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S 월드

친구 카페

여행기 스크랩 1. EuroVelo6유럽자전거 2,400km 투어기 (인천공항~Paris~ Nantes 출발지)
밤가시 추천 0 조회 325 11.11.27 20:59 댓글 5

▲자전거 박스도 큰 사이즈를 구해 뒷바퀴를 장착한채 포장 하는것이 파손을 예방 하는데 도움이 된다

▲공항에는 대형 사이즈 화물을 별도로 취급하는 창구가 있다.

▲▼파리 드골 공항 에 안전하게 도착한 자전거 박스, 공항 직원의 양해하에 청사내에서 자전거 조립 작업을 1시간만에 마치고 TGV 열차 승강장 으로 이동 중.

▲출발 15 분전에 전광판 게시를 하기에 짐이 많거나 보행에 문제가 있는 승객은 계속 주시해야 한다.

▲▼10유로를 추가 지불하면 TGV 2등석 칸을 자전거 탑재석 으로 지정 받아 거치,

▲출발지 Nantes 의 아침 출근 모습

▲유스호스텔 하루 투슥비 20 유로, 조찬 포함,

▲Chateau des Ducs de Breatagne 성 입구, 1500년경 세워?으며 프로테스탄트 종교사에 한 획을 그은 낭트 칙령이 발표된 종교역사 도시 이기도 하다.도르레로 연결 다리를 up & down 한다.

▲이 성의 역사와 같이 하는 우물터

▲▼레스토랑 앞 도로변 모자이크.

▲건국대에서 불문학을 전공,샹송경연대회 대상, 뮤지컬 지하철1호 등에 출연, 프랑스 Beauvais 국립대학 성악과 수석 졸업, 프랑스 Jazz Festival 에 활발하게 출연 중

▲전 유럽에 광범위하게 자리한 Kebab, 중동 지역 이주자 들에 의해 운영 된다.

▲도시 외곽쪽 입구는 작은 구조의 골목, 외부 침입자를 견제하기 위한 도시 구조

▲▼전 유럽을 연결 하는 유로라인 버스 터미널

▲▼Bike Shop

▲▼ 자전거 광고

▲개를 동반 으로 하는 노숙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