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매자 정보●
1. 상 호 : 마스터지프(masterjeep)
2. 이메일 : allroad@hanmail.net
3. 거주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매소홀로 571
4. 연락처 : 대표1644-5852, 010-8757-2233
● 오프로드 튜닝카 정보●
1. 차 량 명 : 테라칸290 풀타임
2. 차량번호 : 00부0000
3.최초등록일: 2005-05-25 (년식-2005 )
4. 변속기 : 자동
5,배기량: 2902cc
6,연 료: 경유
7,색 상: 블랙
8,주행 거리: 209891
9,사고 유무: 무
10,이륜/사륜: 사륜 (풀타임)
11,판매 가격 :000
튜닝리스트는 아래 내역을 참조하면 됩니다,
마스터지프에서 튜닝비용+제원변경비용 포함 1,400만원 정도가 투자된 테라칸 입니다,
테라칸 290 튜닝 리스트 masterjeep.com |
작업 내역 |
테라칸 구입 비용-3.200.000원 |
제원변경(넓이-2030mm
높이-1915mm ) |
견인장치-ORA 유럽식7핀 커넥터 장착/ 7인승->5인승-구조변경 |
BFGOODRICH-ALLTerrain KO2
295/75 R16"타이어 |
알미늄휠 세미매트 블랙
16" 8J -25 |
허브 스페이서(F-
mm/R- mm) |
테라칸-바디업85mm/엔진미션UP/범퍼브라켓
전.후-ORA |
테라칸 바디업용
FRONT-범퍼 브라켓-ORA |
엔진,미션UP-Kit
[85mm 바디업시-필수]-ORA |
브라켓
어셈블리-엔진마운팅(좌/우)) |
인슐레이터
어셈블리-미션마운팅 |
FRONT-휀다
트리밍[절단가공] |
테라칸(후기형)-광폭휀다
한대분-ORA |
FRONT
토션바[써스윈]테라칸] |
REAR
코일스프링[써스윈]3"UP[테라칸] |
FRONT 란쵸
RS5000 RS-5166 핀-링 |
FRONT-더블쇼바 브라켓 |
FRONT 더블쇼버-란쵸
9223 핀-링(좌,우) |
REAR 란쵸 9000XL
999 핀-링-2개 |
REAR-더블쇼바
브라켓(좌,우) |
FRONT-로우암
브라켓(LH-LOW) |
FRONT-로우암
브라켓(RH-LOW) |
FRONT-로워암 프레임
부싱교환 |
FRONT(좌)-어퍼암(암.컴플리트)HI |
FRONT(우)-어퍼암(암.컴플리트)HI |
FRONT
피트먼암[밸크랭크&하우징어] |
FRONT 아이들 암
어셈블리 & 동부싱-ORA |
FRONT-언더커버
튜닝용4.5T (1번)-ORA |
테라칸-연료탱크
튜닝용4.5T 커버-ORA |
트랜스퍼커버(브라켓
용접방식)-ORA |
테라칸-락슬라이더(사이드발판)-ORA |
언더코팅(하부-탈착후
도포)(뷔르트) |
언더코팅(프레임
도포)(뷔르트) |
언더 인너왁스 도포
(뷔르트) |
언더코팅-하부세차/부식제거 |
REAR-휠하우스판금-좌,우 |
FRONT/REAR-범퍼,
하단 전체도색 |
레트롤바
조절식(테라칸)-ORA |
REAR 조절식 각도
어퍼링크-ORA |
REAR-범퍼스토퍼
(순정부품) |
REAR-범퍼스토퍼(75mm
리프트업용)-ORA |
FRONT-스테빌라이져
센타부싱 |
REAR-스테빌라이져
센타부싱 |
REAR 스테빌라이져링크
튜닝용+우레탄부싱(좌/우) |
FRONT
링&피니언4,625<-(기존4.222) |
REAR-TF-락커(테라칸290) |
FRONT/REAR-디퍼랜셜
기어오일 |

현 상태로 제원변경 완료되어 있으며 이제 편안한 오프로드캠핑을 즐기시면 됩니다,

마스터지프에서 데모카를 만들어서 판매하는 오프로드캠핑카는 튜닝구조변경을 완료한 모델들만 판매 합니다,

인테리어나 악세사리는 장착되어 있지 않지만 오프로드투어를 위한 여러가지는 세팅되어 있으며 윈치나 구난장비는 차량을 구매해서 필요하다고 판단될때 하나씩 준비하면 됩니다,

언더커버는 오랫동안 장착해온 제품이며 마스터지프에서 생산하는 오리지널 제품이고 부식이 생기지 않습니다,

사이드발판이라고도 하고 락슬라이더라고도 부르는 제품은 오프로드에서 스턱에 걸렸을때 부드럽게 밀려 갈수 있도록 설게했으며 아주 튼튼하게 제작 되었습니다,

광폭휀다를 신규로 제작하고 휠하우스공간을 확보해서 간섭이 생기지 않도록 했습니다,

디자인도 마스터지프에서 했는데 많은분들이 멋있다고 해주는군요,

후륜 안쪽은 휠트러블시 약간에 간섭이 있어서 절단해야 하는 아픔이 있네요,

하체는 차량구매후 프레임과 바디에 녹이 있는부분은 부식작업을하고 언더코팅 을도포하고 구석에는 인너 왁스를 도포해서 더이상 부식이 진행되지 않도록 깔끔하게 작업을 마무했습니다, 언더코팅 작업은 완료된후에는 그냥 검정으로 깨끗하네 라고 할수 있지만 이틀동안 작업자는 테라칸만 집중해서 작업 한답니다,

스테빌라이져 센타부싱은 순정으로 교환하고 끝단은 마스터지프에서 생산한 우레탄부싱으로 작업 합니다,

테라칸을 바라보는 입장마다 다르겠지만 마스터지프에서는 오프로드자동차를 튜닝해 오면서 느낀점은
튜닝이 되어 있는 자동차의 가치를 인정해주지 않는다는 점 입니다,
그래서 열심히 튜닝카를 만들고 세팅하여 튜닝 제원변경까지 완료해서 합법적인 튜닝카에 가치를 인정받고 싶답니다,

견인장치도 오프로드튜닝카에 맞는 설계로 구난용 견인고리 용도까지 활용할수 있도록 제작해서 판매 합니다,

조절식 레트럴로드와 더블쇼버 브라켓을 장착해서 차량에 정렬을맞추고 승차감개선과 롤링 피칭을 억제해서
안정된 주행성능을 낼수 있도록 했습니다, 더블쇼버브라켓도 타업체에서는 사용하지 않았던 시스템을 99년도
부터 많은 차종의 제품을 개발해서 오프로드자동차에 적용해오고 있습니다,

후륜 어퍼링크는 각도 조절식으로 만들어 휠트러블시 생기는 간섭을 해결했으며 재질을강성으로 사용해 내구성을 높여주었고 타업체에서는 어퍼링크를 제작할때 테라칸용 부싱을 사용하는데 마스터지프에서는 강성이 높은 다른 제품을 사용합니다, 다 같아보여도 확실히 다릅니다,

순정 견인고리는 구난할때 사용하면 부러집니다,

...

...

실내 인테리어는 작업한게 없습니다,

년식과 주행거리가 있다보니 사용감은 있습니다,

7인승을 5인승으로 구조변경 완료 했습니다,

엔진도 상태는 정상적으로 잘돌아 갑니다,

앞전 오너분께서 아는분이라서 인수했는데 잘관리하고 운행 했습니다,

앞쪽에는 윈치를 장착하면 마무리 되겠네요,

쇽업쇼버는 란쵸 제품으로 세팅해 봤습니다, 승차감은 말로 뭐라할수 있나요~ 사승해보는게 정답 이네요^^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우면서도 탱글탱글한 승차감이라고 할수 있는 세팅

서스펜션 부품은 로워암, 어퍼암, 타이로드앤드, 아이들암, 피트먼암 ,움직이는 모든부품은 교체 했습니다,
왜냐구요,우리나라 자동차 문화는 고장 정비라서 뭔가 뚝하고 부러지지 않으면 잘 교환하지 않거든요,
마스터지프에서는 예방정비를 해드립니다,

장착하는 모든쇼버는 우레탄부싱을사용해서 내구성을 높이고 승차감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주행거리가 2자로 바꼈네요

실내는 깔끔한 정도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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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자동차를 튜닝해서 판매 해오면서 보니 높이와 넓이의 제원변경이 되어 합법적인 튜닝이 가능해졌으니
오프로드를 좋아하는 여러분 튜닝되어있는 자동차에 가치를 우리 서로 인정해주는 문화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마스터지프는 오늘도 신제품 개발을 위해서 신차를 구매해 오프로드 튜닝부품을 만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