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교대 재경1회 동기회 2014년 3월모임(제1분기) 확정공고
(제2분기에는 전체 야유회를 계획중입니다)
부산교대 재경1회 동문 여러분, 설 연휴 잘 보내셨습니까?
2014년의 봄이 오는 길목인 춘삼월 마지막 주에 그리운 동문 얼굴들 뵙고 싶습니다.
아래와 같이 날짜와 장소를 확정 공고하오니 많은 참석을 바랍니다.



[아 래]
일시: 2014년 03월 26일 (수요일) 오후5시 30분
장소: [더부페-마포점]02-704-2225
(지하철5,6호선 공덕역1번출구 (마포우체국 방향 150m)
SK허브그린빌딩 2층)
회비: 2만5천원
연락처: 010-3277-1313(곽신도)
2014년 02월 03일
부산교대 재경1회
동기회장 곽 신 도
첫댓글 저는 3월 24일(월)~27일(목) 나흘 중 어느날도 참가가 가능합니다.
1번으로 참가합니다.
침체되고, 침잠된 분위기를 쇄신하기 위해 찬성 2번 참가. 월요일만 제외 다좋음.
호오~ 정재종동문, 2번으로 신청하셨군요~~ 월요일이 좋겠다고요.. 잘 알겠습니다.
제가 오해했네요~~ 월요일 불가군요!..
저는 3월 25일 (화) 하루만 제외하고 다른 요일 가능 합니다
3번입니다. 잘 알겠습니다. 그리 추진 하겠습니다.
수, 목 중에서 추진하겠습니다.
저는 목요일은 일이 있어서 목요일은 피했으면 좋겠읍니다
그렇다면 현재로는 가능한 날이 아무래도 3월 26일 수요일 하루가 남네요~~ 지금부터는 수요일 참가가 불가능한 동문들을 알아보아야 겠습니다. 문경자동문께서 4반 친구들에게 전화로 알아보아 주십시오.
내일 만나는 날이라 참가를 권하려고 생각하고 있읍니다,그 외에도 연락하겠읍니다.
최종적으로 3월 26일 수요일에 모이는 것으로 확정해야겠군요~~
염현자 성은혜 남해 그리고 저 4사람 참가합니다. 노정자와 솔방울은 참가가 어렵습니다. 권영희는 계속 연결이 안 되어
내일 다시 연락 하겠읍니다.
다시 정리해 보겠습니다. 댓글 단 순서대로 1번 곽신도, 2번 정재종, 3번 최충웅, 4번 문경자, 5번 염현자, 6번 성은혜, 7번 이귀임 동문들입니다.
부산 친구들은 5월 말일(토) 쯤 야유회를 계획하고 있으니 그때 부르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3월 모임은 아무래도 무리한 부담을 줄 듯합니다. 그 날짜에 상경할 일이 있으면 별도겠지만...
김혜자 참가는 알고 계시죠 송영자는 계속 전화를 안받고요.다시 또 하겠읍니다. 그 외 수첩을 보고 4반의 김광옥한테도
연락을 해 봤는데 병치료 중이라 못 나온답니다. 권영희는 1주일 전에 확답을 주기로 했어요 부담은 안 주겠읍니다.
다시 통화가 되었는데 송영자도 참가합니다. 4반은 모두 연락되었읍니다.
그러면 김혜자 8번, 송영자동문이 9번 참가자입니다.
시간을 오후 5시에서 5시 30분으로 늦추었습니다. 일부 회원들이 약간 늦춰달라고 하네요~~
곽회장님! 수고가 많습니다. 인사가 늦었네요. 설 명절 잘 쇠시고..... 명절 풍경 사진도 잘 봤습니다.
평화롭고 행복한 가족들의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이번 3월 모임은 사정이 여의치않아 참석을 못하겠습니다.(마음은 간절하지만~~~) 다음 5월 야유회때 꼭--- 참석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십시오.
솔방울님, 반갑습니다. 보고싶은 마음을 2014년도 봄야유회를 계획하고 있는 5월 31일(토요일)에 풀도록 하십시다.. 그때는 작년 못지않는 멋진 곳에서 그리운 벗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2월 25일 2반 백문기 동문 찾아가서 꼭 나오게 했고, 진국이도 확답, 이성도는 30분간 통화, 금정학교 이야기도 하며 50년 전으로 되돌아갔던 유익한 이야기를 했지만 거동이 불편해 불참. 친구들에게 안부 전해달라고 했습니다.
백문기, 이진국 동문 성과만 해도 대단합니다~~
장원선동문과 강소남동문 통화하였습니다. 두 분 모두 참석하시겠다는 확약을 주었습니다. 10번과 11번 참가자입니다.
두 서너 동문과 통화한 가운에 이진국동문이 참가한다고 하였습니다. 12번입니다.
김의박동문과 어렵사리 통화가 되었습니다. 동문은 지난 창립모임 이후 여러 모임에 빠졌다가 거의 1년 만에 이번 모임에 참가하겠다는 확약을 하셨습니다. 13번입니다.
송명자동문이 귀국하였습니다! 영국에 오래 머물다 귀국한 것입니다.. 오늘 전화를 받았습니다. 3월 모임에 참석하기로 하였습니다. 14번입니다!
이인옥동문과 통화하였습니다. 참가한다는 다짐을 주셨습니다. 15번입니다.
조양자동문과는 직접 통화가 되지않아 음성메시지를 남겼습니다.
방금 조양자동문으로부터 전화가 걸려왔네요~~ 수요일마다 하는 일이 있어 이번 모임에는 불참한답니다.
백문기동문과 통화하였습니다. 다음 주 수요모임에 참석하기로 하였습니다. 16번입니다.
방금 김혜자, 이인옥, 송영자 세 동문과 전화하였습니다. 참가 다짐을 받기 위함이었습니다. 모두 참가한다는 확약주셨습니다.
회장님 안녕하세요 그동안 글드리지못해 죄송합니다 새벽에일어아서 구리들 이야기에 글 올렷습니다 확인을 눌렀드니 본 호면에 글이 들어가지 않있습니다 간단히 인사말씀만 드렸으니 찾아서 좀 올려주셨으면 합니다 죄송하지만 배려버랍니다
남해님이 쪽지를 주셨네요.. 위의 글을 올려달라는 부탁이었습니다. 앞으로는 직접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