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전의 아수라장이 되어가고 있는 원천리그!!
더위가 시작되는 유월의 첫날 세경기가 무사히 경기가 진행되었습니다.
[유신] 노아10(W) vs 봐스7
반전이 필요한 두팀이 만나 혈전을 벌였습니다.
부상에서 돌아온 무쇠로 만든 유인철 vs 떠오르는 특급신발 이우혁을 각각 선발로 내세운 두팀!
1회는 서로 쨉만 날리며 0대0으로 시작한뒤 2회부터 뜨겁게 달아오릅니다.
노아의 주포 김헌석선수를 유플로 막고 월드스타 BTS의 땅볼이 나올때까진 노아의 강타선을 무실점으로 막고 초반기세를 잡으려던 재환감독의 플랜대로 진행되는가 싶었으나 월드스타의 땅볼은 느려도 너무 느리게 튀어 올랐고 이 타구가 에러로 이어지면서 불길한 기운이 맴돌기 시작 합니다. 그뒤로 노아는 4구와 안타를 차곡차곡 쌓아 빅이닝을 만들어 확실한 기세를 올립니다.
이후로 매이닝 양팀은 서로 빅이닝을 허락치 않으며 공방전을 펼쳤으나 초반 빼앗긴 리드를 극복하지 못한 봐스가 연패탈출에 실패합니다. 부상 중에도 선발 등판하여 3이닝을 굳건히 지켜낸 유인철선수, 팀승리를 끝끝내 지켜낸 박성규감독의 피칭에 끈끈한 수비가 인상적인 경기였습니다. 보릿고개 시절 내야를 묵묵히 지켜주던 유영호 선수가 부상으로 빠진 자리를 완벽히 메운 돌아온 월드스타와 기석샘 반갑습니다. 팀은 졌지만 유신을 넘겨버린 고수현 선수 홈런 축하합니다!!
[MC] 베델18(W) vs 다윗5
무심코 던진 생일 축하 멘트에서 비롯 되었습니다. 얼떨결에 성사된 감독 선발 이벤트(최소1이닝 또는 11타자 소화 조건)의 결과는...
1회초 베델공격
묵직한 구위와 생소한 폼, 기대 이상의 제구력으로 허르원 선발투수가 1번타자를 압박합니다. 2S까지 몰린 베델의 선두타자 본오철 선수는 끈질기게 공을 골라 기어이 볼넷을 이끌어(본오철취소 이제부터 박오철)내자 선발 허르원 선수의 맥이 풀려버린듯 이어 두타자에게 연속된 볼넷으로 무사만루! 다시 심기일전하여 4번타자 MVPJ를 2S까지 몰아붙이지만 야구왕이 인정한 야구왕자 MVPJ의 시원한 스윙이 MC구장 좌측 담장(그랜드슬램)을 넘기며 베델이 기선을 잡습니다. 허르원 투수는 이후 2개의 볼넷을 더 내줬으나 남은 아웃카운트를 모두 삼진으로 잡는 괴력을 선보이며, 투수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9타자 상대로 단1안타(홈런)! 5볼넷!! 3삼진!!! 4자책.
1회말
베델의 선발 허니허니 투수는 흡사 유희관이 떠올리는 폼, 체형, 구위로 다윗의 강타선을 상대합니다. 첫타자에게 볼넷을 내주며 팀원들을 긴장시켰으나, 선발 맞상대 허원 선수를 루킹 삼진을 잡아내는 순간 이벤트 맞대결은 정지헌 감독이 판정승으로 승부의 추가 기울어 버립니다. 이후 1안타를 맞았으나 5타자 상대 1안타 1사사구 1삼진 1실점(비자책)을 기록하며 본격적인 경기에 돌입합니다. 이후 경기는 베델이 착실한 타격으로 매이닝 점수를 만들어내고, 투수진이 볼넷은 좀 내주었지만 강력한 구위와 안정적인 수비력으로 큰 위기를 허락하지 않고 다윗의 공격력을 차분히 막아냅니다. 항간의 평가를 애써 부정하듯 김남구 선수를 끝까지 등판시키지않고 낙승을 거둔 지허니허니 감독의 용병술이 초보감독이라고는 믿기 힘들게 노련해 보입니다. 아마 오래전부터 이벤트 감독을 자주 한 경험치가 아닐지요... 돌아오라 남재준!
베델은 팀원 전원이 고른 활약을 펼쳤으나 3이닝 2실점(승리투수), 3타수 3안타(1홈런) 6타점을 기록한 야구왕자 MVPJ가 이름값을 합니다.
[GB] 야긴7 vs 시온8(W)
23시즌의 기시감이 느껴지는 시온의 기세.
1위팀을 끈질기게 추격하는 이상우 감독이 2년 연속 보여주는 시온의 지지않는 팀컬러는 그동안 유독 시온만 맡으면 잘 성적이 잘 나오지 않아 감독들이 선택을 기피하던 시온의 이미지 세탁이 완벽하게 성공한것으로 보입니다. 그동안은 팀명이 문제가 아니고... 쿨럭쿨럭
1회부터 야긴이 4점을 선취하며 기세를 올리며 위기에 몰리자 선발 이상우감독이 재빠른 셀프 강판으로 야긴의 거센 기세를 끊어내는데 성공합니다. 계속되는 반격에서 시온은 사사구없이 상대실책2개에 안타1개로 3점을 추격하는 고효율야구로 따라붙은 뒤 양팀은 엎치락 뒤치락 치열한 공방전이 진행됩니다. 시온이 와썹의 강력한 구위로 실점을 최소화하는 사이 야긴은 탈삼진은 없지만 병살2개를 엮어내는 수비 조직력으로 버티며 중반까지 박빙의 승부를 이어갔고, 야긴이 5회초 공격에서 1점차 역전에 성공하지만 기쁨도 잠시, 2루주자의 도루실패 후 기세가 다소 꺽이게 되고 5회말수비에서 집중력이 흐트러지며 시온에게 역전을 허용하며 그대로 패배합니다. 야긴은 강력한 시온의 마운드를 따박따박 공략하며 대어를 낚을뻔 했으나 결정적 몇 상황에서 에러가 동반되며 아쉬운 패배를 기록합니다.
지난 8라운드 결과
베델과 시온이 나머지 팀들과의 거리를 넓히며 치고 나갑니다. 두팀간의 승차는 한게임차.
3위 야긴부터 6위 노아까지 위아래 팀간 반게임차로 다음 경기 게임 결과에 따라 순위가 큰 폭으로 요동칠수있는 흥미진진한 순위표가 만들어졌습니다.
경기공지입니다
모든팀이 박빙의 접전중이라 세경기 모두 매우 중요한 일전입니다
중위권 대혼전 중인 야긴과 다윗이 유신에서 일전을 벌이고, 한게임차 선두 경쟁중인 베델과 시온이 역시 중위권 대혼전 중인 노아와 봐스를 만납니다.
중워권 팀들은 경기마다 순위가 요동치는 상황은 앞서 기술 하였고, 2라운드 최종전에서 1,2위팀이 맞대결을 펼치기에 이번주 결과에 따라 베델이 전반기를 1위로 마치느냐, 시온이 역전 시킬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유난히 덥다는 유월의 절반이네요. 타석에서 바람막이 벗기로 한게 얼마전인데 아쉽게도 시간이 너무 빠르게 흐릅니다.
참4
참5
참6
참7
불참
불참
참8
백중형님 불참3
참9 / 수현 불참4
참 10
참 11
#####노아출석#####
참1
참2
참3번타자
참4
참5
참6
참7
참8
불참1
@노아 76 유영호 영호야 언제와? ㅜㅜ
@노아 75 김헌석 후딱 회복하고 복귀 하겄슴다 😔
@노아 76 유영호
우선, 참9(상태봐서 변경 예정)
참10
불참 태백갑니다 ㅜㅜ
참11
불
불참입니다. 노아 화이팅!!
#####베델출석#####
1빠
참2
참3
참4
참5
미정
참6
참7
참8
불참
참9
참10
참11
참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