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I 세미나 등록 방법 [www.mytpi.com] - 카드결제
세미나 등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 결제는 해외결제 카드(비자,마스타,익스프레스)만 가능합니다.
가장 많이 혼돈하시는 것이 First와 Last Name을 바꿔 쓰시는 것과 주소를 입력하시는 방법입니다.
또 카드 결제시에 주소입력때문에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구글 번역기에서 실행하는 경우 카드결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으시 참고 바랍니다.
자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먼저 www.mytpi.com 에 접속합니다. 왼쪽 상단에 있는 메뉴에서 SEMINARS 를 선택하시면 다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페이지 상단에 있는 Seminar Schedule을 클릭하시면 등록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등록 페이지를 보면 레벨 1, 레벨 2, 레벨 3 의 순서로 전 세계의 세미나 시간표가 있습니다. 다음 그림에서 레벨 1을 자세하게 보겠습니다.

레벨 1 시간표를 자세하게 보면, [10월 26-27일 코엑스 서울]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레벨 1 세미나를 등록하시려면 이 줄의 오른쪽에 Register! 링크를 클릭하시면 등록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레벨 2 를 보시면, [10월 28-29일 코엑스 서울]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레벨 2 세미나를 등록하시려면 이 줄의 오른쪽에 Register! 링크를 클릭하시면 등록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지금부터 조금 어려워 집니다. Register!를 클릭하셔서 원하시는 세미나를 선택하시면 먼저 등록자 정보를 입력하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를 영어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먼저, 선택된 세미나가 맞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꼭 기입해야 하는 란 입니다.
세미나에 등록하는 사람의 이름을 [영문]으로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TPI는 본사가 미국에 위치하고 있어서 데이터를 영문으로 작성하셔야 처리가 됩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다음은 이름을 영문으로 기입한 예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First Name 은 이름을
Last Name 은 성을
Email 은 이메일을 기입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주소를 기입하셔야 합니다. 물로 주소도 영문으로 기입해 주셔야 합니다.
주의하실 것은 Billing 주소란 카드결제를 할 주소를 말합니다. (본인이 카드소유자가 아닌 경우에는 본인의 주소가 아니라 카드소유자의 주소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주소 입력방법입니다. 주로 첫줄에는 번지수, 동면리, 구군 등을 기입하십니다.
위 사진은 서울 광진구 구이동 214-5 번지를 입력한 예 입니다.
Zip 은 우편번호를 기입하고
Country 는 국가명을 선택합니다.
국가명을 한국으로 선택하신 경우에는 위의 State 또는 Province 는 기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주소를 영문으로 바꿔주는 사이트에서 한글 주소를 영문주소로 알려줍니다. 아래 그림은 네이버에서 영문주소변환기를 이용하여 영문주소를 받는 그림입니다.

이제 Shipping 주소는 본인의 주소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이 주소로 자격증이 배송됩니다. 다음 주소도 위의 주소입력 방법과 동일하게 입력합니다.

세미나 가격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세미나는 중식을 포함하는 가격입니다.
세미나장의 주차료나 다른 비용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서울 코엑스는 지하철과 버스로 바로 오실 수 있습니다. 만약 차를 가지고 오시는 경우 주차료가 부담되는 것을 양해바랍니다.

기타 정보에서 전화번호와 성별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하단에 TPI 규칙에 동의하는 박스에 동의해 주시고 하단의 SUBMIT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음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다음 페이지에서는 선택하신 세미나와 세미나 가격이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세미나를 잘못 선택하신 경우 CHANGE ORDER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입력하신 크레딧 카드 주소가 맞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 다음 실제 크레딧 카드 정보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크레딧 카드 종류는 비자, 마스타, 익스프레스 세가지 중에 하나를 선택하시고
이름은 크레딧 카드 위에 영문이름을 그데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크레딧 카드 번호를 입력합니다. (모든 숫자는 뛰어쓰기를 하지 않고 붙여 씁니다.)
크레딧 카드 유효기간을 입력합니다.
다음 크레딧 카드 뒷면의 작은 글씨로 입력되있는 암호 (보통 3자리 숫자)를 입력합니다.
마지막으로 제일 하단의 SUBMIT 버튼을 누르시면 카드 결제 및 세미나 등록이 완료됩니다. 이 submit 버튼은 한번만 누르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세미나 등록에 관한 문의나 궁금하신 것이 있으면 help@mytpi.co.kr로 이메일 주시면 됩니다.
세미나에 관한 공지나 안내는 이메일을 통해 전달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