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 : 2014년 6월 25일(화)
주관 : 경주이씨중앙화수회
참가인원 : 45명
안내 : 진천군청문화관광과 이인식주무관
(사)이상설선생기념사업회 이재용사무국장
첫댓글 더운날씨에 학생들은 물론 모두 수고많았습니다. 젊은 학생들이 보재선생의 애국혼을 마음에 담았을줄 여겨집니다.
순레단 숭렬사 방문시,더 좋은 환경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묘소 벌초는 순례단 방문에 맞추어 후원회에서 진행하였습니다. 후원화 회장님께서 방문 순례단을 위해 수건을 준비 하였습니다.
사무국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진천군이나 충북도청 차원에서도 순례단을 추진하였으면 하는 바램이 헛된 생각은 아닌지 ....
진천군 향토문화유역 연구회에서도 지난 6월 19일에 숭렬사 참배 30명이 다녀왔습니다향토 유적지 답사 차원에서 양촌 신도비와 묘역에도 들리어 신도비문을 우암 송시열공이 지어주어보답하는 의미로 경주이씨 소유 화양동 골짜기를 주었다는 얘기도 들었습니다.
첫댓글 더운날씨에 학생들은 물론 모두 수고많았습니다. 젊은 학생들이 보재선생의 애국혼을 마음에 담았을줄 여겨집니다.
순레단 숭렬사 방문시,더 좋은 환경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묘소 벌초는 순례단 방문에 맞추어 후원회에서 진행하였습니다. 후원화 회장님께서 방문 순례단을 위해 수건을 준비 하였습니다.
사무국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진천군이나 충북도청 차원에서도 순례단을 추진하였으면 하는 바램이 헛된 생각은 아닌지 ....
진천군 향토문화유역 연구회에서도 지난 6월 19일에 숭렬사 참배 30명이 다녀왔습니다
향토 유적지 답사 차원에서 양촌 신도비와 묘역에도 들리어 신도비문을 우암 송시열공이 지어주어
보답하는 의미로 경주이씨 소유 화양동 골짜기를 주었다는 얘기도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