 보청기는 다른곳에서 구입하고.... 이러한 상황인데도 보청기상담해준것만해도 감사할 일이 아닌가요?

  • 익명
    11.04.16 14:37

    잘못된 보청기조절에 대해 피해입고난후에는 땅을치고 후회해도 때는 늦습니다. 보청기를 쉽게 보는 것같아 걱정됩니다.

  • 익명
    11.04.18 13:00

    58

  • 익명
    11.04.23 12:22

    엉터리같은 보청기상담사라면서...또다시 보청기소리조절을 맡기고있는 살다보면님은 강심장인가요? 아니면???

  • 익명
    11.06.13 16:49

    보청기판매자의 자격과 보청기재활업무에 대한 책임강화가 필요함을 알게해주는 사례같습니다.

  • 익명
    13.05.27 18:59

    물에빠진사람 살려주니 내보따리내놓으라는 생각이 듭니다. 상심마세요.

  • 익명
    13.06.15 09:49

    친절을 이상한 방법으로 갚는 현실...이러한 사람들때문에 칠절이 사라지고있지는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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