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시간 공지 관련 필독 안해주신 캐디분들 실명 거론 안해드릴테니
다시 한번 확인 바랍니다.!!!
힘들다고 그냥 놓아버리면 뒤에 내동료가 또는 회사는 손해라는 점!
진행이 안 되고 힘드시면 최대한 마샬 또는 직원이 코스에서 도와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하오니 홀별 정산만큼은 나오지 않도록 앞팀부터 진행에 신경 써 주시기 바랍니다.
☆상습적인 진행포기자 있을 시 면담 하겠습니다!
0. 진행 매뉴얼 숙지
1. 홀마다 정규 시간 숙지
2. 이동 시 속보
3. 멀리건 자제
4. ★전방에 마샬 근무자 있을 시 명확한 수신호★
5. 9홀 턴 휴게 시간 주어졌을때 필 수 8홀 전부터 음식 주문을 위해 고객에게 확인
1. 각 1번홀(1H , 10H) 에서는 코스 체널로 변경(첫홀 코스 도착 즉시 체널 변경)
티오프 딜레이 예방을 위해 각 첫홀은 세컨 빠질때 뒷팀에게 티샷 가능무전 필수
※첫홀 티에서 멍떄리다 앞팀 빠졌는데 티샷 안 하는경우가 너무 많음
2. 롱홀(Par5) 세컨 웨이브
롱홀 (Par5) 투온대기 중 뒷팀에게 말안하고 계~속 기다리다 대기가 엄청 쌓인 경우가
다들 많죠?
예를 들어 요즘 11번 티대기가 쌓이고 15번에서 그냥 기다리다가 16 비우고
아주 않좋은 현상들이 많습니다.
한명이라도 좋으니 티샷을 할수 있도록 주저하지말고 세컨 웨이브 부탁드립니다.
(세컨 웨이브시 세컨에 있는 사람 모두 안전 통제 철저)
3. 4H , 14H 상습 정체 구역 노멀리건 안내
요즘 4H 또는 14H 에는 포어를 봐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도착했을때 앞에 포어가 있으면 티샷 전 에
"이번 홀은 상습정체구역이라 포어캐디가 있습니다, 멀리건이 불가하니 멋진티샷 응원하겠습니다!" 등
안내 부탁드립니다.
4. 포어 있는 홀 , 웨이브 시 방향만 팔을 2~3회 흔들며(위험 또는 특수사항시 무전)
무전양이 너무 많습니다.
우측으로 날라갑니다~ 우측 벙커선상 등 방향무전은 수신호로 대체 부탁드립니다.
5. 홀아웃 또는 클럽 전달시 빠르게
뒤에 대기가 있거나 느리면 이동시 빠르게 움직여주세요..
하루 종일 포어봐주는데 개개인이 그정도 노력도 안해주시면
저희 입장에서도 힘이 쭉~ 빠집니다..
6. 포어 설명 고객 전달
포어볼때 벙커등 부가 설명 고객에게 전달해주세요
분명 벙커라하고 거리를 불러드렸는데
오셔서 "에이 머야 벙커야? 클럽 바꿔야겠네" 이러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드릴수 있는 설명은 한방에 부탁드립니다.
확인여
확인요
확인요
확인했습니다
확인했습니다
확인했습니다
확인했습니다
확인했습니다
확인했습니다
확인했습니다
확인요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