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클린턴 대통령의 네트웍마케팅 사업자 격려 연설 방송(CNN)
클린턴 전 미국 대통령이 CNN 방송에 나와서 네트웍 마케팅 사업자들을 격려하는 연설을 한 방송 내용입니다.
"미국 경제회생의 주역이"라는 칭찬과 함께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가도록 지원하겠다는 내용입니다.
우리 사업자 본인들과 파트너분들께 널리 알려서 많이 활용하시고,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클린턴 대통령 DSA 연설문 전문
미국 경제 성장의 역군이자 아메리칸 드림을 가능케 하는 판매인 여러분께 말할 기회를 갖게 돼서 기쁩니다. 직접 판매원들은 세계경제운동의 주역입니다.
미국에서는 규칙을 준수하면서 열심히 일하고 자신과 가족에 대한 의무를 기꺼이 지키는 사람들 모두에게 밝은 미래에 대한 기회가 제공됩니다. 그것은 미국의 근본적인 약속입니다. 저도 그렇게 해서 대통령이 되었으며 그것은 직접판매가 추구하는 목표이기도 합니다.
여러분 개인의 성공은 경제와 나라를 튼튼히 할 뿐 아니라 다른 이들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은 세계경제운동의 주역들인 것입니다. 직접판매는 이미 전세계에서 비약적인 성공을 거둔 바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지난해 700만명 이상이 직접판매 업계에서 활동했으며, 매주 7만명이 신규 판매인으로 새롭게 참가하고 있습니다. 직접판매는 여러분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해 주며, 여러분들은 직접판매를 통해 새로운 공동체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직업과 인종 ,신념을 초월해서 모두들 직접판매 네트워크 마케팅의 기회를 잡으려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30만명 이상이 65세가 넘는 노인입니다. 각종 장애인도 50만명이 넘습니다. 또한 3/4은 여성입니다. 이들은 모두 가족을 부양하고 자녀를 양육하면서도 역경을 헤치면서 전진하고 있는 것입니다.
미국 경제 회생의 주역인 여러분들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미국의 보편적 가치를 전세계에 전파했습니다. 현재 50개국에서 3000만명이 디스트리뷰터로 종사하고 있습니다. 업계의 수년간 성장속도를 본 저는 놀랄 수밖에 없었습니다. 개방된 러시아에서는 디스트리뷰터가 10만명, 중국에서는 60만명이나 됩니다
(참고;WFDSA는 지난 해 일본의 직접판매업계 판매원을 250만명, 한국은 100만명으로 발표했다)
여러분들은 지난 4년 동안 미국경제를 회생시켰으며 그런 여러분들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물론 여러분들의 성공에도 도움이 되었죠. 1000만개가 넘는 새 일자리가 창출 되었으며, 재정적자가 60% 삭감되었습니다. 남북전쟁 이후 처음으로 4년 연속 재정적자가 줄었습니다. 또한 7년반 만에
가장 낮은 실업률을 기록했으며, 180만명이 최저 연금 수혜자에서 벗어났습니다. 아동복지 기금은 40% 증대했으며 지난 3년간 ‘스몰 비즈니스’는 계속 성장기록을 갱신중입니다. 저는 특히 많은 자영업자가 생긴다는 사실이 자랑스럽습니다. 정부도 최대한 지원할 것이며 백악관도 모든 스몰 비즈니스 지원 방안을 강구중입니다.
직접판매인들에게는 더 많은 기회가 제공되어야 합니다.
SBA(중소기업청) 대출절차 간소화는 그 좋은 예입니다. 정부는 여성에 대한 대출을 300% 증대시켰으며 자영업자에 대한 세금은 250% 감소시켰습니다. 스몰 비즈니스에 투자하는 모든 분은 감세의 대상입니다. 또 퇴직 보험에서 제외함으로써 판매원 확보를 용이하게 했습니다. 최근에는 세금 부담을 더욱 줄이자는 의미에서 건강보험을 이익잉여금에서 충당하도록 조치했습니다. 이런 조치가 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하지만 아직도 판매인들에게는 더 많은 기회가 제공되어야 합니다. 여러분의 성공도 그런 기회에서 비롯된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야말로 아메리칸 드림입니다.
직접판매에 종사하시는 여러분들께서 사람들에게 꿈을 심어 주고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꿈을 갖게 한 것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노고를 치하하며 미국과 여러분들에게 축복이 있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