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체크 표시 정책이 사기꾼을 부채질함에 따라 회사는 경계합니다.
https://www.chinadailyhk.com/article/328848#Companies-wary-as-Twitter-checkmark-policy-fuels-imposters
Twitter 체크 표시 정책이 사기꾼을 부채질함에 따라 회사는 경계합니다.
로이터
2023년 4월 20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찍은 이 일러스트 사진에는 스마트폰에서 엘론 머스크의 이름 옆에 파란색 체크 표시가 있습니다. (사진 / AFP)
유료 계정 확인 서비스 를 구현 하려는 트위터 의 시도 는 잘못된 정보 를 퍼뜨리는 사기꾼 을 끌어 들였고 , 전문가 들은 주요 브랜드 가 억만장자 엘론 머스크 가 소유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 에서 더 후퇴 하도록 이끌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4월 20일 트위터는 계정에서 한때 탐내던 파란색 체크 표시를 제거하고 확인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트위터 블루 구독을 구매하려는 사용자에게 월 8달러를 부과함으로써 수익을 늘리기 위해 움직였습니다.
머스크의 최근 이니셔티브는 유해한 잘못된 정보를 공유하는 사기성 계정의 물결에 부딪혔습니다. 팔로워가 130만 명인 뉴욕시 교통국(New York City Transportation Authority)을 비롯한 일부 조직은 이미 트위터 사용을 중단했습니다. AT&T Inc와 Volkswagen AG는 로이터에 트위터 광고를 일시 중지했으며 4월 현재 재개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트위터는 인수 이후 엄청난 광고 감소로 타격을 받았지만 머스크는 지난 달 BBC에 대부분의 광고주가 플랫폼으로 돌아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외부 리서치 회사의 데이터와 여러 광고주의 진술에 따르면 Twitter의 광고 비즈니스가 그렇게 빨리 회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Insider Intelligence의 수석 애널리스트 Jasmine Enberg는 "Twitter Blue는 엉망입니다. 이미 명의 도용을 경계한 브랜드에게는 더 많은 혼돈과 혼란입니다. 그들은 취약하다고 느끼는 플랫폼에 머물고 싶어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lon Musk가 10월에 Twitter를 인수하고 급격한 변화를 시작한 이후 브랜드는 플랫폼에서 광고를 계속해야 하는지에 대해 논의해 왔습니다. Insider Intelligence의 수석 애널리스트인 Jasmine Enberg는 Twitter가 레거시 체크 표시를 제거하면 일부 회사가 트윗을 중단하고 프로필을 유지하도록 유도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Musk가 10월에 Twitter를 인수하고 급격한 변화를 시작한 이후 브랜드는 플랫폼에서 광고를 계속해야 하는지에 대해 논의해 왔습니다. 엔버그는 트위터가 레거시 체크 표시를 제거하면 일부 회사가 트윗을 중단하고 프로필을 유지하도록 유도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브랜드가 위험에 처했다고 생각할 때, 특히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플랫폼에서 브랜드가 유기적인 존재를 유지할 인센티브가 거의 없다"고 말했다.
워싱턴 대학의 정보에 입각한 대중을 위한 센터의 박사후 연구원인 Rachel Moran-Prestridge는 수년 동안 트위터의 체크 표시가 사용자들에게 계정이 합법적이라는 확신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메일을 통해 로이터 통신에 "이 확인 없이는 계정이 자신이 말하는 사람인지 확인하기 위해 훨씬 더 힘든 일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혼란을 가중시키는 움직임으로 4월 22일 트위터는 일부 유명 사용자에게 인증 마크를 부여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 후 48시간 이내에 가장 많이 팔로우된 110개의 트위터 계정을 제외한 모든 트위터 계정이 갑자기 Twitter Blue를 통해 인증을 받았으며 이는 트위터가 체크 표시를 선물한 것으로 보인다고 독립 연구원 Travis Brown이 로이터 통신에 말했습니다.
Twitter와 Musk는 선택된 소수의 사용자에 대한 확인 표시 반환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Twitter에 이메일로 댓글을 요청하면 똥 이모티콘이 포함된 자동 응답이 반환되었습니다.
Reuters는 Twitter의 Community Notes 사실 확인 프로젝트의 파트너입니다.
더 읽어보기: 게시자가 5월부터 기사당 사용자에게 비용을 청구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Twitter
현재는 없어진 TV 채널인 Disney Junior UK로 가장한 가짜 계정이 지난주 "인증된 조직"에 사용되는 금색 체크 표시를 받았습니다. Walt Disney Co는 Reuters에 트위터에 연락했으며 계정이 정지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뉴욕의 MTA는 지난 목요일 "기술 플랫폼에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다"며 서비스 경고 및 정보 트윗을 중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MTA는 성명에서 "트위터의 신뢰성을 더 이상 보장할 수 없다"고 밝혔다.
점진적 풀백
11월에 Twitter Blue 서비스가 처음 출시된 이후 사기성 트윗이 유해한 잘못된 정보를 퍼뜨렸습니다.
미국 제약회사 Eli Lilly and Co는 주가가 4% 이상 폭락하는 것을 지켜보았고 공식 계정을 사칭한 트위터 사용자가 "인슐린은 무료"라고 게시한 후 사과해야 했습니다.
가짜 Twitter 계정은 또한 Lockheed Martin Corp 및 Nintendo Co Ltd의 온라인 평판을 더럽혔습니다. 지난 달 Twitter는 광고주들에게 이메일을 통해 트위터 광고에 매달 $1,000 미만을 지출하는 기업은 Twitter Blue에 가입하거나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Meta 및 Mozilla와 협력한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인 Matt Navarra에 따르면 검증된 조직 프로그램은 플랫폼에서 광고를 계속 실행합니다.
뉴욕에 본사를 둔 홍보 대행사 Erico Communications의 CEO인 Eric Yaverbaum은 트위터가 엄격한 사용자 확인 모드를 구현하지 않으면 더 많은 브랜드가 철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뉴욕에 본사를 둔 홍보 대행사 Erico Communications의 CEO인 Eric Yaverbaum은 트위터가 엄격한 사용자 검증 모델을 구현하지 않으면 더 많은 브랜드가 철수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야버바움은 로이터에 보낸 이메일에서 "브랜드들은 이미 트위터 광고를 중단했고 많은 기업들이 돌아오지 않을 것이며 더 많은 회사들이 플랫폼 광고를 중단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일부 브랜드는 이미 브랜드 평판 관리 회사의 서비스를 유지하여 온라인 사칭에 대한 대응 조치를 취했습니다.
더 읽어보기: 독일, 불만 사항에 대해 트위터에 대한 벌금 절차 시작
Social Impostor의 CEO인 Kevin Long은 온라인 사칭자가 유명인이나 브랜드로 유인되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주요 플랫폼에서 8,000개 이상의 가짜 계정을 삭제한 Long은 이메일을 통해 "파란색 확인 표시를 가지고 있거나 갖게 될 것이라고 해서 사기꾼이 계정을 만드는 것을 막지는 못합니다."라고 Reuters에 이메일을 통해 말했습니다.
"사기꾼 계정의 양은 몇 가지 요인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고객이 그 주에 세간의 이목을 끄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까? 고객이 어떤 이유로 뉴스에 나오나요? 좋든 나쁘든 제 경험으로는 이것이 모든 소셜 플랫폼에 걸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