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재 전북 전주시 덕진구 우아동3가 소재 모 중앙업체 브랜드 시공 아파트에 거주하는 사람입니다.
지난해 봄철에 실내 리모델링을 하면서 기존의 수동 현관문 잠금장치를 보안 강화하려고 탐문하자,게이트맨이 호평되어 있어 선택하고, 2005.3.27에 G2XP (XPJ4B0000+2)를 설치하고 안정되게 지내왔습니다.
이번에 갑자기 해외여행 기회가 생겨 지난달 27일에 여행길에 오르게 되면서 사용설명서대로 잠금장치까지 철저히하고 떠난 다음날 절도범이 접근하여 내부침입을 노리고 현관문을 재껴보려고 했으나, 옛날 아파트 현관문이라 무척 견고한 탓에 실패하고 게이트맨 잠금장치 자체를 뜯으려고 시도하다가 갑자기 경고음이 울려퍼지자 황급히 도주하게 된 사건이 발생하였고, 우리집이 아래 경비실과 떨어진 상층이고 불이 꺼진집이라 노렸던 모양이고 같은창 맞은편 집도 마침 부재중이라 바로 대처를 못하였고 아랫층 주민이 이상한경고음이 계속 들리자 이상이 여기고, 우리집에 올라와보니 일부 망가진 잠금장치에서 계속 소리가 나고 있자, 바로 경찰에 신고도하고 타지에 있는 아들의 연락사항을 수소문하여 어렵게 연락도 하고 했던 모양입니다.
저희 부부는 이런 사항을 모른채 유유히 여행을 일주일여 계속 한것이지요. 사건이 있는 날 저녁시간(오후3시 전후시각)에 있었던 일이지요. 여행을 마치고 귀가하고 나서야 이런 상황이 벌어졌던 것이지요.
결국 도난의 피해를 당하지 않은 매우 다행한 일을 겪고 보니 새삼 귀사 제품 게이트맨의 위력이랄까 효능을 느끼게 되었고 또한 AS체계도 훌륭해 늦은 저녁임에도 연락을 받고 곧장 달려와 망가진 잠금장치를 해체하고 다시 기능이 더울 좋아졌다는 제품으로 교체 설치했더군요. 더구나 주인이 없으니까 우선 외상으로 했고, 참으로 고맙기 그지 없었습니다.
어제 (12월 5일) 외상값도 갚고 감사의 말씀도 전하려고 연락을 하니 왕림하면서 아예 보조 잠금장치를 서비스 한다고덤으로 달아주었습니다. (그것만도 십여만원 간다네요.)
잠금장치가 당초 입주한 때 그대로였더라면 아마 다 털리고 말았을터인데, 우리집 때문에 결국 다른 집 보안도 되었던거지요. 이제는 당일 경비원, 관리소장 자치관리회장측과의 보안상 문제 또는 손해배상 문제까지도 제기하고 따져 볼일만 남겨놓고 있습니다.
어쨌든 귀사제품을 이용한 탓에 큰 화를 면하게 되어 황급한 심경으로 이렇게 두서없는 글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저희 이런 내용을 소수 직원들에게 소개라고 하시어, 근로의욕과 자부심을 고취하시기 바라옵고,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면서 이만 줄입니다. 안녕히 계십시요.
P.S 위에 소개한 전주점 사장님은 전주시 덕진구 인후동1가에서 부영열쇠를 운영하는 임성기 사장님이십니다.명함을 얻어 놓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주)아이레보 CEO 하재홍입니다. 먼저 이번일로 마음의 놀라움이 크셨을터인데, 이렇게 친히 격려의 글을 보내주셔서 얼마나 고마운지 모르겠습니다. 고객님의 편지를 읽고 저희들도 모두 기뻤습니다. 무엇보다도 고객님 댁에 피해가 없으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전세계 고객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제공한다'는 것이 당사의 使命인데, 다행스럽게도 고객님의 안전한 생활을 보장하는데 기여할 수 있어 뿌듯한 마음 금할길 없습니다.
당사는 출입문에서 보안을 넘어 집안의 안전과 편리한 생활을 고객님께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격려의 글에 힘입어 고객의 Life style을 선도하는 세계 제일의 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친히 서신을 주신데 대한 감사의 표시로 당사의 새로운 신제품인 '루캣과 가스타이머'를 동봉했습니다. 게이트맨과 무선연동되는 루캣은 원격지에서의 침입감지뿐 아니라, 휴대폰으로 가스까지 원격조작을 할 수 있는 보안시스템입니다. 이번일로 많이 놀라셨을텐데 고객님께서 편안한 생활을 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객님께 도움을 드린 게이트맨 전주점의 임성기사장님은 친절서비스로 저희 사내에서도 아주 유명하신 분입니다. 고객만족을 실천해주신 임성기사장님께는 저희가 회사차원에서 별도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겠습니다.
댁내 건강하시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더욱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시한번 아이레보의 임직원을 대신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多.
PS) 보내주신 편지는 저희회사 임직원들이 잘 볼수 있는 게시판에 부착하여 더욱 자부심을 가지고 고객만족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임사장님. 아이레보의 하재홍입니다. 며칠전 열쇠협회총회에서도 뵜는데, 말씀도 나누지 못하고 돌아왔네요. 얼마전 고객님으로부터 한통의 편지를 받았습니다. 임사장님의 헌신적인 서비스정신을 높이 평가하시고는 임사장님을 정말 고마와하신다는 내용입니다. 평소 임사장님의 SVC정신이나 실천은 익히 유명한터이지만, 임사장님의 덕분으로 저희 게이트맨 본사 가족까지 내용을 읽고는 정말 흐뭇하고 행복한 하루가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누구나 말로는 '고객만족'을 외쳐도, 이를 실제로 실천하고 체화하기는 정말 어려운 것인데, 임사장님은 '타고나신 것'같습니다.
저희 본사식구가 임사장님의 모습을 본받고 많이 배워야겠네요. 더욱 분발하겠습니다.
저희에게 큰 자부심을 선물해주시고, 모범의 귀감이 되신 임사장님을 위해 간단한 감사의 선물을 동봉했습니다. (문화상품권으로 결정한 것은 임사장님께서 마음놓고 고객만족을 실천하실수 있는 배경에 사모님께서 든든하게 배려하시리라는 생각에서입니다. 사모님께는 제가 정말 고마와한다는 말씀 꼭 전해주세요) 간만에 꼭 사모님과 같이 뜻깊고 오붓한 시간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