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수님.
오랜만에 카페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감사하게도 합격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게 되었어요.
먼저, 저는 육아 병행+재수+학교 근무 경험 없던.. 어쩌면 최악의 케이스였던 것 같습니다.
그런 제가... 이번 23년도 초등특수 한 자리 수 지역에 최종합격하게 되었습니다.
작년 1월, 수차례 상담요청 고민만 거듭하다가.... 교수님께 도움 구하는 글을 쓰던 날이 생각납니다.
전년도 합격한 지인의 추천으로 교수님을 알게 되어 1년 커리를 신청해서 강의만 듣고 있던 제가.. 무슨 용기에 그랬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런 제게.. 교수님은 성심성의껏. 그것도 고민글 올린 당일에 정성어린 글로 제게 큰 힘을 주셨습니다.
교수님의 강의를 듣는 10개월간.. 참 행복했습니다.
교수님께서는 공부방법도 모르던 저를. 기초부터 차근차근 성장시켜주셨습니다.
그리고 꿈만 같은 최종합격 소식까지 듣게 되었습니다. 제가... 워낙 공부는 자신없는 사람인지라, 기적이라는 말밖에 안나오더라구요.
기초 개념도 제대로 모르던 기초 강의 때부터 모의고사 첨삭은 늘 1등으로 내고 싶은 마음에 빠짐없이 첨삭신청을 해왔는데요.
마지막 첨삭때 돼서야 '좋은 결과 기대'라는 교수님의 피드백을 받고서.. 얼마나 눈물흘렸는지 모르겠습니다.
그 빨간 글씨에 많은 용기를 갖게 되었습니다. 제게 큰 용기 주셔서 감사합니다.
교수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존경합니다.
그리고 교수님. 교수님을 존경하는 수험생이 참 많다는 걸 말씀드리고 싶어요.
저와 함께 공부했던 스터디원 중 대다수가 교수님의 수강생이었습니다. 그 수험생분들은 모두 교수님에 대한 애정이 크답니다^^
교수님께 대한 감사함을 이렇게밖에 표현 못하는 제 글솜씨가 참 아쉽습니다...
오늘도 열정 넘치는 강의를 위해 이른 아침부터 분주하셨을 교수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세요.
첫댓글 ㅇㅅ샘 축하드려요
집근처로 발령나길 기원할께요^*^
샘~ 😀 샘과 함께 공부한 게 저는 큰 복이었어요💗
잊지 못할거에요 ㅠㅠ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 ^^
내년에 꼭 합격 글 쓰실겁니다!
우리 육아맘은 공부에 있어 동기부여이자 마음의 짐이 아이잖아요? 근데 정말 큰 힘이 되더라구요.
힘내세요!
@차석은내가 네 선생님 ^^ 쪽지 주세요~
@차석은내가 쪽지 오류로 쪽지가 안가네요ㅠㅠ
안녕하세요 선생님! 선생님께서 그동안 남기신 글을 읽어보고 왔는데
저랑 작년에 법총론 교육과정 녹음 인증스터디 함께하셨던 분같아서
덧글 남겨요! ㅎㅎ 저는 스터디장을 맡았던
최고심을 좋아하는 중특수험생이에요 😊
한자리수 뽑는 지역에 최종합격 하신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행복한 교직생활 하시길 바래요!!💕🙏🍀
저는 1차에서 아쉽게 떨어졌지만 언젠가 선생님처럼 최종합격을 해서 글을 쓸 날이 오겠죠..?😂
그동안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반가워요 선생님^^ 선생님도 김남진 교수님 강의 들으셨던걸로 기억합니다.
세상에 글만 보고도 알아봐주셔서 감사해요. 선생님과 함께 할 수 있어 참 감사했습니다.
중간에 합류한 저를 살뜰히도 챙겨주셨지요^^ 덕분에 특과정까지 포기하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내년에 고득점 후기 남겨주시리라 믿어요!
건강 챙기시며 힘찬 수험생활 되시길 바라요.
안녕하세요? 김남진입니다.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의 합격이라 더욱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합격의 모든 영광은 힘든 여건에도 굴하지 않고 묵묵히 공부하신 선생님의 노고때문입니다. 거기에 저는 숟가락 하나를 얹었을 뿐이고요.^^
거듭 감축드리며 대한민국 특수교사로서 앞날에 무궁한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교수님! 친히 댓글까지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막막한 재수 생활의 길잡이가 되어주신 교수님.. 진심어린 댓글 하나하나에 늘 감동이었습니다. 훌륭하신 교수님께 배울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오래도록 수험생들에게 희망과 꿈이 되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6.22 23:0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11.09 11:5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11.09 1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