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오맥스 창립42주년 기념식 |
축 사
존경하는 김기영 회장님,
그리고 이자리에 참석해 주신 임직원 여러분 !
주식회사 오맥스의 창립 4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여러분들과 이 자리를 같이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저와 나이가 똑같이 42세인 오맥스 창립기념식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오맥스는 1969년 창립 이래 오직 미래교육에 대한 열정 하나만 가지고 연구개발과 기술혁신 그리고 합리적인 경영으로 국내의 교육기자재 대표기업으로 성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울러, 이렇게 오맥스가 달려올 수 있었던 것은 임직원의 땀과 노력의 결실이라고 생각하며 노고에 깊이 경의를 표합니다.
우리는 지금 지식과 정보화의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국가 경제성장 원천이 자본과 노동의 양적투입에서 지식과 기술에 의한 질적 혁신으로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시장에서의 제품 선택기준도 가격과 품질에만 머물지 않고, 디자인, 브랜드가 우선시 되는 추세입니다.
이러한 새로운 시대조류의 변화가 기업의 경쟁력을 크게 좌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과거 어느 때보다 기업의 발전과 사회․경제 발전에 있어 임직원의 역할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경영진의 리더십과 관심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직원 스스로가 자신의 잠재된 능력에 대하여 자부심과 긍지를 갖는 것이 필요합니다.
여러분께서도 이를 염두에 두시고 부단한 노력과 자기계발에 힘써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이렇게 모두가 함께 지혜와 열정을 가지고 나갈 때 (주)오맥스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글로벌 경쟁력을 가지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다시 한번 (주)오맥스의 창립 4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여러분의 직장에는 기쁨과 사랑과 만복이 깃들고,
가정에는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