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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① 한국철도 (영업, 정책) 한국철도도 자유석을 도입하면 어떨까?
(투)팔당역에 KTX를!!!(쟁) 추천 0 조회 392 05.12.17 16:44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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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5.12.17 16:52

    첫댓글 체계에 대한 인식과 홍보가 문제지요, 특히 승객들의 인식과 의식수준이 ###한 구석이 있는 나라인지라..=0=;

  • 작성자 05.12.17 16:58

    그렇기 때문에 확실한 승객에게 확실한 '당근, 즉 일종의 미끼(운임할인)도 당근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JR 도카이가 히카리 승객을 노조미로 이끌게 한 사례가 그 예죠.

  • 05.12.17 16:59

    KTX 자유석의 경우 최근 다시 자유석정원을 최대 110명까지 상향조정. 그러니까 원상복구시켰다고 합니다. ^^ 112석 중 80석만 발매하던 임시 운영은 이제 그만둔 셈이지요. (인터넷 예약시 잔여좌석 조회에는 아직 반영되어 있지 않은 듯 합니다만)

  • 작성자 05.12.17 16:58

    쥐도 새도 모르게 복구시켰군요.. 이런....--;

  • 05.12.17 18:06

    "누구는 돈내고 탔는데 서서가고 누구는 같은 돈 내고 앉아가고 말이 되느냐?"는 좌석을 늘리면 안될지 ㅡㅡ;

  • 05.12.17 19:13

    근데 할인폭 크게 하고 환불불가 한다면 학생들은 그래도 자유석을 끊게 돼 있습니다. 그 표가 만약 무기명권이면 공중에 매각할 수도 있겠지만요.

  • "누구는 돈내고 탔는데 서서가고 누구는 같은 돈 내고 앉아가고 말이 되느냐?" <= 버스나 전철은 뭔지. -_-;;

  • 05.12.17 19:38

    근데 그 대신 원래부터 싸게 한 것일 뿐이지요.

  • 자유석도 분명 지정좌석제보다는 싸게 만드니까 그게 그거라 봅니다. 어차피 '서서 갈 위험을 감수'한다는데 동의한다는 전제 하에 구입하는게 자유석인데 거기에 대고 뭐라 한다는건 말이 안되는거죠. 시내버스, 지하철도 길이만 길면 돈만원짜리 요금도 생길겁니다. -_-;;

  • 05.12.17 22:09

    ㅋㅋ 백성운수 37번 여주-안성 5450원입니다. 물론 자유좌석입니다. 시외완행 노선이긴 하지만 시내버스 성격이죠..

  • 누구는~ 문제라면 자유석이 아닌 경우가 더 심각하죠. 입석사고 빈자리나면 무조건 앉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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