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팬텀스 유총무 입니다..
우리팀은 참 조용하신것 같네요..
요즘 연승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모두들 조용하시니 말입니다.
평소같으면 이쯤 치고 올가갔으면 분위기도 좀 들뜨고 화이팅 하자는 이야기도 나올법 한데,,,
아마도 우승을 위한 염원 때문에 말 한마디 한마디 조심 하시는것 같습니다.
사실 리그 초반 연패의 구렁텅이에 빠졌을때는 정말 이거 어쩌나 하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만,
각자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을 보니 이번 리그 우승을 못하더라도 그 이상의 것을 얻었다는 생각을 합니다.
앞으로 남은 경기에 최선을 다한다면 우승을 저절로 따라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요즘 여러가지 사소한 문제로 인해 야구단에 잡음이 일고 있는데요,
조금씩 서로를 이해한다면 뭐 문제라 할것도 없을것 같습니다. 우리는 다 같은 야구단의 일원이니까요.
저는 타격 연습에 집중하여 예전모습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1번타자가 4타수 무안타...속이 새카매 집니다....(성민아 두번째 타석은 안타자나...유격수앞 찔찔 굴러가는거 잡아서 던져도 형이 빨리 들어갔자나.....쫌!!!...ㅎㅎ그래도 예쁜 우리동생들이니까 형이 참는다.. )
아무튼 야구 처음 할때처럼 매일 매일 빠따 100회씩 돌려야겠습니다. 그럼 돌아갈수 있겠지요?
우리 남은경기 집중해서 우승으로 만들어 갑시다~~팬텀스 화이팅!!
유총무 올림...
첫댓글 그래봤자 4타수 무안타 입니다... 이번 기록은 완벽합니다!!!
아니지..니가 안타를 하나 날려버렸으니...사실은 4타수 1안타라고 믿는다.
조용한게 아니고 일요일 경기끝나고... 우째 기분이 좀 꿀꿀하고,,,..!!!! 좀 그랬다.
어쨌든 PHANTOMS 3연승 그리고 League 공동 1위 너무너무 기분 좋고, 팬템스 한명 한명한테 고맙고 수고하셨단 말 전하고 싶습니다.
남은 3경기 지금껏 해왔던 것만끔 한경기 한경기 최선을 다하면 반드시 좋은결과 꼭 이룰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다시한번 PHANTOMS 화이팅!!! 입니다.
근데 글이 너무진지하고 딱딱한가???????!!!!!!!!!ㅋㅋㅋ
영보ㅇ야... 너 우리팀 타격 꼴찌야.....ㅋㅋㅋ
24타석 22타수 6안타 0.272 ㅎㅎㅎ
와우 그래도 거의 3할대네요..이 타율이면 프로팀이라면 팀내 상위권일듯...ㅎㅎ
오늘은 우승이 목표지만 2주후엔 팬템스 여러분이 우승을 현실로 만들것을 믿습니다.
형...팬텀스인데요...
회장님 누구세요? 재준형님??
빙고!!!! 성민아.. 니 동생(수민이) 팬텀스로 kembali 시켜줘...
제 권한이 아닙니다 ㅋㅋ 재준형님이 잘 꼬시면 갈 수도 있어요 ㅋㅋ
우리 회장님.. 참 야구에 적극적이야 ㅎㅎ
예전에 그가 그가 아니야 ~~
회장님 파이팅!!
sa....yang!!!! 내일모레 그리고 다음주 일요일 꼭 나와. 아니 무조건 나와...
우승좀 하자.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