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rive.google.com/file/d/1HOi1uK7adZrmrQEO_x7tvNDRFQAVBr8x/view?usp=sharing
현 빌드 파일은 저번 버전에서 [밸런스, 이펙트, 모션 관련] 수정된 것이 없습니다 !!
새로 바뀐 부분들 때문에 원래 없던 버그가 생겼을 확률이 높습니다.
+ 예전에 적 피가 감소되지 않는다는 피드백이 나왔었는데 그건 그냥 적 몹이 나와서 대신 맞느라 그런 겁니다.
아래 적혀있는 내용이나 이전 게시글들을 통해 전달한 내용이 다시 제게 돌아올 일이 없길 소망합니다.
진행된 부분
- 메인메뉴 씬 새로 만듦 (아래 추가 설명)
- 메뉴에서 사운드를 조절하면 전투 스테이지까지 연결됨
(대신 슬라이드 바 문제가 생기는 듯 함, 계속 수정해보는 중임)
- 전투 스테이지 설정창(esc로도 작동됨) 아이콘 추가
- 전투 스테이지 설정창에서 사운드 조절 및 재시작, 메인 메뉴 가능
- 자잘한 버그 수정
(대표적으로 저번에 아군 hp가 0에 도달했을 때 안 끝나던거 수정 해봤음, 하지만 시간 관계상 확인해보지 못함. 피드백 필요)
해야할 부분
[급한 것들 먼저 처리하느라 미뤄진 것들]
- 범위기 구현
- 메인 메뉴에서 게임 종료 버튼 추가
- 이펙트 추가 및 변경
- 밸런스 조절
- 적 2페이즈 (남은 시간 내에 할 수 있다면)
- 주인공, 보스 스킬 (위와 마찬가지)
(아래 사진은 참고 자료)
재명이(C#)랑 저랑(비주얼 스크립트) 쓰는 방법이 다릅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합치는 건 솔직히 제 짬으로는 힘들어요.
결국 문제점 해결 + 파일 연결을 위해서 씬을 새롭게 만들었습니다.. (보면 씬 이름이 다름)
재명이를 탓하는 내용은 절대 아니고, 그냥 밤새 이런저런 작업 하는게 힘들었다고 말하고 싶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