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속세계

친구 카페

▒☞ 테마특별산행 지리산 종주
산수정 추천 0 조회 671 07.06.02 06:22 댓글 69

• 07.06.08 22:57

수고많습니다.산수정등반대장님~준비하느라 바쁘겠습니다..아무쪼록 안전산행을 바랍니다...^&^

• 07.06.08 22:54

산수정님 하나부터 전부 다 준비해 주시고 수고 많았습니다 .이제 서서히 지리산이 산속세계님들을 반겨 줄려고 몸풀기에 들어간것 같습니다

• 07.06.09 10:22

월욜 지리산 종주 가시는 산수정 대장님을 위시하여 산속님께 즐산, 안산, 행산을 기원드리며 아름다운 추억을 배낭에 가득 담아 오시길 마음을 담아 보내드립니다

• 07.06.10 19:27

고마워요~ 잘 다녀 오겠씀다~

• 07.06.09 21:09

지리산 종주 산행을 대비하여 대원들과 열심히 번개로 체력 단련하고 계시니 마음 든든 하네요. 안산&즐산 다녀 오세요.

• 07.06.10 19:27

넵! 잘 다녀 오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07.06.10 15:12

지리산 종주하시는 회원님들 안산,즐산 하시고 지리산의 정기 듬뿍 받아 오세요. 성공적인 종주를 기원 합니다.

• 07.06.10 19:28

정기 잘 받아 올께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 07.06.10 21:00

11일 10시40분 영등포역 2층 기차대합실 늦지않게 도착바랍니다

• 작성자 07.06.10 21:12

11일 일정ㅡ11시03분 영등포역 출발 15시40분 구례구역 도착 버스로 터미날이동 터미날에서 셔틀버스로 콘도도착 휴식후 석식과 간단한 meeting,(산행일정 ,짐 분배, 화합의 장) 일찍 취침하여 다음날 산행대비.

• 작성자 07.06.10 21:23

12일 일정ㅡ04시30분 기상 조식후 06시출발하는 성삼재행 버스 이용하여 노고단으로 이동하여 산행시작 연하천대피소에서 중식후 세석대피소까지 산행후 석식및 취침. 다음 일정은 산행코스 참조.

• 작성자 07.06.10 21:31

산바람님 콘도를 추가로 예약하여 편한 잠자리 제공 하신다니 감사드림니다 그리고 야생화님 께서 와인 삼겹살 준비하신다니 고맙습니다.

• 작성자 07.06.10 21:37

많은 성원 보내주신 회장님과 회원님께 감사드림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산행이 되도록 노력하고 다짐합니다. 잘 다녀 오겠습니다. 추~웅~성.

• 07.06.10 22:50

산수정 등반대장님 지리산 가시는 님들 즐산 안산하시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 오세요 전 마음만 갑니다

• 07.06.10 23:18

산수정님외 지리산 가시는분들 안산하시고 아름다운 추억 마니마니 만들어 오시길 바랍니다........부럽습니다.......

• 07.06.10 23:35

지리산종주하시는 산속님들 즐겁고 안전하게 잘 다녀오세요~아무사고없이 지리산종주하시고 천황봉에 산속세계깃발을 박아주시와요~

• 07.06.11 08:10

오늘 울 님들 지리산 종주가시는날~날씨 넘 좋으네요,,즐거운 추억 가슴가득 담아오시길 바라며 산행내내 아무탈없이 무사히 마치고 오시길 하얀목련 마음담아 기원드립니다~ 님들..잘 다녀오세요^^

• 07.06.13 11:52

산속세계 지리산행하시는님들 부럽습니다 일이바쁘고 이제야 공지보면서 즐산안산 빌어드리겠습니다 핸드폰도 누가가져가서안주네요

• 08.05.08 15:35

산수정님 안녕하십니까...뵌지가...꽤...지리산종주 가고싶은맘...가득하나...마음만 보냅니다...즐산안산 하시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