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평화·광복
본문 : 계 21장, 마 19:27-30
세계 평화·광복은 누가 이룰 수 있는가? 이는 하나님과 예수님과 약속의 목자가 할 수 있다. 무엇으로 이루는가? 이룰 자료는 하늘의 문화이며, 이것으로만이 세계 평화·광복을 이룰 수가 있다.
하늘 문화는 무엇인가? 이는 하나님의 계시 말씀이며, 하늘에서 이룬 것을 보고 그와 같이 이루는 것이며(출 25:9, 계 21:10-21, 마 6:10 참고), 이룰 때는 하늘의 영들과 함께 이룬다.
세계 평화·광복을 이루는 과정(순서)은 어떠한가?
먼저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져야 한다. 신천지는 하늘의 진리 곧 계시 말씀을 받아(계 10장) 성경을 통달하고, 증거하는 말씀으로 마귀와 세상과 자기를 이기고(계 12장), 하나님의 나라 열두 지파를 창조하였다(계 5:9-10, 계 7, 14장). 이제는 ‘수신제가(修身齊家) 후 치국평천하(治國平天下)하라.’ 함과 같이 계시록 21, 22장의 하나님의 뜻을 받들어 하늘의 문화로 세계 평화·광복을 이룰 때이다.
세계 평화·광복을 이루기 위해서는 종교 세계의 통일이 선행(先行)되어야 한다. 어떻게 통일하는가? 종교 세계를 진리로 이기고 진리로 통일한다. 그리고 통일된 종교가 세계를 전쟁 없는 평화·광복이 되게 한다. 이를 위해 세계 각국 대통령은 평화와 나라와 국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국제법에 ‘전쟁 종식, 세계 평화·광복’의 조항(條項)이 들어가도록 할 것에 서명한다. 세계는 국경도 인종도 종교도 차별 없이 하늘의 빛과 비와 공기같이 불변의 사랑으로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한다.
결국, 이루는 과정(순서)은 1. 천국 열두 지파 창조 2. 종교 통일, 3. 세계 평화·광복이다.
세계가 통일될 때는 하나님께서 세계를 통치하신다(계 19:6). 이것이 성경이며, 하나님의 뜻이다. 성경 역사 6천 년 간 한 사람의 죄로 인해 세계는 짓밟혀 왔고, 천하 만물은 사람과 함께 부패했고, 순종함을 잃었다(롬 5:12 참고). 지구촌은 하나님께서 창조한 천국이었다(창 1, 2장 참고). 다시 찾아 본래의 모습 천국으로 부활되어야 한다.
지상 사람들은 세상의 근본을 알지 못하므로 그저 평안만 원한다. 그러나 사람의 능력으로는 세상을 평화·광복으로 이룰 수 없다. 누구나 평화를 원했다. 그러나 이룰 자료가 없어 이루지 못했다. 노벨 평화상을 주고받은 사람들은 무엇을 했다고 주고받았는지 알 수 없다. 그러나 우리 신천지는 세계 평화·광복을 이룰 수 있는 자료와 능력이 있다. 이것은 하늘이 준 것이며, 세계 평화·광복을 하늘이 원한 일이기에 이 같은 자료와 능력을 주시어 이루게 하신 것이다. 이것을 한 마디로 말한다면, 사람 속에 하나님의 씨와 영을 넣어 이것으로 거듭나 하나가 되게 하는 것이다.
하나님, 지혜와 능력을 더하여 주시고, 천군(天軍) 천사들을 충만히 보내 주시어 함께 목적 달성케 하여 주소서. 이는 오직 아버지 하나님께서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