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해언님, 부탁이 있습니다. 군산시 대야면 산월리에서도 벼룩시장좀 열어주세요.
벼룩시장이 인천이나 광주같은곳에서만 열리니까 제가 찾아갈 수가 없어요.
그리고 주제에서 벗어난 이야기지만 작년 12월23일과 1월3일에 장수암수를 샀습니다. 그것들이 잘 길렀더니 4달만에 번데기가 되었더군요. 그리고 한달 정도 지나니까 소형 장수부부가 탄생했습니다.
그것들이 짝짓기를 하는데 암컷이 자꾸 거부를 하더군요. 아마 크기가 비슷하니까 같은 암컷이라 생각했을 것입니다. 그래서 약 4~5시간만에 짝짓기를 끝내고 2시간만에 알을 낳았더군요. 2주정도 기다리니까 6마리 쌍둥이가 태어났습니다. 그것들이 지금은 한마리만 빼고 전부 3령 초기가 되었습니다.
사진을 찍으려고 하니까 디카나 카메라가 없고 휴대폰도 없고 그래서 올리지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래서 벼룩시장을 대야에서 열어 건강상태와 남은 한마리가 3령이 언제 되는지도 물어보고 싶습니다.
제발 좀 열어주세요.
첫댓글 광역시나 큰도시에 열어야 소도시 보단 적자도 적고 듣도 보도 못한 도시에 열어달라하면 운영자들도 감당하기 어렵습니다님이 직접 광역시나 큰도시로 찾아오는게 낳을듯 해요 ^^ ]
굿굳궂굽궄궅궃궆
근데 두시간만에 알을 낳았다고요?? 말이 안되는데 ,,
하지만 정말 2시간만에 알을 낳은건 사실인데요
그것 무리네요.. 면이 벼룩시장을열면 동은 다열엇죠..
그러면.. 아마... 대한민국 수천개의 벼룩시장이 열릴 것입니다. 하루 2-3개의 벼룩시장을 전국을 돌아다니며 벼룩시장을 해야 할 것입니다. 근데... 문제는 벼룩시장을 하는 운영자 몇명이랑 회원 2-3사람끼리.. 벼룩시장을 하게 된다는 거~ ㅜ.ㅜ ㅋㅋ
전국팔도를 돌면서 ㅎㅎ
만약그렇게된다면 해언님말대로 수천개의 벼룩시장이열릴듯.^^;; 한도만해도 면,리가 수백개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