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추억을 먹고 산다고 합니다.
즐거웠던 순간, 행복했던 순간들을 사진으로 남겨둘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큰 사이즈의 사진이 뜹니다.>>>
▲ 1살때 이랬던 딸이 지금은 초등학교 5학년으로 성장했습니다.
▲ 1살때 이랬던 아들이 벌써 초등학교 2학년이 되었습니다.
▲ 사촌언니랑 놀기 : "언니야~ 좀 힘껏 당겨봐."
▲ 가끔씩 아빠를 따라 낚시터에 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곤 했습니다. 꽃무늬 원피스는 딸의 사촌 언니랍니다.
▲ 동해 장사해수욕장에서 찍었던 사진이네요. 한번씩 아이들의 뒷모습을 찍는데 느낌이 색다릅니다.
▲ 볼살이 통통해서 귀여웠을 때의 딸 모습이네요. 수성구 상동 놀이터랍니다.
▲ 앞산 고산골 계곡입니다.
오염원이 별로 없어서 물이 깨끗하고 물고기랑 가재, 도룡용이 있어서 애들이 좋아합니다.
▲ 수성못 옆 잔디밭 의자에서 코코아를 마시고 있는 딸의 모습에서 인생의 여유로움이 느껴집니다.
▲ 눈이 많이 내리는 날에는 앞산 고산골 청소년 심신수련원에서 눈사람을 만들곤 했습니다.
눈이 많이 내리지 않는 대구에서 이정도의 눈은 몇년에 한번 내릴까 말까지요.
▲ 경산에 있는 저수지에 붕어낚시 갔을때 찍은 사진이네요. 표정이 어린아이 답죠.
▲ 신천 임시 물놀이장에서 더위를 식히고 있습니다.
▲ 날씨가 좋은 주말에는 가끔씩 청도천으로 가족 나들이를 다녀옵니다.
청도천에서 바라보는 저녁노을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 팔공산 동화사 입구 커피숍에서 찍었던 사진이네요.
▲ 팔공산에는 식당이 참 많습니다. 그중에서 자주 갔었던 오리고기 식당에 이렇게 토끼랑 닭을 키우는 장소가 있습니다.
이곳을 갈때마다 아이들은 토끼에게 풀을 뜯어서 줍니다. 이곳에 가면 아이들이 심심하다는 말을 하지 않아서 참 좋습니다.
▲ 동해 칠포해수욕장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동해는 조금 멀어서 자주는 못가고 1년에 한두번 정도 다녀오는 것 같습니다.
▲ 대명동에 있는 계명대학교에 놀러간 애들이 장난스러운 모습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아들이 10년 후에 이 사진을 본다면 무척 쪽팔려 할 것 같네요. 헐~^^*
▲ 앞산 고산골 입구에 눈 구경하러 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심심해서 딸을 3명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 모처럼 남편도 애들과 기념촬영을 했습니다. 주로 남편이 사진을 찍어서 남편 사진은 별로 없답니다.
▲ 눈물 연기중인 딸~~~(사실은 하품했어요.)
▲ 집에서 딸과 아들이 사이좋게 놀고 있습니다. 매일 이렇게 사이좋게 지내면 좋을텐데 하루에 한두번은 싸우네요.ㅠ
▲ 청도천 수변공원에서 컵라면을 끓여서 먹고 있습니다. 나들이 가서 먹는 컵라면 맛은 일품이지요.
▲ 아빠 흉내를 내고 있는 아들.... 완전100% 낚시꾼으로 보이네요.
▲ 앞산 고산골 심신수련원에 있는 백마입니다. 갈때마다 한번씩은 꼭 타고 귀가 한답니다.
▲ 앞산 고산골 입구입니다. 가족들의 뒷모습에서 자연과 동화된 모습이 느껴집니다.
▲ 청도에 있는 각개지라는 저수지에서 반두로 잡은 황소개구리 올챙이랍니다.
엄청 크고 피부도 말랑말랑해서 아이들에게 인기짱이였답니다.
▲ 친정식구들과 매년 경북 성주군에 있는 무흘계곡으로 여름휴가를 다녀온답니다.
▲ 화원에 있는 남평문씨 인흥세거지입니다. 이곳에서 가까운 곳에 마비정 벽화마을이 있습니다.
▲ 화원에 있는 마비정 벽화마을 입니다. 이곳에 가서 사진 엄청 찍고 왔답니다.
▲ 앞산 고산골에 가려고 자가용에서 내려서 준비중입니다. 늦가을이라 감이 몇개 밖에 달려있지 않네요.
▲ 최근 딸내미 모습이네요. 이제 5학년인데 입힐 옷이 별로 없으니 150~160 사이즈 옷을 저렴히 파실 분 있으시면 쪽지 주세요.
월배지구에 살고 있어요. 월배지구에 사시는 분들 많은 쪽지 부탁 드립니다.
첫댓글 우와 아름다워요~
감사합니다. (o^-^)o
성장사진은 진정 이런거지 라는 생각이드네요^^
정성껏 설명까지 해주시고 많은사진 올려주셔서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o^)=
딸과 아들이 어릴때 사진과 동영상을 보면서 좋아하는 모습을 볼때마다 흐뭇하더군요.
어떤 비싼 선물보다도 아이들의 성장사진을 남겨주는 것은 뜻깊은 선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굿~^^
감사합니다. (*'-⌒*)v
사진 작가하셔도되겠어요~^^
허접한 디카로 찍은 사진들이라서 많이 부족한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_◎)
사진 정말 잘 찍으셨네요..완전 베테랑..풍경도..등장인물들도 완전 멋지심~~~~ㅎㅎ
감사합니다. (*'-⌒*)ⓥ ♡
남편이 애들 사진찍는 것을 좋아해서 자주 찢다보니 요령이 생겼나 봐요. (+ ̄0 ̄)
사진들이 모듀 분위기 있고 참좋아요 멋진추억들 잘봤답니다^---^
감사합니다. ( ^o^)U☆U(^o^ )
저도 사진 한장 한장을 볼때마다 추억들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사진이 하나하나 따뜻하고 예뻐요~^^ 구경 잘하고 갑니다^^ 행복해보여요~♥
따뜻하고 예쁜 말씀 감사해요.^^
아이들이 행복해보이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