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다음(Daum)의 송도그린애비뉴 입주자 협의회 까페를 소개해 드립니다.
제 고객 중에 그린애비뉴 아파트를 분양 받으신 분이 계신데 그분에 따르면 기존 다음(Daum)에 '송도그린애비뉴 계약자 협의회'라는 까페가 있었는데, 까페지기(닉네임: 만상)가 입주자들의 오프라인 상의 모임과 활동을 이유없이 막고, 오히려 회장 이하 임원진 12명을 한꺼번에 까페에서 강퇴 시켰다고 합니다.
예비 모임에 참석한 임원진들은 모두 본인의 그린애비뉴 분양계약서를 지참하고 모임에 참석해서 시공사인 포스코건설에 요청 사항 등 현안 해결을 위해 이후 입주자 전체 모임을 주관하려 했는데, 한번도 성명, 분양 동호수, 연락처 등 일체의 신원을 밝히지도 않는 카페지기(닉네임: 만상)는 여러번의 오프라인 모임에 한번도 참석하지 않고서 오히려 오프라인 모임을 주관하려는 임원진 전원을 최근에 해당 까페에서 강제 탈퇴시켰다고 합니다.
까페지기가 처음부터 까페를 개설하고 운영한 목적에 상당히 의심이 되는 상황이랍니다. 까페지기를 첫째, 입주자 협의회 활동을 막으려는 회사측 어용(?) 직원 이나 둘째, 인테리어나 샤시 등 각종 이권을 노린 업자...둘 중의 하나로 임원진들이 의심하고 있습니다. 분양 후 지난 1년 8개월의 시간이 헛되이 지나간 것 같다고 안타까워 하시네요.
따라서 전 임원진들은 얼마전 Daum에 '송도그린애비뉴 입주자 협의회'라는 까페를 신규로 개설하였고, 현재 회원을 모집 중입니다. 서둘러서 전체 입주자 중 50% 이상의 회원수를 확보해서 포스코건설에 대표성을 인정 받아 10월달 단지 조경공사 완료 전까지 시공사에 입주자들의 실질적인 요구 사항들을 전달하고 협의할 예정이랍니다.
그린애비뉴 최초 분양자나 중간에 분양권을 매수하신 분들은 인터넷 다음의 까페에서 '송도그린애비뉴입주자협의회'를 검색하시거나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고 방문하셔서 회원 가입을 한 후 입주자 모임 활동을 통해 입주자로서의 권리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송도그린애비뉴 단지가 입주시점에 입주민들의 단합과 조경 및 내부 시설 등 여러가지면에서 타 단지못지 않게 훌륭한 단지로 인정받을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http://cafe.daum.net/greenavenue
첫댓글 좋은 부동산이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