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의 첫 Backpacking 으로 High Sierra Trail 을 도전 할수 있는 기회가 왔을때 정말 걱정도 많았읍니다. 준비 과정에서 물심 양면으로 도와주시고 지도 해주닌 키미님께 이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 드림니다. 그리고 3박 4일 일정으로 다녀온 High Sierra Trail 한 부분 을 소개 합니다.
거리: 왕복 40 마일
시작: Crescent Meadow (Sequoia National Park) 지도에서 1번
반환 지점: Precipice Lake (Sequoia National Park) 지도 에서 3번
1박 지점: Buck Creek
2박 지점: Precipice Lake
3박 지점: Buck Creek
첫날 오전 9시 Permit 받아서 출발 합니다
대부분의 트레일이 소나무와 세쿼이아 나무 숲 사이로 되어있어 시원 하게 9 마일 걸어서 Buck Creek 에 도착 해서 1박을 하고 갑니다. 오는길에 트레일에 앉자 있는 큰 검은 곰을 만나 뒤로 도망 치는 바람에 아마 10 마일은 걸은겄갔읍니다.
두째날 사진을 소개 합니다.
다리 건너서 지금 부터는 Elevation Gain 이 심합니다.
High Sierra Trail Junction 에서 기념 사진 한장
Bearpaw High Sierra Camp 사진입니다. 1934 년도에 시작했으면 현재 보수 공사가 진행 중입니다. Full Service Tent Campground 가 곧 재단장을 하고 다시 만날수 있기를 바랍니다.
드디어 Hamilton Lake 에 도착 해서 잠시 쉬어 갑니다. 여기서 Ranger 도 만나고 Permit 도 확인 했읍니다
자 Precipice Lake 을 향해 출발...
올라 가면서 내려 다본 Hamilton Lake 사진
트레일이 무너져 버려 현재 보수 공사를 하곤 있지만 아찔한 구간을 리더가 먼저 내려가 Backpack 을 모두 받아 옮겨 주는 바람에 덜 힘들고 덜 무서웠읍니다. 이 밑은 천길 낭떠러지. 화이팅!
보수 공사에 열중 하는 젊은 이들 만나 감사 의 말을 전하고 기념 촬영.
마치 봄날 과도 같이 꽃들이 반겨 주네요.
여기가 그 유명한 Precipice Lake 입니다. 아직도 녹지 않은 눈들이 Lake 주위를 지키고 있었읍니디. 제가본 Lake 중에 작지만 가장 아름다운 Lake 중에 하나입니다.
우리는 Precipice Lake 옆에서 점심, 저녁과 여유로운 휴식을 가졌읍니다. 정말 꿈같은 시간이었읍니다. 리더가 전날 식사때 내가 가져온 맛있는 멸치 뽁음을 다먹어 버려음....내 짐을 덜어 줄려고 매운것 잘 먹지도 못하면서 다먹어 치우느라 수고 많고 배려심 많은 리더에게 감사 합니다.
세째날 사진 입니다.
Precipice Lake 에서 이름 없는 Lake 을 내려 보며 아침 해을 맞이 합니다.
다시 Buck Creek 을 향해 출발
여기는 Hamilton George 터널뷰 입니다.
다시 무너진 트레일로 아슬 아슬하게 잘가고 있읍니다.
날씨가 너무 좋고 보름 전 이라 달이 밝고 커서 불도 탠트도 필요 없이 잤읍니다.
넷째날 사진입니다.
많은 산우 여러분들의 성원에 무사히 첫 Backpacking 을 마쳤읍니다. 그동안 격려와 조언에 감사드리고 저를 데리고 간 리더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 합니다. 많은것을 배우고 느꼈읍니다. 아직 Backpacking 안해 보셨으면, 꼭 도전 하세요.
맛있는 멕시코 식사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