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2.20 저녁7시, 유성 리베라호텔에서 총동창회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역대 총동창회 회장과 고문 자문위원 재경동창회장을 비롯 많은 동문들이 참석 성황을 이루었다.
우리46회는 강세경 회장을 비롯 강준구 김기웅 김종관 김종남 백채완 송석헌 송재의 육경수 윤영옥 윤영중 이시구 최문재(이상 가나다 순) 등 13명이 자리를 함께 했다. 언제나 그럿듯 바쁜 일상 제치고 46회 자리를 채워준 동문들~,
46회의 이름으로 감사드린다.
행사진행은 2013 자랑스런 대능인상 시상(3명) 시상과 축사에이어 53회에서 모교 발전을 기원하며
거금 5,000만원을 기탁했다. 우리보단 한참 후배지만,마음쓰는 걸보니 모교사랑이 대단하다는 느낌이 든다.
또 하나 의미있는 일ㅡ,
대능장학문화재단(2000.8 설립. 이사장 박종윤. 33회. (주) 세창 회장)에서 나눔문화봉사단(대표 KBS 탈렌트 정애리 여사. 국제NGO 월드비전 친선대사. 연탄은행. 생명의 전화, 아프리카 미래재단 홍보대사등) 에 5,000만원을 기부하였다.
한 해를 보내며 얼마나 뜻있고 보람된 일인가~?!
어려운 이웃과 이프리카 극빈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라도 되리라. 2013 계사년 대전고 총동창회 송년의 밤이 따뜻하다.
정애리 여사도 연신 감사인사를 전하며 저서 나눔문화의 책 축복1권씩을 전 참석자에게 기증했다.
큰 선물이다. 이책속의 따뜻한 온정이 전 동문들의 가슴에 담아지리라~
2013 총동창회 송년의 밤 행사~,
겸하여 대능장학문화재단에서 불우이웃, 아프리카 극빈 난민등을 돕고 있는 나눔문화봉사단에 사랑의 성금 기부등
이 의미있는 행사에 우리 46회 동문들이 좀더 참석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육경수 동문 연락처가 바쁜듯~, 윤영옥 김종관 동문 모습이다.
윤영중 동문 김기웅 동문 모습, 시식부터 해볼까?
위에 사진은 정애리 여사가 감사인사를 하는 모습이고, 아래 사진 김종관 백채완 강준구 동문들 모습이다.
다.
나눔문화 봉사단 대표 정애리 여사의 프로필등 소개하는 모습( 정애리 여사가 카메라 후레쉬를 받는다.
사회 전 KBS앵커 김진원 아나운서( 후배 동문.)
좌로부터 송석헌 송재의 육경수 윤영옥 동문들의 모습, 뒷모습은 이시구 동문인데 뭔가 얘기가 즐겁다.
윤영중 김기웅 최문재 동문 옆모습은 송재의 동문이다.
이시구 백채완 강준구 윤영중 동문들~' 얘기거리가 즐겁다.
46회의 원탁 좌석~. 이제 선배기수로서 중후함을 좀 벗어 나는 것 같네요. 아직은 아름다운 시기인 것 같은데....
첫댓글 뜻깊은 시간이었겠어요.
수고많았습니다.
나눔문화 봉사단( 대표 정애리 KBS 탈렌트)에 기부한 것은 총 동창회에서 기부한 것이 아니고, 대능 장학문화재단에서
기부한 것이기에 수정하였읍니다. 동창들께 소식전달에 착오 있어 미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