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화기를 새것으로 갈고나서
쵸크를 닫고 시동줄을 당기면 시동이 잘걸립니다
쵸크를 열면 엔진이 끄집니다
이유를 모르겠는데 해결책이 있을까요?
첫댓글 기화기 옆면에 보면 rpm 조절하는 스프링나사가 있는데 이걸 시계방향으로 돌려보세요
내일 시도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칠이 조언대로 주물러도 안되네요
에어 클리너 청소 해 보심이...
기화기가 새것입니다
@칠이 기화기와 에어 클리너는 별개 부품입니다.
@알렌01 당연한 말이지요에어크리너란 공기를 거르는 장치인데 크리너 스펀지를빼나 있으나 작동은 같은겁니다 이물질을 거르는 것 뿐이고요
시동걸때 엑셀을 좀 당겨서 걸어보세요 걸리면 윗분 말씀처럼 연료 조절 벨브 조정을
내일 해보고 결과를 알려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칠이 이리도 저리도 했으나 쵸크를 열면 끄지네요
초크를 반만 열고 해보세요작업도 반열고 하시고
아주 조금 여니까 살아는 있네요
엔진 시동 후 2~3분 정도 시운전하시고, 시동을 끌때는 엑셀 최소화상태로 해놓고연료밸브를 잠그면 1분정도 엔진 홀로 운전하다 꺼집니다.(예초기 날 안전한 방향으로 해놓고...)즉, 기화기에 있는 연료오일 혼합유가 모두 다 소모되면 다음 시동때부터는 엑셀 조금 올리고 연료밸브 열고 엔진시동 줄 당겨 시동걸면 즉발시동합니다.(기화기연료를 다 태우면 시동이 자동으로 꺼짐)차후에는 시동 거는걸로 고생 안합니다.
연료를 다 태운 상태라 물리적인 조치 없이 될까고 의심을 했으나 역시나 입니다시골에 필요한 장비들이 많아 왠만한 것은 스스로 해결 하는데 이건 안통하네요
노킹현상 이니면 노즐 구멍 막힘 현상 으로 추정됩니다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쭈물딱거리다 보니 이유도 모르고 정상작동 됩니다
첫댓글 기화기 옆면에 보면 rpm 조절하는 스프링나사가 있는데 이걸 시계방향으로 돌려보세요
내일 시도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칠이 조언대로 주물러도 안되네요
에어 클리너 청소 해 보심이...
기화기가 새것입니다
@칠이 기화기와 에어 클리너는 별개 부품입니다.
@알렌01 당연한 말이지요
에어크리너란 공기를 거르는 장치인데 크리너 스펀지를
빼나 있으나 작동은 같은겁니다 이물질을 거르는 것 뿐이고요
시동걸때 엑셀을 좀 당겨서 걸어보세요 걸리면 윗분 말씀처럼 연료 조절 벨브 조정을
내일 해보고 결과를 알려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칠이 이리도 저리도 했으나 쵸크를 열면 끄지네요
초크를 반만 열고 해보세요
작업도 반열고 하시고
아주 조금 여니까 살아는 있네요
엔진 시동 후 2~3분 정도 시운전하시고,
시동을 끌때는 엑셀 최소화상태로 해놓고
연료밸브를 잠그면 1분정도 엔진 홀로 운전하다 꺼집니다.
(예초기 날 안전한 방향으로 해놓고...)
즉, 기화기에 있는 연료오일 혼합유가 모두 다 소모되면 다음 시동때부터는 엑셀 조금 올리고
연료밸브 열고 엔진시동 줄 당겨 시동걸면 즉발시동합니다.
(기화기연료를 다 태우면 시동이 자동으로 꺼짐)
차후에는 시동 거는걸로 고생 안합니다.
연료를 다 태운 상태라 물리적인 조치 없이 될까고 의심을 했으나 역시나 입니다
시골에 필요한 장비들이 많아 왠만한 것은 스스로 해결 하는데 이건 안통하네요
노킹현상 이니면 노즐 구멍 막힘 현상 으로 추정됩니다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쭈물딱거리다 보니 이유도 모르고 정상작동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