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월에 열리는 수햎에서 라인 대신 재즈무브 강습을 해보면 어떨지 제안이 왔었더랬죠,,
뭘 하면 좋을까 고민하던 날들도 잠시 4월 17일이 코앞으로 다가오고야 말았는데...!
그러던 중 눈에 들어오는 영상이 있었으니, 바로 마리 브라이언트와 폴 화이트의 영상이었습니다.
https://youtu.be/r28Gmaji7-g?si=LhbmlJrFtQHmRZ41
1942년에 찍힌거니 거진 80년도 더 됐는데,
이분들의 춤을 보면서 내가 추고있는 춤과 추고싶은 춤에 대한 생각을 다시금 해보게 됐어요.
아무튼 그런 마음을 같이 나누고 싶어서 이 영상에 나오는 무브를 간소화하여 지터벅 데이 전용 루틴으로 들고 갔습니다.
재즈무브는 처음이라는 터벅분들의 말에 고민이 많아져서 강습을 열심히 헤맸지만(ㅠㅠ)
아직 저의 역량 부족이라 생각하며 다음 기회가 있다면 더 잘 준비해볼게요!
아래는 강습 끝나고 소셜 시간에 춰본 서머리 영상 겸 기록 영상입니다.
인스타 링크
*루틴 연습할 때 썼던 곡은 듀크 엘링턴의 Bli-Blip 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reel/C53iInCPIL8/?utm_source=ig_web_copy_link&igsh=MzRlODBiNWFlZA==
원본 영상
포인트 1. 애타게 앞으로 나오라는 도리옵 (그러나 아무도 듣지 못했다...)
포인트 2. 그렇게 보라돌이가 된 두부&나뮨언니
포인트 3. 글램님이 반짝 켜주신 스팟라이트
수햎도 오고 열심히 영상도 담아준 도리오빠,
함께 해준 나뮨언니 두부언니 언제나 고마워요 진심으로!
끝!
첫댓글 이히리베디히!!!
우왕!!! 리베리는 사랑😍 루틴도 넘 재밌었는데 영상 찍으면서 논 건 더 재미있었다 ㅋㅋㅋㅋㅋ 종종 또 이러고 놀자 ㅋㅋㅋㅋ
우왕 예쁘고멋지고 다하넹
리베이모 항상 응원합니다 멋져!! 담엔 나도 가야지ㅠ.ㅠ흑흑
담엔 나도 껴줘어어어ㅓ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