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더가다가 짤리고..연결선로는 까치산역에 진입하기 직전에 있는 걸로 압니다만(__)
ATS를 ATC로 개조해서 연결선로 이용한다면 신도림발 상일동/마천행도 가능하지 않을까요...?
메트로차는 도철구간 못들어 갑니다. 도철구간 터널 높이에 걸립니다.
송내역 북광장님 말씀이 맞습니다. | |/| 승강장에서 선로 끝나는 지점이 눈에 보입니다. 연결선로는 이와 같이 있습니다. |/| | 왼쪽이 2호선 오른쪽 두 개가 5호선이며, 위쪽이 까치산역 아래쪽이 신정네거리 및 신정역입니다.
저 그림, 두 줄이 서로 이어진 것입니다.
첫댓글 더가다가 짤리고..연결선로는 까치산역에 진입하기 직전에 있는 걸로 압니다만(__)
ATS를 ATC로 개조해서 연결선로 이용한다면 신도림발 상일동/마천행도 가능하지 않을까요...?
메트로차는 도철구간 못들어 갑니다. 도철구간 터널 높이에 걸립니다.
송내역 북광장님 말씀이 맞습니다. | |/| 승강장에서 선로 끝나는 지점이 눈에 보입니다. 연결선로는 이와 같이 있습니다. |/| | 왼쪽이 2호선 오른쪽 두 개가 5호선이며, 위쪽이 까치산역 아래쪽이 신정네거리 및 신정역입니다.
저 그림, 두 줄이 서로 이어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