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탑 & 죽전 성당산악회

1. 우죠죠
    2. 김희경
    3. 오충연
    4. 박현주(히지노)
    5. 정대신

지난주 BEST회원

카페 인기 검색어

다음

개별산행 후기 백대명산 - 마흔아홉번째 용문산(염천 더위에 계곡에서 알탕을 . . . )
이웃사촌 추천 0 조회 352 18.08.02 13:16 댓글 6

• 18.08.02 14:23

첫댓글 십여년전에 홀로 용문산에 오를때 생각이 납니다.
    그때 용문사를 지나 올랐는데 처음부터 언덕이 심하고 너덜 구간이 많아 고생했던 기억이 떠 오릅니다.
    산은 아무리 낮은 산이라도 정상을 오르려면 힘을 들여야 오를수 있다고 생각 하면서 오르지요.
    오를때는 힘들어서 왜 이고생을 하러 왔나 하고 후회(?) 하다가도 내려오고
    시간이 지나면 또 가고 싶은것이 산의 매력이 아닌가 싶네요.
    아무튼 더운날에 무사히 산행 끝내고 계곡에서 물장구도 쳤다니 재미 있었겠네요.
    원하시는 백대 명산 등정 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18.08.02 19:01

용문산은 다들 올라가는데 힘들었다고 하는데
    배너머고개에서 산행을 시작하여 힘들이지 않고
    쉽게 정상에 오를수 있었답니다.
    날씨가 어찌 더운지 계곡물에서 나오기 싫터군요.

형님 ! 덕유산 종주산행 무사히 마치신것 축하드립니다.

• 18.08.02 14:39

힘들게 올라간 기억밖에 없는 용문산을 즐기며 갔다 오셨네요. 역시 산꾼들이십니다요ㅎㅎ

• 작성자 18.08.02 19:03

코스를 잘 골라 올라가 그리 힘들지 안터군요.
    산행시간에 비해 휴식시간이 무척 길었던 재미있는 산행이었습니다. ㅎㅎ

• 18.08.02 14:50

더위 날씨에 산행 수고 많이 하섰어요...사진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18.08.02 19:05

대장님 덕분에 어려운 산행을 쉽고 즐겁게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