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이제 마지막 구간이다. 통영운하 사이로 펼쳐진 통영항의 경치, 이게 바로 동양의 나폴리 이다. 통영대교위에서 내려다본 경치는 가히 환상적이다 란 말이 나올법하다. 아래 운하 밑으로 해저터널이 있고 그위로 충무교가 있다.
아래에 내려다 보이는 도로는 통영마라톤대회 코스로서 해저터널을 통과한 후 바로 이도로를 달리다 통영대교 위로 올라오게 된다. 이러한 풍경을 구경하고 싶으면 금년 10월3일에 대최될 통영마라톤에 신청하길 권하고 싶다.
너무나도 멋진 풍경속에 어느새 통하지 공식 훈련코스 마지막 종착역 해양과학대학 정문까지 왔다. 여기까지 정확하게 걸린 시각은 1시간59분48초 약 17km정도 되는 거리이다. 산과 바다 도로가 한데 삼합창으로 어우러진 통하지 마라톤 훈련코스! 정말 멋지고 환상적이지 않는가! 통영에 오실 기회가 된다면 반드시 저희 코스를 한번 답사해 주시길 권합니다. 10년은 젊어지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첫댓글 멋진코스이네요.언제 멍석한번 깔아주면 좋은데...
정말 환상적인 코스! 언제 훈련 함합시다. 미륵산은 10년전쯤 올라보곤!!!
통하지님의 멋진 산악 코스 잘 보았습니다. 미륵산 용화사는 고성마를 마치고 2년전에 가본 것 같습니다.님의 사진을 보고 그때의 감동이 되살아 나는군요.글 솜씨 또한 멋집니다.명문고(高)를 나온 것 같군요.좋은 글 사진 많이 올려 주십시요.
이제 산악 훈련은 천주산이 아닌 미륵산에서.... 케이블카 설치 이젠에 해야 되겠죠........ 케이블카 타고 올라 가면 재미 없잖아요.
미륵산일출은 몇년전에 했엇는데...이제 함 뛰야되겠슴다.
상세한 정보제공을 감사드립니다. 적당한 날을 선정하여 소풍삼아 달려봄도 좋을것 갔습니다. 통하지님께서 일정 공지하여 주시면 시간이 허락하는대로 카페회원님들께서 동참하실겁니다. (달리기 + 통영산 회)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언제 갈 볼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