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발리 우붓 숙소
발리 자띠3 방갈로(Jati3 Bunglows & Spa)
-주소 : Monkey Forest St. Ubud 80571, Bali, Indonesia
-전화 : +62 361 973249
-홈페이지 : http://www.jati3bungalows.com
방에는 발코니가 있어, 열대 숲을 바라볼 수 있으며, 계곡 물소리가 들린다.
텔레비전과 냉장고가 없다.
에어컨 있고 전원 콘센트는 여러 곳이라 컴퓨터나 다른 전기 제품 사용하기에 불편이 없다.
-가격 : 위에 보이는 더블 침대 2개 방. 160만 루피아(5일간), 3명 아침 식사 포함
(홈페이지에 올라온 가격보다 조금 높게 부른다. 리모델링한 건물은 시설이 더 좋아졌다. 그래서 처음에는 40만 루피아를 불렀다.)
-무선 인터넷 : 무료로 사용(아이디와 비번을 알려주면 언제든지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시간 제한 없음)
-위치 : 원숭이 숲 거리(Monkey Forest St.)에서 골목으로 들어가 자리잡고 있어 차 소리가 별로 들리지 않고 조용하다.
* 숙소에는 스파 시설이 있으며 수영장은 없다. 화장실에 욕조 있으나, 비데는 없다.
* 덤으로 얻은 행복
2010년 1월 24일, 일요일. 오후에 무슨 행사를 하고 있다. 음악 연주와 함께 여인들은 향과 공양물을 들고 집안 곳곳을 돌아다니며 뭔가 의식을 치룬다.
저녁 시간에 숙소에 묵고 있는 모든 사람을 초대하여 저녁 만찬을 제공한다. 정전이 되었지만 행복한 저녁을 함께 먹는다.
-아침 식사는 7시부터 11시까지 서비스.
정갈한 차림에 방으로 서비스하기도 한다. 발코니 테이블에서 계곡 물소리를 들으면 아침 식사를 한다.
====================================================
2011년 1월 16일 업그레이드
* 아름다운 정원을 개조하여 수영장을 만들었다.
* 가격이 조금 올랐다.
선풍기 방갈로는 40만 루피아. 1층 침대와 2층 다락방이 있어 방갈로에 4-5인 가족이 사용해도 충분하다.
에어컨과 선풍기 없이도 밤에 잠잘 수 있을 만큼 시원하다.
에어컨 방은 50만-60만 루피아
* 원숭이숲 거리(Jalan Monkey Forest)에서 좀 들어오기 때문에 숙소에서 차소리 등 거리의 소음이 거의 들리지 않아 숙면을 취할 수 있다.
* 청결도 : 청소는 그렇게 깨끗하게 하지 않는다. 며칠 계속 묵을 것이라면 첫날 한번 대청소를 직접하면 좋다. 구석 구석 쌓인 먼지가 제법 있고 직원들은 대충 하는 경향이 있다.
첫댓글 빨래를 해서 발코니에 말리면 금방 말라요. 어제 오늘 빨래하느라 진땀 좀 흘렸지만 기분은 상쾌합니다. 발코니 바로 아래는 제법 많은 양의 물이 흐르는 계곡이 있는데 아이들이 낚시도 하네요. 우리는 윗층방이라 살짝 살짝 내려다 보곤 합니다. 저는 좀 피곤해서 쉬고 저녁 공연을 보러 가기로 하고, 연오랑과 태은은 원숭이공원으로 가서 잘란 잘란 하고 있습니다. (잘란 잘란=산책)
원숭이 숲으로 가지 않고, 왕궁을 목표로 해서 갔는데, 화랑 구경하느라 왕궁까지 가지 못하고 점심 먹으러 돌아왔습니다. 아주 적당하게 더운 날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