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우리나라의 중대사인 총선과 대선에 재외 국민이 참여한다고요!
우리는 국가에 세금을 내고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국민만이 정치적 견해와 참정권이 부여 되 길 원합니다.
나라에 세금을 내고 군대를 가서 나라를 지키고 이 땅에 뿌리를 내리고 사는 국민만이 투표를 할 수 있는 권리를 주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가 싫어 왜국으로 나가 나만 잘살아 보겠다고 국방의 의무도 세금도 내지 않는 재외 국민에게 까지 이 땅에서 살고 군대를 가 나라를 지키며 세금을 납부한 국민의 의사도 물어보지 않고 단지 헌법 재판소에서 내린 판결하나로 내 나라가 살기 싫어 왜국으로 나가
2중국적을 가지고 대한민국에 아무른 의무도지지 않는 재외 국민에게 투표권을 준다고 결정한 국회의 의결을 우리는 인정할 수 없습니다.
자신만 잘살아 보겠다고 나라를 등진 사람들에게 아까운 세금을 낭비해가면서 투표를 하라고 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차라리 우리나라에 지금 살고 있는 외국 사람들에게 참정권을 주었으면 주었지 재외 국민들에게는 투표권을 주는 것은 저는 반대 합니다.
제가 이분들에게 투표를 하라마라 하는 것을 여러분이 당신이 뭔데 간섭이냐고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제가 간섭할 이유가 분명 있습니다.
내가 납부한 각종국세를 이 땅에 살고 있는 우리를 위해 사용해야지 한 푼의 국세도 납부하지 않는 재외 국민들을 위하여 피 같은 세금을 낭비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만약에 재외 국민들에게 까지 참정권이 주어진다면 우리네 정치인들의 재외국민 눈치 보느라 우리의 복지보다 재외국민의 복지 향상을 위하여 우리가 납부하는 귀중한 세금을 그네들을 위하여 낭비할 것이 분명한일 무엇 때문에 우리가 그들을 위하여 손해를 감수 합니까.
재외 국민에게 투표권을 주려면 먼저 국민에게 물어보고 결정해야지 이 나라가 어디 정치인들의 나라만 됩니까. 국민의 의사도 물어보지 않고 결정하게 물론 국회의원에게 우리의 의견을 대표하는 권리를 주었지만 이번의 재외국민의 투표권을 주는 것은 별개의 문제입니다.
이와 같은 일은 국민투표로 정해야지 어떻게 이런 중대 사안을 국민의 의견도 물어보지도 않고 마음대로 정한단 말입니까.
저의 말이 틀렸다면 저를 비난을 하시고 저의 말을 찬성하신다면 추천으로 표현해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