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 나들이 2박3일(횡성)=========
금년 여름도 우리 경공회는 여름 나들이 행사(7/24-26)를 하였다.
강원도 횡성군 안흥면 상안리 517-2번지에 있는 서초구청 수련장(033-342-3016)을 서초구민 김병렬회원 예약한 곳이다.
작는 년말 송년식도 태안반도에 있는 서초구청 수련원을 이용하고 이번에도 그의 수고가 많았다.
김병렬네,황한우네및 이재근부인, 황영근네,장재후네가 먼저 도착하여 야외 숯불구이 진행중이였다.
약간 비가 내리고 있어 야외에 있는 곳을 이용 못하고 피로티에 준비된 시설을 이용하다.
좋은 공기에 맛있는 안주에 술한잔으로 화기애애하게 이야기를 나눗다.
특히 장재후네는 2년전 포항부근의 골프장 건설이후 처음 만나서 더욱 반가웠다. 예약된 방으로 들어와서 늦도록 얘기하다.
첫날은 8인실 방1개가 되어 가운데 커텐시설이 있어서 남녀 구분하여 취침하였다.
25일(토요일) 오전:비. 오후 :흐림
============================
어제부터 내리는 비가 오늘은 오전내 내리다. 그래서 다른 행사는 못하고서 실내에서 탁구하기와 이야기로 보낸다.
김장하네와 이근상네가 오전에 도착하여 금년 모임은 김정곤네 불참하여 99% 참석율이다.
점심은 야외에서 다시 숯불구이하다. 정형래회원네가 준비한 갈비. 장어. 전어구이로서 술과 안주로 식사하다.
시설이용은 서초구민 우선이고 타 구민도 예약하여 사용할수 있다고 한다.
시골 분교를 구입하여 서초구청에서 2년전에 신축하여 개관하여 시설이 매우 좋았다.
특히 소나무숲속에 있는 각종시설이 정말 좋드라.....
오후에는 일부 계곡으로 올라가 약식 등산을 하였지만 나와 정형래, 김장하는 낮잠만 3시간이상 자다(산소 많아 계속..)
오늘 저녁은 방 2개가 예약되어 남녀 구분하니 편안한 잠을 보낼수 있었다.
26(일요일) 맑음
==============
아침식사후 10시경 퇴실하다. 왜냐하면 모두가 귀가시에 유명한 영동고속도로 체증 우려해서 모두가 일찍 귀가를 원한
것이다. 운동장에서 기념찰영하고서 각자 차로 귀가하여 금년의 행사는 진짜 휴가인 것 같았다.
다음 모임은 8월은 휴가로 넘기고 9월달 초에 모임을 갖기로 하였다.
황영근회원 회갑 기념 금일봉 전달식과 이번 행사로 수고하신 회장단과 정형래회원, 김병렬회원에게 수고의 박수 갈음하다.
첫댓글 이번 행사의 소감을 각자 댓글로 부탁드림니다. 전야제 사진에는 늦게 온 2분 얼굴이 아니 보입니다. 양지 바람니다. --- 방지기 올림-----
경공회 나들이 후기 잘 보았습니다. 경공회원의 모든 가족게서 많이 참여하여서 서로서로가 정을 베풀어 정말 기쁘고 즐거웠습니다. 우해(한우)
역시나 총무님 제일이다....다들 여름휴가 간 모양....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올만에 참여하여 죄송하기가 그지없어 뭐 부터 아뢰야 하는지 아무턴 올 나드리 정말 즐겁고 부담없는 우리사이라는것 재삼 감사 합니다.언제나 우리는 그때 그시절이라 잊을래야 잊을수없는 우리만남 정말 감사 하고 죄송 했심다.
회원을 위한 기록을 남겨준 이회재회원에게 감사하고 준비를 하느라 애서주신 회장 총무 그리고 정형래부부에게 감사드립니다 이제 지긋한 나이에 건강 잘챙기시고 스트레스 없는 생활을 할수있도록 합시다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