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준비하는 도피처는, 대환난 후 삼년반 기간 동안에 시행될 짐승의 우상에 절하지 않고, 짐승의 표 받지 않고 자급자족하며 1260 일을 지내기 위한곳입니다.
그 이전에는 의미 전혀 없고, 멸망의 가증한것이 거룩한 곳에 선 다음부터 도피 생활은 시작 됩니다.
많은 성도들이 환난 전에 휴거 된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성경과 다릅니다. 성경은 환난 후 휴거를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부 성도들에게는 계12장에 기록된 하나님의 예비하신 곳이 필요합니다.
수년전부터 도피처 논쟁이 있었습니다. 가짜 도피처 때문에 많은 비판을 받았습니다.
가짜와 진짜 구별 방법은? 1.지금 가야 한다면 가짜 입니다. 아직 때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2. 돈을 요구한다면 가짜 입니다. 도피처는 하나님의 지혜이며, 성도 사랑하는 방법인데, 돈으로 거래 될 수 없습니다. 3.도피처에 들어가야 구원 받는다면 가짜입니다. 구원은 주님께 있습니다. 단지 짐승의 우상, 짐승의 표를 피할 뿐입니다.
도피처로 도피하는것은 믿음 없는 행위이다? 그렇게 생각 하면, 당당히 순교 하면 되고, 굶어 죽으면 됩니다, 그런데 도피처는 호화생활 하는곳이 아닙니다. 척박하고, 문화 문명혜택도 누릴수 없는곳입니다. 도피처로 들어가는것 자체가 믿음입니다.
저는 곳곳 도피처에서 재배할 종자를 육종했습니다. 특히 많은 사람을 먹이기 위해 단위 면적당 수확량이 많은 작물들을 육종했습니다.
몽골 최초로 옥수수 200핵타 노지 무관수 재배에 성공했고, 몽골에서 파종후 80 일만에 수확 가능한 품종을 육종했습니다.
해바라기 노지 대규모 재배 기술 개발해서 몽골에 보급 했습니다.
지금은 몽골 야채 과일 재배해서 얻은 수익을 선교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수익을 내면, 지방사역자 재교육과 생활비 보조와, 지방사역자 자녀 교육 지원 하려하고, 그래도 재정 여유가 있다면, 몽골 성도들을 외국으로 파송하려합니다.
이런 시스템을 몽골 뿐 아니라 세계 곳곳에 정착 시키려 하고 이미 조사에 들어갔습니다.
우리가 재배한 농산물의 품질은 몽골 최고를 넘어 세계 최고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몽골 수박은 일반적으로 작고 맛이 없습니다. 우리 수박은 크고(최고 32kg) 맛이 좋습니다. 당도가 최고 15~16브릭스 나옵니다. 참외는 세계 최고 입니다. 그 외에도 토마토, 방울토마토, 고추, 오이, 파프리카, 옥수수, 호박, 단호박, 감자, 무, 배추 모두 최고의 품질을 자랑합니다.
도피처~ 돈 달라고 하는것도 아니고, 지금 오라는것도 아닌데~ 알지도 못하고 비판을 하네요~
현재 우리 농장에는 한국 사람은 저 하나 뿐입니다. 몽골 직원들은 직원 모집한다는 광고 내면 서로 들어오려고 합니다.
대우가 다른 회사보다 좋고, 쉬는 6개월간도 동일하게 월급을 주고, 직원 자녀 대학교에 들어가면 자녀 숫자에 관계없이 등록금 전액 지원해 줍니다.
첫댓글 아멘.
주께서 함께 하시길 소망합니다.
예수그리스도 안에서 축복에 축복합니다.
아멘.
t변함없이 준비 하시는 목사님.
축복합니다. 응원합니다.
아멘아멘,
도피처는 반드시 준비되어야 합니다.
수고가 많으십니다.
할렐루야 목사님, 언제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