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an Music Cafe
좋게 만들 수 없다면 적어도 좋아 보이게 만들어라. lf you cant make it good, at least make it look good
빌 게이츠
오늘은 임영웅의 미운사랑
을 들려드리고 싶네요~^^
가사를 보자면 ㅎ
남몰래 기다리다가 가슴만 태우는사랑 어제는 기다림에 오늘은 외로움 그리움에 적셔진 긴 세월 이렇게 살라고 인연을 맺엇나 차라리 저멀리 둘걸 미워졌다고 갈수있나요 행여나 찾아 올까봐 가슴이 사랑을 잊지못해 이별로 끝난다해도 그끈을 놓을순 없어 너와난 운명인거야@ 2 이렇게 살라고 인연을 맺엇나 차라리 저멀리 둘걸 미워졌다고 갈수있나요 행여나 찾아 올까봐 가슴이 사랑을 잊지못해 이별로 끝난다해도 그끈을 놓을순 없어 너와난 운명인거야 그끈을 놓을순 없어 너와난 운명인거야.
오늘은 진미령이 부른 미운사랑 가사 와 노래를 들으면서 해당 곡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이 노래는 임영웅, 이찬원을 비롯한 황영 웅과 금잔디도 불러 주었는데요. 유명 한 가수 분들이 불러주는 이유는 분명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만큼 명곡이기 때문인데요.
진미령의 미운사랑은 2012년 11월 6 일 앨범 '인연(인생)'의 수록곡입니다 미운사랑 가사를 보면 앨범 명 그대로 인생 속에 있는 인연에 대한 의미를 담 고 있는 곡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애절한 사랑을 했었고, 이제는 내 옆에 없는 그에게 말하는 하소연은 긴 인생 을 지나도 여전히 그 끈을 놓을 수 없다
고 합니다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는 말이 있습 니다. 우리는 세상을 살아가면서 부모 와 자식 또 연인 사이에 인연이라는 의 미를 부여하곤 합니다.
미운사랑은 진미령 특유의 애절하고 호소력 깊은 목소리로 가사에 담긴 절 절한 그리움을 정말 잘 표현해 주었는 데요.
중년에 접어들면서 애절한 노래가 듣 고 싶을 때 미운사랑 가사를 읽으면서 노래를 들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옛 추억이 저절로 떠오르는 듯합니다.
https://youtube.com/shorts/Ixf9Ns3dqnI?si=FQe63pBxsKqr6E9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