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입니다..ㅠㅠ
선후무딜은 선딜 후딜을 말 그대로 무딜로 유지해서 빠른 사냥을 한다는 건 유추할 수 잇는데
무슨 도핑이니 뭐니 소서리스 고인트재분 제가 모르는 게 너무 많네요 레벨이 250인데..
100괴정도 지를 용의가 있는데 고인트재분 이란 게 좋은지 아니면 소서리스라는 게 좋은지
명쾌하게 설명해주실 분 계신가요?
그리고 제가 썬더레인으로 사냥해서 전격계입니다만 고인트 재분모음집 보니 죄다 화염형 빙한형 이더라구요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빙한형으로 해놓고 아이시클로 잡는 건지 아니면 말로만 빙한형 해놓고 썬더레인으로 잡는 건지
테일즈 참 어려워요...
첫댓글 도핑 : 마나월 기본 피해흡수율은 55퍼센트인데, 인트10당 흡수율이 1퍼씩 증가한다. 기본55퍼에 44퍼를 더하면 마나월 피해흡수율99퍼 완성. 1천데미지를 맞으면 실제 마나월의 마나가 까이는 양은 1/100인 10이다. 데미지의 99퍼를 흡수함. 인트440을 찍을수없어서, 고인트285를 찍고 퇴마사, 사미선령 어쩌구 등을 먹어서 스텟을 뻥튀기. 인트440을 만든다. 퇴마사 사미 먹어서 스텟뻥튀기 하는게 도핑. 고인트재분은 대충 인트285 엠알120 덱250어질100정도 스텟.
소서재분 : 3차스킬 가속연마를 활용하여 무기딜레이를 낮추고 손쉽게 선후무딜을 만듬. 고어질이고 선후무딜이라서 사냥이 안정적이고 편하나 3차스킬 의존도가 매우 심함.
아 인트10당 흡수율 1퍼 증가군요.. 저에겐 새로운 사실입니다 ^^; 너무 고마워요
@[하칸]System 하나 더 아셔야 할게 마나월은 풀리지만 않는다면 처음 썼을 당시의 흡수율로 유지가 됩니다. 그래서 도핑을 하고 마나월을 사용한 상태에서 마나월이 꺼지지 않게만 유지하시면 도핑이 풀린 후에도 마나월의 흡수율은 계속 유지가 돼요
고인트재분은 몸이 튼튼하구 인트가 높기땜에 뎀지도 잘뜨지만 크리율을 높이기 힘들어서 몬스터카드에 약점포착을 꼭 넣어야해용
회피가 안되서 마방과 엠알을 높여 선무딜 맞춰야구 스킬들 후딜이 너~~~~~~무 심해서 콤보사냥을 하셔야 합니당..
소서재분은 콤보사냥을 포기하구 가속연마 선후무딜로 스킬난사하는걸 뜻해요
인트가 낮구 노콤보라서 뎀지가 영 쏘쏘하기땜에 수속이나 화속클로에가 즐겨 사용합니당
클로에 무기딜이 높은편이구 후무딜 보정받는 스텟을 올리기 힘들어서(어질민보..) 가속연마를 꼭 사용해야해요
어질이 높아서 회피가 잘되는 편이구 전격계는 감전으로 거의안맞는 사냥을 하는 경우도 있어염
그래서 피격시발동하는 아티팩트같은거 쓰기 힘든 경우도 있구 회피가 애매하면 너무도 약한 마나월에 쉽게 죽어버릴 수 있습니당.. 결국 스텟이 너무 중요해서 클로에는 레벨이 깡패에여..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