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안민초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
안민초등학교에서는 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순 | 분야 | 모집 인원 | 수업시간 | 요일 | 비고 |
1 | 가야금 | 1명 | 주1회 | 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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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음악줄넘기 | 1명 | 주2회 | 목,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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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창의큐브 | 1명 | 주1회 | 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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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컴퓨터 | 1명 | 주5회 | 월,화,수,목,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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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 경상남도 방과후학교 길라잡이에 의거(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프로그램 미운영시 그 기간만큼 연장할 수 있음)하여 이외의 강좌는 연장계약 하였으며 학교 운영위원회 심의를 통과함
2. 모집 일정
가. 공고 기간 | 2020년 12월 28일(월)~ 2021년 1월 4일(월) |
나. 서류 접수 | 2020년 12월 28일(월)~ 2021년 1월 4일(월) 15:00시까지 도착분 인정 |
다. 접수 장소 | *안민초등학교 교무실로 본인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근무시간 내 접수가능 *날짜 및 시간 엄수 |
라. 1차 제안서 심사 합격자 통보 | 2021년 1월 8일(금) : 제안서 심사 2021년 1월 8일(금) : 합격자 개별 통보(면접일시 안내) *제안서 내용은 부서별 특징에 맞게 빠짐없이 기록하되, 거짓이 없어야 함. *제출서류가 미비한 지원자는 1차 서류심사 통과 불가능함. |
마.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심사 | 2021년 1월 13일(수)10:00 본관 2층 디지털실 ※ 면접에 응할 수 없을 경우 사전연락 |
바. 최종합격자 통보 | 2020년 1월 15일(금)15:00 이후 최종합격자 문자 통보 및 학교홈페이지 공지 |
기타 문의 055-285-4986(본교 교무실) |
3. 지원 조건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나.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4. 선정 및 계약방법
가. 1차 제안서 평가(서류심사)에서 강좌별 모집인원의 2배수를 먼저 선발하여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면접심사)를 실시하여 최종 합격 여부를 심사
※ 1인 응모하고 1차 제안서 심사 결과 적격자라고 판정된 경우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심사 생략
나. 최종 합격자는 추후 학교장과 계약
5. 계약 기간:2021년 3월 1일(월) ~ 2022년 2월 28일(월)
※불가항력 사유 등으로 인해 정상적인 학사 운영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계약기간이 변동될 수 있음
6. 제출 서류
가. 인적사항, 자기소개서,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등
나. 서류 겉면에 지원 강좌명, 강사명, 연락처 정확히 기재
구분 내용 | 개인외부강사 및 개인사업자 |
제출서류 및 계약체결 | [1차 제출서류] 1. 응모 지원서[서식1] 1부 2. 자기 소개서[서식2] 1부 3.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서식3] 1부
[2차 제출서류] 5. 경력증명서 1부. 6. 최종학력증명서 1부. 7. 자격증(원본대조필) 사본 1부. 8. 기타 (안전연수 이수 확인서 등) 1부. *서류 제출시 스테이플러 대신 집게나 클립 사용 바람 |
7.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서류 미비일 경우 접수하지 않는다.
나. 제출된 서류는 14일~180일 내 청구시 반환할 수 있으며 이후 폐기하고, 평가 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한다.
다.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및 신원조회에 부적합 판정이 있는 경우 선정 및 채용을 무효로 한다.
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이후라도 학력 및 경력 조회 등을 통해
부적합한 결격사유가 있다면 합격이 취소될 수 있다.
마. 제안서를 제출한 강사는 선정 심의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심의 결과는 공개하지 않는다.
바. 수강료는 본교 2020학년도 방과후학교 수강료를 기준으로 제시하고, 월 강사료의 4% 이내의 수용비를 징 수한다.
사. 프로그램 운영 시 필요한 도서(교재)는 자체 개발이 원칙이며, 외부 도서(교재)를 사용하고자할 때는 가 격이 표기된 도서(교재) 및 교구(재료)에 한한다.
- 외부 도서는「출판문화산업 진흥법」에 의거 신고 된 출판사의 도서를 사용해야 함
아. 최종 심사 통과 후 계약을 했더라도 수요자가 없어 적정 수강 인원(10명미만)에 도달하지 못하면 폐강될 수 있다. 학생 정원은 20명 내외이며, 정원 초과시 분반하여 수업을 실시한다.
자. 프로그램의 운영은 활동 횟수와 관계없이 월단위로 운영하며 월별 강사료로 한다.
차. 본 채용계획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카. 기타 수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차후 협의하여 최종결정한다.
2020. 12. 28.
안민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