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사장 허준영)은 7월 27일 국가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의 건전한 육성을 위한 견인차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한국청소년육성회와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함. -이날 행사에는 코레일 허준영 사장, (사)한국청소년육성회 이혁병 총재 등 양기관 대표자 및 주요인사(청소년육성회부총재 정월자,사무총장 윤재국,관리본부장 김규범,서부지구회장 이대연)가 참석함.- 청소년 육성회는 "청소년과 함께 밝은 미래를 향하여" 라는 슬로건 아래 청소년 비행예방과 수련활동, 문화활동, 장학사업, 상담 등의 다양한 청소년 사업을 전개하고 있음. -전국 100여개 지구회로 구성되었으며 약 4만명의 회원이 가입됨-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코레일에서는 청소년교양사업과 관련한 다양한 테마 관광상품을 개발하여 운행할 계획이며, 또한 한국청소년육성회의 인프라를 활용하여 저탄소 녹색철도를 홍보하고, 전국의 청소년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최고의 철도여행편의를 제공할 예정임. 코레일 김복환 여객본부장은 기차타기 활성화를 통하여 "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선진화된 철도여행 문화를 정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도경 12:54 내주에 실무차원에서 코레일과 구체적으로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한국청소년육성회 회원은 최소 15%이상에서 할인혜택을 받게 될 것 같습니다. 한국청소년육성회 회원이 청소년 10명이상을 인솔할 경우 30%정도 할인혜택이 예상됩니다. 구체적인 것은 내주 코레일과 실무협의를 통해서 결정할 것입니다 파이팅!
첫댓글 한국청소년육성회 파이팅1 덩달아 서부지구회두 파이팅! 입니다.. 경찰일보두 수고 많으셨어여.. 다음에 또 부탁해여..
한국청소년육성회와 서부지구회 brav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