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맛집 즐기는 요리 약선요리전문 한정식
김해한옥마을 한정식집 정림
김해한옥마을 우리네 전통한옥마을을 체험할수 있는곳이다. 이 김해한옥마을 내에 자리잡고 있는 김해맛집으로 소문난 정림 이라는 음식점에서 식사를 했다. 이곳은 약선요리전문점 으로서 약선요리 코스요리를 즐길수 있는 음식점으로 김해한옥마을을 찾는 여행자들이 한옥마을체험을 하며 약선음식을 즐길수 있다.
이곳은 한옥체험관 숙박이 가능! 한식당 으로서 김해맛집으로 소문난 약선요리를 직접 맛볼수 있는곳. 여행중 숙소.그리고 맛난 약선요리전문으로 한정식식당으로 이름이 알려져있다.
한정식...그리고 약선요리로 부담이 없는가격 1인 25.000원 정도의 한정식상 주문. 먼저 계절에 맞는 죽이 나온다. 식사하기전 살짝 허기졌다면 계절에 맞춰서 나오는 따뜻한 죽 한그릇으로 허기진 배를 살짝 달래줄수 있다.
김해맛집으로 소문난 정림 ... 음식들은 하나하나 나오기 시작하며 비쥬얼로 보자면 먹기조차 아까울 정도로 이쁜 음식들이 계속해서 나온다. 약선요리전문점...왜 그렇게 소문이 났는지 알것도 같다.
이어 계속해서 음식들이 나오는데 유부초밥과 떡등이 사람들 숫자에 맞추어 나온다. 왼쪽에 보이는 음식들이 맛이 좋으며 가운데에는 호박으로 으깨어 만든 음식이...이름모름...ㅡ.ㅡ
이 음식점에서 나오는 약선요리들은 하나하나 그 보기도 이쁘기에 정말 먹기에 너무 아까울 정도. 그러나 천천히 조금씩 맛을 본다. 이 음식들은 코스요리로서 하나하나 천천히 나오기에 음식을 먹으며 서둘러 먹을 필요는 없다. 어짜피 약선요리전문 코스요리인데 빠르게 먹기보다는 음식 하나하나를 즐기며 먹어주는것이 좋을듯하다.
계속해서 나오는 음식들 부추를 잘게썰어서 부침으로 만들었다. 또한 우리들 몸에 너무나도 좋은 연근.그리고 호박전이 나온다. 약간은 매콤하게 만들어진 소스를 살짝살짝 찍어먹으면 왠지 독특한 약선요리를 먹을수 있을듯하다.
김해한옥마을에서 즐길수 있는 약선요리전문점 정림의 음식들. 하나하나 먹다가 보면 어느새 식탁위에는 약선음식들이 가득하다. 무엇을 먼저 먹어야 할지는 젓가락이 가는대로^^ 그러나 결코 급하게 먹을 필요는 없다는것^^ 김해맛집으로 소문난 정림... 약선요리전문 한정식집 이다가 보니 천천히 끝까지...^^ 즐겨라
식사중 마지막으로 나오는 메인격인 음식^^ 뭐지? 수육...수육은 그냥 삶아낸 수육이 아닌듯 색깔을 보면 왠지 한방수육 같은 느낌이 든다 냄새가 고소하기도 하며 약하게 후각을 자극 시키는 한방내음이 나쁘지 않게 미각을 자극시킨다.
음식들을 다 먹은뒤에 상을 물리고 나니 이제 식사로 마감을 해야한다. 깜끔하게 새롭게 식탁위에 올라오는 반찬들. 마치 집에서 어머니가 해주는듯 작은 사기그릇에 하나씩 반찬이 올라온다.
우리들 몸에 좋다는 미역국도^^ 개인적으로 미역국을 좋아하기에 한그릇을 다 먹고 한그릇을 더 리필!! 살짝 밥을 말아서 먹는맛도 부드럽고 좋다
식사가 끝나고 후식으로 나오는 술빵과 포도... 술빵을 오랫만에 이런 한정식집에서 후식으로 먹다니. 기분이 왠지 새롭다.
음식점 바로 앞쪽으로는 김해한옥체험관이 자리하고있다. 한옥체험...어느지방을 가더라도 한두곳 정도씩은 다 있는것 같은데 이곳 김해한옥체험관도 깔끔하니 잘 정돈되고 준비되어 있는듯하다.
김해맛집 약선요리전문점 정림. 지인들과 여행중 식사. 부담없는 가격 25.000원짜리 밥상으로^^
상기 포스팅은 2015 허황후 신행길 축제 및 김해 부산 문화 관광지를 알리기 위하여 김해시와 부산광역시에서 초청하여 진행하는 공공 팸투어 입니다 |
출처: 석이의 소박한 여행일기 원문보기 글쓴이: 석[錫]이
첫댓글 몸에 좋은 음식이라는 것이 한눈에 전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