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창산업(주) 관리, 구리휴게소 희망 나눔사업장 명패달기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 “나눔 문화” 선도하는 프로그램 시행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회장 권임순)는 8일(월) 적십자 인도주의 재원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구리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서창산업(주) 구리(일산방향)휴계소에서 ”희망풍차 나눔사업장, 명패달기” 기념식을 했다.
함정현 경기도협의회 사업국장은 권임순 구리지구협의회장과 홍광춘 사무국장(총무부장), 홍보부장을 대동하고 서덕화 경기적십자사 동북봉사관장과 함께 구리(일산방향)휴게소에서 “희망 풍차 나눔사업장 명패달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오태균 서창산업㈜ 휴게소 관리소장은 “어려운 이웃과 아픔을 나누고 희망을 만드는 대한적십자사 ”희망 나눔 명패달기” 나눔 문화 선도하는 함정현 경기도협의회 사업국장(전, 구리지구협의회장)의 뜻을 공감하며, 동참하게 되었다“고, 그 뜻을 밝혔다.
“희망 나눔 명패달기”란 기업체, 사업장, 개인 등이 후원회원 가입을 하고 매월 일정 금액을 정기적인 기부를 통해 “도내 가장 아프고 약한 곳을 찾아 희망을 전하고, 도움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을 찾아 나눔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대한적십자사의 나눔 프로그램이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기부하는 후원금은 법정기부금으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또는 개인은 경기도 남양주시 홍유릉로 248번 길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동북봉사관(031-3145~6)에 문의하면 된다.
출처: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기도협의회 원문보기 글쓴이: 하진호(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