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그랜드 워커힐호텔의 전경입니다.
*실습을 하면서 제가 만든 제품들 입니다*
딸기를 잘라 그 위에 생크림을 올리고 다시 딸기를 올려서 산타 모양을 만들었습니다.

치즈 케이크위에 별모양의 깍지를 끼운 후 생크림을 조금씩 짜주면서 모양을 내고 그 위에 초콜릿을 올린 후 슈가파우더를 뿌렸습니다.

뷔페에 제공 될 슈를 만들었습니다.
바닐라 크림을 채운 후 그 위에 초콜릿을 뿌리고 피스타치오가루와 크런치를 올려서 마무리하였습니다.

다음날 작업을 위해 저녁시간에 단팥빵 성형을 했습니다.
둥글리기 후 모양을 잡고 우유를 바르고 볶음참깨를 뿌려서 랩을 싸고 냉장고에 보관하였습니다.

초콜릿룸에 가서 판초콜릿을 자로 대고 자르는 작업을 하였습니다.

연회장에 나갈 디저트를 만들었습니다.
딸기샤베트를 만들어서 냉동실에서 보관 후 바로 제공 될 수 있게 테이블 위에 세팅하였습니다.


홍성철대리님과 찍은 사진입니다 ^*^ 장양순주임님과 찍은 사진입니다^*^
*실습을 하면서 느낀점*
실습 첫날에는 처음 접해보는 호텔 업장이기 때문에 많이 긴장도하고 실수할까봐 걱정도 많이 했었지만, 막상 실습을 하루하루 하다보니 직원분들도 차근차근 잘 알려주시고 사소한 것까지 모두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연말에는 엄청 바빠서 근무 시간동안 밥먹는시간 30분을 제외하고는 계속 서있어서 다리도 아프고 많이 힘들었지만 그렇게 힘들게 일을 해보니 다른일들이 더 손쉽게 되고 체력도 더 좋아졌습니다! 선배님들이 늘 궁금한게 있으면 물어봐도 된다고 하셔서 작은것부터 큰것까지 많이 배웠고,
기술적인면 뿐만 아니라 머리와 마음으로 느낄 수 있는것 들도 많이 배워서 정말 뜻깊은 실습기간 이었습니다^^!
첫댓글 수고했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