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의 두가지 Q드랍 메시지
중동 하마스 사태가 확전 일로에 있는 상태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최근 의미있는 'Q드랍 메시지' 두가지를 날려서 주목된다.
하나하나 분석해보자.
첫째,Q드랍 500 메시지
이 포스트는 댄 스카비노 주니어가 트럼프 대통령의 말을 받아서
'500'이란 Q드랍을 트위터에 올린 내용이다.
https://t.me/redpillstv/4156?single
Redpill Project | Josh Reid
Next Scavino post. He references 500. Q post 500. DEFCON 1 No coincidences people.
t.me
그런데 이 'Q드랍 500'은 2018년 1월 7일 올린 내용인데 그 내용은 'DEFCON 1'에 관한 것이다. 말하자면 Q드랍 500 포스트를 올렸다는 것은 DEFCON1이 가까이 왔다는 암호가 되는 셈이다.
둘째, Q드랍 552 메시지
https://t.me/MissPATRIOTChelsea/53051
MissPATRIOTChelseagirl
DJT🇺🇸 “Trump Vs. Biden On Israel Explained In One Post” https://issuesinsights.com/2023/10/11/trump-vs-biden-on-israel-explained-in-one-post/ Timestamp: 5:52 ET/17:52 MIL
t.me
트럼프 대통령은 2023년 10월 11일자로 Timestamp가 5:52가 찍힌 'Q드랍 552' 포스트를 올렸다. 그렇다면 Q드랍 552 메시지 내용은 무엇일까?
Q드랍 552 메시지는 2018년 1월 18일 올린 '폭풍이 오고 있다'는 경고 메시지인데,
중동 하마스 사태에도 불구하고 '폭풍(계엄령과 EBS)이 가까이 왔다'는 뜻이 아닐까?..
[종합분석]
중동의 하마스 사태는 현재 코너에 몰려있는 거악의 집단 딥스가 위기 탈출을 위한 제3차 세계 대전을 획책하려는 일종의 마지막 몸부림과 같다.
화이트햇 총 사령관인인 트럼프와 푸틴 조합은 이미 러-우 전쟁을 통해 제3차 세계대전에 말려들지 않는 충분한 노우하우를 쌓았는데다,
트럼프 대통령의 Q드랍 메시지에서 보듯이 이번 중동 하마스 사태를 전세계 계엄령 발동과 EBS를 폭발시키는 하나의 '명분'으로만 활용하겠다는 뜻이다.
전 세계 계엄령(Martial Law)이라는 전무후무한 대규모 군사 작전은 약 5,000년 동안 이 지구를 사실상 장악해온 딥스테이트에 의한 물질문명을 끝장내고 새로운 문명을 태동시키려는 하늘의 뜻이 작용하지 않고는 불가능하다.
지금 이스라엘 앞 지중해에는 미국의 수퍼 캐리어인 제럴드 포드 항공모함 전단이 배치되어 있다. 그런데 이 항공모함은 전투를 위한 목적이 아니고, 다른 나라의 전쟁 개입을 막기 위해 배치된 것으로 알려져, 트럼프 대통령의 속마음을 알 수 있는 대목이기도 하다.
그리고 그가 '이스라엘을 마지막으로 구한다'고 한 것도 지금 현재의 이스라엘을 구하는 것이 아니고, '원래의 이스라엘을 원래의 이스라엘 국민에게 돌려준다'는 의미라는 것이다.
트럼프 화이트햇 군단에서는 현재의 이스라엘이 원래의 이스라엘이 아니라는 것을 명백히 잘 알고 있다는 뜻이다.
이제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 양 진영 중심으로 전쟁 대열이 갖추어지는 등 제3차대전의 모양새는 충분히 구축되었고, 이스라엘 내부에서는 '핵으로 가자를 쓸어버려야 한다'는 초강경 목소리도 들린다.
화이트햇이 기다리고 있는 '데프콘 1'을 향해 줄달음을 치는 것이다.
숨겨진 거짓은 드러나지 않을 것이 없고, 감추어진 진실은 알려지지 않을 것이 없지 않은가?
하나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2023년 10월 13일 용인수지에서 운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