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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3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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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주체, 노선 |
JR니시니혼 산요신칸센 | |||
종별 |
신칸센 히카리 476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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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식 |
700계(히카리 레일스타 차량) | |||
출/도착지 |
고쿠라 |
→ 213.5km |
히로시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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小倉 |
広島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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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도착시각 |
2005.8.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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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 |
보통차 지정석(5호차 9번 D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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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임, 요금 |
Japan Railpass 사용 (정상비용 : 운임 3570엔+지정석 특급권 3960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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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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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차는 플랫폼에 진입하고...
열차에 오르자마자 화장실을 찍어주는 센스~
깔끔한 동양식 화장실이다.
여기는 세면대...
웨엥~ 고쿠라 출발! 小倉 発車!
히카리 레일스타 차량내부, 특유의 은은한 분위기가 딱 마음에 든다. ^^
열차는 고쿠라역을 출발하여 속도를 낸다.
공업도시답게 저 멀리 공장도 보인다.
규슈를 벗어나기 위해 간몬해협(関門海峡) 해저터널을 통과하는 열차...
해저터널을 빠져나와 지상으로 나온 열차, 시모노세키(下関)를 지나고 있다.
열차는 신야마구치(新山口)역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저 멀리 재래선 산요혼센(山陽本線) 선로가 보인다.
지금 내 기분은... 시무룩한 표정......
신야마구치역에 정차하기 위해 열차는 속도를 줄인다.
신야마구치역 정차중...
신야마구치역을 출발하자 키하47계, 키하58계 등의 차량이 보인다.
다음역에 내려야 하는데 졸음이 밀려오고...
게다가 서일본의 정차역 안내방송 멜로디를 들으면 잠이 더 온다... -_-
얼떨결에 정신을 차리고 내릴 준비를...
히로시마(広島)역에 진입하는 열차...
히로시마역에서 하차...
히로시마역, 날씨는 흐림...
역 구내에 다시 들어가 보니
MAZDA사의 신형 ATENZA 차량을 전시하고 있었다.
(아쉽게도 나는 차에 대해서는 문외한이다...)
다음에 탈 열차는 노조미로 운행하는 700계 차량, 그러나 등급은 '히카리',
히로시마(広島)에서 나고야(名古屋)까지 전구간 승차한다.
히카리호는 300계나 700계 레일스타 차량 외에는 보기 힘든데,
레일스타 차량이 아닌, JR패스로 타기 힘든 오리지널 700계 차량을 타는 것이다.
이야기는 다음 편에 계속... ^^
첫댓글 레일스타 지정석 정말 편하더군요... 300계 히카리는 뭐~~
시트피치도 넓고 상당히 편하죠. 그래도 도카이도, 산요신칸센은 도호쿠, 죠에쓰신칸센보다 좌석간 공간이 넓은 것 같습니다.
USA. 저거 영어권 고객이 본다면 엄청 놀랍겠죠?... 그리고 저 어텐자(ATENZA)는... 올해(2005년) 나온 최신형입니다. 이전의 어텐자 시리즈보다 몇단계 업그레이드된 '스피드카' 이지요...
올해 나왔군요. ^^ 홈페이지를 찾아 들어가 보니까 많은 소개들이 있었는데 차에 대해서는 아직 많이 모른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