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28~29일 충남 공주시 장승마을에서 열려
한국JC 제6회 이사회 및 임원단합대회가 지난 6월 28~29일 이틀간 충남 공주시에 위치한 장승마을에서 개최됐다.
이영훈 중앙회장을 비롯한 임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8일 오후 1시경에 열린 이번 이사회는 전국대원대회 합동준비위원회 위원 변경보고, 훈련원 및 청소년 리더십아카데미 결과보고, JCI 마닐라 아태대회 참가 결과보고, 정보화 사업 추진위원 구성보고, 몽골국 JCI진료소 의료봉사활동 답사 결과보고, 필리핀 태권도 물품 지원 결과보고 등 6개 회무보고와 대한민국청년대상 집행위원회 위원 구성심의, 연차표창 특별심사위원회 위원 구성 심의, 예비비 사용 승인의 건, 지방JC복적 승인의 건, JCI 세네타 가입 추천의 건 등 6개의 안건을 심의 했다.
이날 오후4시 부터는 장승마을 운동장에서 임원합동체육대회를 갖고 한국JC 회장단, 상무의원, 위원장, 각 실 이사별로 조를 편성해 족구와 배구 2종목을 실시하였다. 체육행사를 통해 조별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JC임원들간 우정과 친목을 다지는 즐거운 시간을 갖았다. 이번 행사를 위해 전주JC, 온양JC, 서울 JC에서 맥주, 치킨, 수박, 장어 등의 다양한 음식을 협찬하여 회원들이 풍성한 먹을거리도 함께 즐길 수 있었다.
저녁 식사 후에는 단합의 밤 행사가 진행되었는데 비가 오는 날씨 속에서도 행사 열기는 식을 줄 몰랐다. 이영훈 중앙회장은 "굳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임원들이 참여하여 JCI회원으로서 뜨거운 의지와 자신감을 확인할 수 있는 화합의 자리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날 저녁에는 원희룡 한나라당 국회의원(국회JC 동우회)이 방문을 하고 단합대회 축하인사를 전하여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