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구미시 선산읍에 있는 원각사에서 백중(음력 7월 15일)을 맞이하는 음악회가 열렸습니다. 우리 프라임멤버스(구미)클럽 회원이신 대혜스님께서 주지를 맡고 계신 곳입니다. 변주수 (구미)클럽 회장님과 회원여러분이 함께 음악회에 참석하였습니다.
마술 쇼.
사찰에서는 파격적인 벨리댄스
...
나디아 호프 외국인 가수.. 영화 "타이타닉"의 주제곡 My heart will go on을 불렀습니다.
불교 음악을 부른 가수... 이분은 제가 가입해 있는 모까페의 까페지기입니다.
이분도 저오 같은 까페 회원이십니다.
전국 노래자랑에서 색소폰 을 맡고 계신다는 색소포니스트... 정말 뛰어나고 훌륭한 연주자를 보여주었습니다.
역시 이름 모를 무영가수.. 그러나 분위기를 많이 띄워주었습니다.
메인 게스트 신유... "잠자는 공주"라는 노래를 아주머니들이 무척 좋아했습니다.
공연이 모두 끝나고 출연했던 가수 두분과... (위 에서 언급한 저와 같은 까페활동을 하시는 분들입니다.)
기념촬영... 대혜스님 수고 많으 셨습니다.
출처: 아기별꽃(전지혜)의 노래 원문보기 글쓴이: 法華行者
첫댓글 지혜님 활발하신 활동 ~ 더욱 멋ㅈ신 무대 많이 가지세요~^^
메인게스트 신유 님의 노래도 일품입니다그리고 최봉종 작곡가 겸 가수, 오해균 작곡가.............이 모두가 우리 전지혜 님의 입지를 더욱 굳혀주시는 분들이지요앞으로도 좋은 활동으로 나날이 더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가 되시기바랍니다..............게시물 감사합니다...........................
첫댓글 지혜님 활발하신 활동 ~ 더욱 멋ㅈ신 무대 많이 가지세요~^^
메인게스트 신유 님의 노래도 일품입니다
그리고 최봉종 작곡가 겸 가수, 오해균 작곡가.............이 모두가 우리 전지혜 님의 입지를 더욱 굳혀주시는 분들이지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으로 나날이 더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가 되시기바랍니다..............게시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