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동부선 전차선로 현황에 대하여 조사 하였습니다.
1.전차선 조가방식 : 심플 커티너리 방식
2.조가선: BZ116mm² ,장력:20KN
3.전차선: Cu-Sn 150mm² 원형, 장력:26KN
4.운행속도: 320km/h
5.드로퍼: 균압용드로퍼(본선),측선은 일반드로퍼 사용
6.기타설비는 경부 고속전철과 동일합니다.
1.가동브래킷

2.구내 가선 시스템

3.인류장치

4.본선 균압용 드로퍼(순환 전류 방지용으로 개선)

5.역구내 전차선로

6.구내 외팔빔

7.구내 측선 드로퍼

8.역간 전차선로

9.하수강에 설치된 가동브래킷

10.외팔빔에 설치된 전차선로

11.H형강주에 설치된 전차선로

12. 가공 전차선로

첫댓글 전차선로가 시원시원 합니다. 각고의 연구와 노력끝에 그들만의 확고한 가선시스템으로 자리매김 한것이 약간은 부럽기 까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