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신천지, 성도 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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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의 계시록 6장과 7장에서
한 시대(선천)가 끝나고 새로운 한 시대(후천, 신천)가 창조되는 것을 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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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시록 13장은
배도한 선천(先天) 하늘 장막 성도들이
짐승 같은 사단의 목자(멸망자)에게 패하고
이마와 손에 짐승의 표를 받고 짐승에게 경배한 사건으로,
이는 배도자와 멸망자를 알게 한 것이다.
14장에서는
추수되어 온 처음 익은 열매 열두 지파 14만 4천 명이
어린양이 있는 시온산에 있는 것과,
그 이마에 하나님의 이름과 어린양의 이름이 써져 있는 것을 보았다(1-5절).
계시록 13장의 존재들과 14장의 존재들은
각각 지옥과 천국의 존재들을 보는 것과 같다.
신앙인이라면 이 두 곳을 알아야 한다.
시온산에서 부르는 새 노래는
계시록 10장에서 받은 계시의 말씀이요,
추수되어 온 처음 익은 열매 열두 지파 14만 4천 명만이
이 새 노래를 부르게 된다(계 14:3).
시온산의 새 노래는
일곱 인으로 봉한 책이 열려 계시된 새 말씀이며,
예언이 성취된 실상을 증거하는 계시 말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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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으로 하나님과 그 말씀을 믿는 자라면
이 곳 영적 시온산의
새 노래가 나오는 곳 열두 지파를 찾지 아니하겠는가?
이것을 이단이라고 한다면,
예수님을 이단이라고 한 그 때의 그 영이 들어간 자가 분명하다.
이 곳 열두 지파의 처음 익은 열매들은
하나님의 말씀의 씨로 거듭난(약 1:18, 벧전 1:23) 인 맞은 자들이며(1절),
계시록 17장 음녀에게 마음을 더럽히지 아니한 자들로서
어린양에게 순종하는 자들이다(4절).
창조된 계시록 14장의 이 나라와 새 노래는
영원한 복음이 되어 전해진다(6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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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계시록 13장의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은
귀신의 나라 바벨론의 목자들이며,
이 바벨론 목자에게 표 받고 경배한 자들은
세세토록 유황 불못에 던져져 영벌을 받게 된다(9-10절, 계 21:8).
성도들의 믿음은
계시록 13장의 사건과 14장의 열두 지파에 있다.
자금(自今) 이후 주 안에서 죽는 자들은 안식에 들어가게 된다고 하신다(13절).
마태복음 13장에서 약속한 추수는(마 13:24-30)
본 장의 처음 익은 열매들을 추수한 것이며,
이 추수는 선천의 해•달•별이 어두워지고 떨어진 후
주 재림으로 시작되며 계시록 때 본문 14-16절같이 추수된다.
이 때 이방 뱀의 포도나무(선악과, 짐승)와
또 짐승에게 표 받은 포도(들포도)들은
성 밖에서 심판을 받아 끝난다고 한다(17-20절, 계 16장, 계 20:10).
이러함에도 세상 목자들은
초림 때나 재림 때나 자기들이 정통이라 하고
하나님의 인 맞은 자들을 이단이라 하며 말하기를
‘나는 너보다 거룩하니(정통),
너는 네 자리에 섰고
나에게 가까이하지 말라(사 65:5-6).’고 하는 자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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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의 현실이 이러하지 않은가?
거짓 목자에게 미혹받아
부모 형제까지도 미워하고
죽는 데 잡아 주는(마 10:21, 24:9-12, 눅 12:49-53) 것이
현실이 아닌가?
이 성구의 말씀이 이를 증거하고 있으며,
이 말씀이 오늘날 응하고 있다.
심판 때는 자기 행위에 따라
성경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는다고 하였다(계 20:12).
제아무리 정통을 외치고 구원받았다고 자부할지라도,
오늘날 신약에 약속하신 예언이 성취된 계시를 믿지 않는 자는
구원이 없고 참된 신앙인이라 할 수 없다.
사진출처 : 신천지 성도 李
누구든지 새요한의 소원대로 예수님의 계시를 받지 않는 자는
성경(예언)도 그 뜻도 그 성취된 것도 예수님도 알지 못하고,
짐승 같은 목자와 함께 지옥 불에 들어간다.
계시와 믿음을 가진 자만이
천국 백성이 된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계시록의진상이렇게이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