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 주님이 말씀하신다. 나는 너희를 고아로 버려두지 않고 너희에게 다시 오리니, 너희 마음 기쁨에 넘치리라 알렐루야
2012 천주교 방이동성당 한마음 족구,피구 대잔치, 주님안에서 기쁨맘으로 함께 영적, 물적, 봉사 해주신 모든 방이동성당 가족들 덕분으로 즐겁게 잘 끝났습니다.감사합니다 꾸벅^^
행사준비중에 전화주시고 격려해주시고 기도중에 함께 한다는 말씀주신 방이동 가족들 고맙습니다. 행사 결정 후 여성 총구역장님께서 먼저 전화주시며 여성구역에서 어떻게 지원해야 하는지 먼저 챙겨 주시는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이후에 기쁨맘으로 영적, 물적, 봉사의 빨랑카 쓰나미처럼 밀려 오는데 아~~~~~~~~~ 은총의 파도라는 생각이 ... 주님께서 내려주심을 몸으로 마음으로 체험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은총의 바다에서 수영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음식 봉사(고기, 파전, 김밥, 시원한 차등), 음식 재료, 막걸리, 소주, 맥주, 비타500, 김밥 그리고 봉투에 이쁜글귀와 함께 현금 지원 해 주신 빨랑카. 행사 차량이 없어 고민할때 몇분들이 먼저 지원해 주셨습니다.
아침일찍 부터 음식준비 여성구역과 행사준비 남성구역 봉사자님 감사드립니다.
주님안에서 기쁨맘 즐거운맘으로 함께 하니 행복이 배가 되었습니다.
그리스도의 향기를 널리 널리 느끼게 해주신 방이동 성당 가족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생활성가 연주곡 모음 ...
07.. 갈보리 산 위에
|
첫댓글 주최하신 남성 총구역장단과 도와주신 형제님들 덕분에 대잔치를 잘 치루었습니다. 특히 마무리를 하시는 형제님들의 배려는 방이동 성당의 전통으로 길이길이 남으리라 믿습니다.
저도 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