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FT 개념 발전 전망 및 NFT 잠재력 프로젝트 연구
2021-06-01 04:04:21 来源: 专属定制财经日报 举报
소스:이페어케이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40
[요약] 및 2018년 DEFI1후발주자인 NFT는 2020년에도 무명이지만 2021년 호황에 힘입어 NF.T두각을 나타내며 눈에 띄다.이전의 형세로 보면 초과할 수 있다 미래를 내다보자.만물이 사슬을 건다'는 전망에 NFT가 힘을 쓰지 못할 리 없다.화화, 화폐안전 등 유명 기관이 빠르게 배치되면서 NFT가 DEFI에 이어 또 하나의 골드러닝 메카로 자리 잡게 됐고, 시점상 NFT 대략률은 원폭식 성장의 또 다른 날개가 될 것으로 판단된다.
이 단계에서 우리는 여러 가지 항목을 보게 될 것이다.우후죽순의 출현으로 업계 발전은 점차 기초 건설로 이어지게 되었다. 예를 들면 공공 체인, 개발 도구, 시스템 데이터 총괄 등좀 더 자세한 것으로 들어가기세분화 분야, 예를 들면 회사와 같다.지역, 금융, 게임,동영상 등.
본 보고에서, 귀화 블록체인 연구 센터약설 및 가치 분석, 분야별 발전 현황, 잠재력 항목 연구, 위험 평가 등 몇 가지 측면에서 전체 분야를 정리할 것이다맥락과 기회를 발전시키다.
1.기본개념 및 가치
(1) NFT 정의
토큰 속성의 관점에서 구분하면 토큰은 나눌 수 있다동질화와 비질화의 두 가지다.동질화 토큰, 즉 FT(Fungibletoken)로 ERC20 기본표준은 서로가 할 수 있다.대신, 무한에 접근할 수 있음나눠진 Token,우리가 지금 2급 시장에서 하고 있는 것은 거의 모두 이 분류에 속하는데 예를 들면 비트코인을 하나의 다른 비트코인으로 바꿀 수 있다든지, 혹은 100원짜리 지폐를 다른 100원짜리로 바꿀 수 있다. 비록 그 위의 숫자번호는 다르지만, 둘 다 같은 가치의 100원짜리를 대응하는 것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그러나 동질화 토큰에는 한계가 있다.살아가면서 진정으로 가치 있고 희귀한 사물, 사상 등등은 왕왕 유일하고 대체불가이며 무한분석은 더욱 불가능하다.유일성 자산동질화대를 쓸 수 없는돈은 닻을 내리고, 여기비질화 토큰이 출현했다, 即 NFT ( Non-FungibleToken ) 。
비질질화 토큰은 유일하고 떼어놓을 수 없다의 토큰은 토큰화된 게임 아이템, 티켓, 예술품 등이다.NFT 以 ERC721을 기준으로 한 다음ERC가 또 나왔어1155합의,각 ID를 대표하는단일 자산이 아닌 자산의 카테고리로 한 번에 여러 개의 토큰을 양산할 수 있다
이런 측면에서 우리는 NFT를 또 하나의 블록체인의 중요한 착지적 응용으로 볼 수 있고, 매우 구체적인 희소성, 또는 가치 있는 것들을 단일한 디지털 화폐 개념이 아닌 하나의 구체적인 희소성, 또는 하나의 가치 있는 것으로 표시하기 위해서 DEFI에 이어 이 개념이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블록체인의 또 하나의 구체적이고 착지 가능한 프로젝트 분야로서 NFT의 가치는 가치를 발견하고 최단 경로로 가치의 호환을 실현하는 데 있다고 우리는 생각한다.
예를 들어 일반인의 3분짜리 동영상이 76만 달러에 이르는 고가, 평범한 여자아이, 즉석에서 그린 그림을 크리스티에 경매에 내놓는 것은 상상하기 힘들지만 NFT를 통해 그를 감상하는 사람을 찾아 수십만 달러에 팔 수 있다.
게임 분야에서도 현재의 중심화된 게임의 제약을 깨고 게임 아이템, 나아가 게임 캐릭터의 사유화, NFT를 통한 유일성, 무제한 유통이 가능해질 수 있다.
(2) 가치판단
기본 정의에서 알 수 있듯이 NFT는 디지털 예술작품, 소장품, 게임 내 아이템, 가상세계, 스포츠 경기, 패션 엔터테인먼트, 신원검증, 보험, 인프라, 도메인, 실물자산 디지털화, 전자티켓 또는 쿠폰 등의 응용 장면에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다.현재, NFT 게임과 디지털 예수술은 NFT의 두 가지 주요 응용 장면이다.
블록체인 기술에 기반한 NFT는 게임 내 플레이어들의 상태와 성취도를 기록하여 게임 내 아이템과 무기, 장비, 캐릭터 등이 모두 NFT가 될 수 있으며, NFT는 게임물의 소유권 검증과 진정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CryptoKitties,Axie Infinity 和 아베고치 등은 모두 NFT의 게임 케이스다.
디지털 아트는 NFT의 또 다른 주류 앱이다.각각의 예술품은 NFT를 통해 예술가가 작품에 대한 저작권을 확보할 수 있고, 구매자는 미술품 구매의 진정성을 검증할 수 있으며, 중간상인의 개입이 필요하지 않아 암호화된 예술가가 더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다.SuperRareOpenSea와 MakersPlace 등은 NFT의 암호화 예술용이다.그러나 지금 또 다른 것이 일어나고 있는데, 그것은 바로 기초이다IP의 NFT는 내재적 가치와 IP의 영향력이 큰 관련이 있다.
2. 발전 맥락 및 현황
(1) 맥락을 발전시키다
NFT의 발전 역사를 들자면 이타팡의 세 가지 합의를 빼놓을 수 없다.현재 이더팡에서 사용되는 동질화 토큰 협정은 ERC20이며 비질화 협정은 두 가지다.
A, ERC721은 ERC20처럼 스마트 계약을 거래 가능한 토큰에 맞게 조작할 수 있도록 제안했고, 이 표준으로 발행된 토큰은 독특하고 서로 바꿀 수 없는 속성을 지녔다.이 협약은 암호화된 고양이 배후 회사인 Axiom Zen의 기술 총감독 Dieter Shir가 맡았다.레이는 2017년 9월 제안했다.
B, ERC1155-이 협의 하에 물품은 하나의 중앙 스마트 계약에 저장되고, 극히 적은 공간을 차지해 서로 구분하는 용도로만 사용된다.어떤 물건이든 토큰 백으로 통합되어 하나의 '토큰 백'이 될 수 있고, 토큰 백도 독자적인 아이디(블록체인의 군더더기 줄이기)가 있다.바이트 코드). Enjin 팀이 2018년에 제안했습니다.
둘 다 ERC721 1부 계약은 하나의 NFT 자산만 발행할 수 있고, 여러 개의 거래를 할 경우 여러 개의 계약을 동원해야 하기 때문에 GAS 비용이 비싸지만 적용성이 강하며, 현재도 비교적 넓은 계약을 채택하고 있으며, ERC1155는 새로운 토큰 표준으로 Enj에 주로 사용되고 있다.in에 있는 가상 게임 아이템.
ERC721로 장비 100개를 팔면 스마트 계약 100회를 호출해 GAS 요금을 올리고, ERC1155를 이용하면 스마트 계약 1회를 집중 호출하면 된다.블록체인 기술의 발전에 따라 서로 다른 블록체인 아키텍처가 출현하게 되면 미래에는 또 다른 것이 나올지도 모른다비질량화 합의, 즉 다표준 경쟁상태다.
NFT의 발전 역사는 2017년 6월 발표된 이타팡(以太坊) 기반의 탈중심화 애플리케이션인 크립토키티스(CryptoKitties)로 클라우드 서핑, 클라우드 캣 등으로도 불린다.암호화 고양이는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게임이자 ERC721 표준의 거취를 실현한 최초의 게임이다중심화 앱. 플레이어는 이 앱에서 다양한 전자 고양이를 배양, 수집, 구매, 판매할 수 있으며, 고양이 한 마리당 독특한 게놈을 가지고 있다.이 게놈들은 결정되었다.고양이의 외관과 특징, 게이머는 고양이를 수집하고 번식시켜 새로운 야옹을 만들고 잠금장치를 풀 수 있다.
전통적인 가상 반려동물과 다른 점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 서버에 저장돼 있던 기존 가상 반려동물이 폐쇄되면 사라진다는 점이다.암호화된 고양이는 블록체인 방식을 취해 전체 인터넷에 기록하기 때문에 복제, 변조, 폐기할 수 없으며, 이는 당신이 그 허물을 영구히 소유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반려동물을 만들며 이타방 블록체인 시스템에도 보관, 유통, 거래가 가능하다.
이 앱은 접속 후 하루 수백만 달러, 가장 비싼 것은 드래건이라는 암호화된 고양이로 당시 600ETH에 팔렸으며 당시 가격으로는 월 27만 달러(현재 타이팡으로 따지면 168만 달러)에 거래됐다.
암호화 고양이의 폭발은 이타팡의 첫 정체를 불러왔다.
후속은 ICO의 퇴조에 따라 비트코인 약세장이 도래한 것과 여러 갈래의 허점을 드러냈다애완동물의 경쟁으로 암호화된 고양이는 점차 시야에서 사라진다.최대 80,500회까지 치솟았던 암호화 고양이의 활약은 6개월 만에 1,650회로 97.95% 줄었다.이후 가상현실 플랫폼 디센트럴랜드와 F1 레이싱 플랫폼인 F1델타타임 등이 각각 자체 NFT 제품을 발표해 높은 가격을 제시했지만 NFT는 결국 미지근해지며 투자자들의 시야를 멀어지기 시작했다.
그로부터 3년여 동안 NFT 프로젝트는 거의 모든 것이 활성화되었다이타이팡과 왁스체인에서는 그러나 왁스가 EOS의 부진과 몰락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어 큰 강점과 마케팅 가치가 거의 없다.
(2) 발전 현황
2021년 2월부터 NFT는 폭발적으로 증가하기 시작했다.매주 거래량이 200만 달러를 넘고, 5월까지 석 달도 안 돼 대형 NFT 프로젝트의 시가총액이 2000% 성장하고, 열기가 DeFi를 앞지른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1. 구글 검색량 2021년 폭발적 증가。
Google Trends에 따르면 키워드 'N'FT와 Non-Fungible Token의 전 세계 검색량이 2021년 급증한 것도 NFT 생태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을 의미한다.이 부분을 수급으로 전환해 NFT의 규모를 계속 넓혀가고 있다.
2. 2020년 NFT 거래자 수 및 거래량 전년동기 대비 증가폭이 두드러졌다
NonFungible이 제시한 다각적인 거시지표에 근거하여최근 2년간 NFT 시장 흐름을 분석해 보면, '액티브 지갑'은 NFT 스마트 계약 건수로 동일인이 여러 개의 지갑을 동시에 소유할 수 있고, 다음으로는 1년에 한 번 이상 NFT를 구매한 지갑 건수로, '판매자'는 1년에 한 번 이상 NFT를 판매한 지갑 건수로, 마지막으로 '달러 거래액'은 NFT의 총 거래량을 나타낸다
시장 공급과 수요의 구조상 다음과 같다.
2020년 구매자 수량 동일66.94%, 판매자 수 24.7%로 공급 증가 속도보다 수요가 훨씬 커 수급 구도에 더 많은 사람이 유입돼 NFT 시장 온난화에 강심제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2020년 활발한 지갑 수량은 2019년에 비해 97.09% 증가하였고, 달러 거래액 상승률은 299%에 달했다. 주로 더 많은 NFT 프로젝트가 시장에 진입하여 교역량과 교역금액이 이중적으로 증가하였다.
이 논리에 순응하여 미래 같으면적합성이 높은 새로운 NFT 사업이 시장에 진출하면 거래량/액수도 늘어나 NFT 시장 호황세가 안정세를 유지하거나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전반적으로 양호한 시장 수급 구도가 겹치면서 앞으로 더 많은 종목이 시장에 진출해 자금 유입을 이끌게 되면 NFT의 발전 전망이 가능해진다.
3. 총거래량과 거래량은 동일하다방송국 상황
현재 NFT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거래량은 주로 머리 종목과 머리 플랫폼에 집중돼 있고, NBATOPShot, 크립토펑크스 등이 NFT 거래량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고, 오픈시와 니프티게이트웨이는 각각 시장 영역에서 압도적으로 앞서 있다.이런 상황은 디지털 예술작품 NFT에서 더욱 뚜렷하게 나타나는데, 머리 예술품과 예술가가 거래액의 대부분을 차지하며 더 많은 작품이 거래되고 있다 NFT는 저가 판매로 인기가 없다
3. 개념 생태 및 판 분류
(1) NFT생태분류
기능적 속성상 NFT 생태 응용은 4층으로 나눌 수 있다:기초 시설시저층, 프로젝트 창작층, 거래 유통층, 파생 응용층.
현재 NFT 프로젝트는 디지털 컬렉션, 게임 자산, 가상 세계 3개 분야에 집중되어 있다.
디지털 컬렉션은 종종 특정한 문화적 인기와 예술적 미감을 갖춘 멀티미디어 콘텐츠로, 예를 들면 NB와 같다A Top Shot은 NBA 스타의 짧은 동영상 편집 소장품인 NFT이다. 게임 자산은 블록체인 카드 게임인 Gods Unchained의 카드 NFT와 같은 실제 대전에 사용할 수 있다.
가상세계처럼 그 안의 땅과 특수한 물건들을 경매한다. 예를 들면 디센트럴랜드 해당 블록인 NFT는 사용자가 이 NFT를 소유하면 그에 맞는 가상토지를 건설할 수 있다.이 밖에 형형색색 NFT 사업도 있는데 이들은 희소성을 갖췄거나 문화권에 속하거나 그 용도에 맞는 경우가 많다.
거래 유통계층: OpenSea를 비롯한 종합적인 거래 플랫폼으로 이용자에게 제공안정적이고 편리한 다품류, NFT 자산거래 체험을 했습니다.오픈시아는 다양한 프로젝트 플랫폼을 거래하는 NFT 자산거래를 지원해 'NFT의 아마존'으로 불리며, 이용자는 플랫폼에 데이터 콘텐츠를 올려 무료로 NFT를 주조할 수 있다.
니프티 게이트웨이를 비롯한 디지털 아트 트레이딩 플랫폼은 패션에 전념하고 있다.예술가와 예술 애호가, NFT와 디지털 아트의 결합을 통해 전통적인 디지털 아트 작품의 거래 실체가 없다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새로운 디지털 아트 트레이딩 모델을 제시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
(2) 판 세분화
이 같은 개념의 생태에서 알 수 있듯이 제품별로 G코스로 나눌 수 있다.amame-NFT, Art-NFT, FI-NFT, 그리고 IP-NFT. 다음과 같다.
현재 NFT는 여전히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매일 새로운 사업들이 이 분야에 가입하고 있지만, 가치 측면에서 ETH, BNB 등 공공사슬에 기반한 NFT 프로젝트는 상대적으로 위험이 적고, 비교적 타당하며, 제어할 수 있으며, 기타 사슬의 NFT 프로젝트는 주사슬의 가치가 불안정하기 때문에 리스크가 비교적 크고, 물론 이익 여력도 클 수 있기 때문에 위험과 수익은 항상 비례한다.
일반 개인투자자의 취지에서 중요한 두 가지 사고가 있다.
1. 각 NFT 플랫폼에 있는 제품(디지털아트 등)게임을 즐기는 사람은 NFT 게임에 관심을 가져볼 수 있지만 이 부문은 투자 위험이 커 진입장벽이 높다.
2、가치있는 NFT 토큰, 예를 들면 MANA, ENJ.DEFI 참여와 유사한 두 경로로, 한편으로는 UNI에 참여하여 유동성 채굴을 하고 있으며, 유망한 DEFI 프로젝트에 투자할 수 있으며, 예를 들면 UNI와 같은 NFT도 마찬가지입니다.초보 게이머들에게 우리는 두 번째 모드에서 천천히 모색할 것을 제안한다.
4. 잠재력 프로젝트 연구
우리가 점검하는 잠재력 항목 중 주로 제품류와 플랫폼류 항목으로 나뉘는데, 일부는 이미 발권한 것, 일부는 없고, 이미 발권한 것, 저평가된 것, 발권하지 않은 것, 더욱 주목해야 한다. 예를 들어 UNI는 당초에 계속 발권하지 않았다가 일단 발권하면 즉시 개입한다.
(1) 열기는 뜨거우나 위험은 상대적으로 크다
상승폭이 컸지만 지켜볼 만한 종목이고, 막판 급락 시 포석도 고려할 수 있다.
(1) MATIC: 인도에서 비교적 핫한 프로젝트로, MaticNetwork는 2차 확장 플랫폼으로 빠르고 간단하며 안전한 체인 거래를 실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링크 이탈 스마트 계약을 실현할 수 있다.Matic Network의 사명은 2층 확장 방안을 통한 탈중심화, 확장가능성 활용입니다.안전성과 함께 대규모 적용을 추진하며 사이드 체인을 이용한 체인하계이를 구현하여 Plasma 프레임워크와 탈중심화된 PoS 검증자 네트워크를 동시에 사용하여 자산의 안전성을 확보한다.물론 태방의 문제는 이미 잘 알려져 있고 창업자 V신도 알고 있다.도의 문제점인 2.0도 이를 해결하기 위한 것이지만 개발이 어려워 주기가 길어 당분간 대안을 찾아야 한다.
기술 형태:
MATIC 주변은 2021년 1월 0.03달러에서 시작돼 지금까지 100배 가까이 올랐다.
결론 : 기술 우위가 뚜렷하고 종목도 탄탄한 편이지만 단기간에 많이 오른다는 단점이 있다.
(2) 테타랩스는 SLIVER.tv 산하의 전 자회사다.SLIVER.tv은 월 100만 명이 넘는 액티브 스포츠 생중계 플랫폼으로 선도적이다.실리콘 밸리 벤처 투자 Sliver.tv를 얻은 최고의 투자자들을 포함해 1700만달러 중국 금융 자본으로 앞선 댄/매체 할리우드 、 DCM Ventures、Sierra Ventures、Venture Reality Fund 、 투자를 하고, Creative Artists Agency, BDMI 일본 두곳 Greycroft GC Tracker사 모바일 게임 Advancit Capital과. GREE Colopl
360도 VR 스트리밍에 고효율 구형 동영상을 생성하는 특허 등 4건을 보유하고 있다.또 Sliver.tv은 360도 VR 가상세계로 시청자를 끌어들이는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e스포츠 동영상을 임의로 전환해 감상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기술 형태:
더타라인은 2020년 5월부터 0.10달러 선에서 가동돼 상승폭이 최대 100배가 넘는다.
총화 : 1、사용자 및 블록체인 기술에 의한 에너지의 탈중심화된 동영상 스트리밍으로 강점 2、스트리밍 생태계하지만 투자 측면에서도 상승폭이 너무 커 착지속도를 따라가지 못하면 시장에 역공당하기 쉽다는 단점이 있다.
(3) 칠리즈(CHZ): 칠리즈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초로 한 스포츠 종목이다.토큰 플랫폼.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진입장벽이 낮아지고 누구나 진입할 수 있는 평등한 세상을 만드는 데 힘쓰고 있다.칠리즈는 팬레토그램을 통해 팬과 클럽의 상호작용과 매니지먼트에 참여할 권리를 부여하고 있다.클럽에 직접 접속할 수 있도록 문턱 없이 쉽고 인터랙티브하며 재미있게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 칠리즈는 장면의 잠재력이 크다.
기술 형태:
CHZ 주변은 2020년 12월부터 0.010달러 선에서 가동돼 상승폭이 최대 50배까지 치솟았다.
결산: 칠리즈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전세계 팬들을 위해 더욱 낮은 진입장벽을 형성하는데 주력하고 있다.평등세에는 종목의 낙지 전망이 좋지만 상승폭이 크고 위험도 비교적 크다.
(2)열은 보통이지만 잠재력은 비교적 높다
(1)ENJ,은 금화
ERC1155 협약의 발기인으로 본사는 싱가포르에 있으며, Enjin은 ERC1155 협약의 발기자이다.2009년 설립된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의 최대 창작 플랫폼이다.25만개의 게임 커뮤니티 노조, e스포츠팀, 미니크래프트 서버, 게임 커뮤니티, 게임 부족, 롤플레잉 단체,팬 사이트 등. 현재 1870만 건을 보유하고 있다한 달에 6000만 글로벌 방문Q. ENJ는 플랫폼 토큰 Enjin Coin의 거래 코드입니다.
총발행량: 1,000,000,000
ICO 발행량: 800,000,000
크라우드펀딩:0.04USDT
배포 시점 2017년 11월 16일
큰손들의 주식 보유가 비교적 양호하고, 주소 수가 현저히 증가하여 시장 참여도가 비교적 빠르게 증가하다.하지만 100위권 내에서는 고공행진을 하면서 카드가 집중됐다.
기술 형태
결론적으로: 비트코인 우곰 주기의 영향을 무시한 채 수 년 동안 횡판을 벌여 플랫폼을 뚫었다.가장 쉽게 돌파할 수 있는 게임으로 접안해 게임 판의 선두가 될 전망이다.
( 2)MANA
Decentraland는 이타팡 블록 체인에 의해 만들어진 가상 세계입니다.탈중심화 운영 방식을 채택하여, 사용자는 가상 자산에 대해 완전한 소유권을 가지고 있다그리고 자치권. 가상현실로플랫폼, Decentraland는 사용자가 어떠한 물건이나 자산도 만들고 실행할 수 있도록 하여 이익을 얻는다.이용자는 땅을 사들여 이 땅의 거래 역사를 블록체인에 기록할 수 있다.
토지를 매입하면 사용자가 토지에 내용을 게시할 수 있고, 이 내용은 스마트 계약으로 부호화된다.이 내용은 장면, 그림, 게임, 프로그램 등 모든 메시지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사용자는 물건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예술품. 모든 토지 및 기타 물품은 Decentraland의 기능성 토큰 MANA로 결제 및 구매가 가능합니다.
예술가는 자신의 NFT를 주조해 디센트럴랜드의 '가상아트갤러리'를 통해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판매할 수 있다.이용자는 가상 예술 갤러리를 관람하고 예도 볼 수 있다수술품. 마음에 드는 작품을 골라 MANA로 구매할 수 있다.
디센트럴랜드는 참석자들을 위한 모임 장소도 제공한다.사용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회의 장소, 예를 들면 아름다운 리조트나 호화 주택과 같은 곳을 선택하여 가상 회의를 열 수 있다플랫폼은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관련 도구와 기능.
총발행량: 2,195,088,605
유통량: 1,578,304,413
ENJ의 경우 큰손들의 보유고가 비교적 양호하고 주소 수도 짧은 기간에 일사분란한 모습을 보이며 100위권 내 보유고가 85%에 달할 정도로 카드가 집중됐다.
기술 형태:
기술 형태는 2019년 화폐가입 후 지속적으로 판세를 보인 뒤 2020년부터 일방적 상승 장세를 타기 시작했다.전체적으로 연두색 초기통로와 흰색 1차 가속통로를 보였다.추후 시세가 있다면 보라색 3차 가속통로가 돼야 한다.현재 노란색 하강통로와 보라색 잠재 가속통로가 합쳐진 공공진동구역에서 보라색 통로를 뚫지 않고 뚫으면 3단 가속이 시작될 것으로 보이지만 이번 주가 상승이 마지막이어서 위험성이 상대적으로 크다.아래쪽 버팀목은 0.36~0.42달러다.
총화:장기적으로 주목할 만하지만 꼭 이때부터 착수할 필요는 없다.
(3)FLOW, FLOW 체인
플로우의 창립팀은 당시 인기를 끌었던 암호화 고양이에서 나왔으며 NFT 분야에 조예가 깊은 만큼 플로우를 NFT 체인 시스템으로 만들어 누구나 플로우에 구축할 계획이다.플로우토큰은 플로우 원생자산이고, 플로우토큰은 플랫폼에 필요한 플래카드와 함께 모기지 인센티브를 지급하는 통화다.또 거래비용은 적은 양의 플로(FLOW) 플래카드가 지불해야 하고, 네트워크에 저장된 저장소도 최소의 보유 잔액이 필요하다.FLOW는 Flow에 항상 사용 가능네트워크 상단의 프로그램과 게임의 토큰.
주요 포인트: Seamless Onboarding: Flow는 주류를 위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가용성 향상을 합의층에 적용한 유일한 블록체인입니다.균형 잡힌 본 기명표 설계 : 거래비와 인센티브를 벌기 위해 플랫폼에 담보와 참여를 하기 위해서는 FLOW 카드가 필요하다.
내장된 사용자 그룹:최고의 개발자와 세계 최대의 브랜드들이 이미 Flow에 구축되어 있어 최고의 콘텐츠에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현재 시장에서 NFT 헤드 플레이어인 NBA 톱샷은 플로우를 기반으로 구축된 만큼 다음 단계인 코인도 플로우와 협력해 자체 NFT 생태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대 공급량: 1,250,000,000
유통량: 23,301,002
첫 발행 방식: 네덜란드 경매
크라우드펀딩 가격: 0.1USDT
총결산: 상장개시가가 크라우드펀딩 가격보다 이미 160배 이상 프리미엄이 붙었고, 전체 최고 프리미엄은 크라우드펀딩 가격이다.
440배가 넘는 프리미엄이 붙은 후 시장이 하락하면서 현재 이미 최초 가격이 붕괴되었다면 돌출할 수 있다25달러가 깨지면 상승세로 돌아설 전망이다.
(삼), 별로 흥이 없는 금 캐기 종목
일부 열도와 같은 잠재력 항목은 일부 화폐를 발행하기도 하고 일부는 아직 없지만, 여전히 모두가 관심을 가질 만하다。
( 1)Immutable X : ImmutableX 是 由 Gods Unchained의 창안자가 NFT의 L2 확장 솔루션에 집중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그것은 사용자가 제로백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지식(ZK)을 한데 모아 NFT를 거래하다Gas비는 내지 않아도 됩니다.Immutable X의 투자기관 라인업: Naspers、Galaxy Digital、Coinbase、Continue Capital 等 。
(2) Audius (토큰 AUDIO) : Audius는 하나의 탈중심화음악 공유와 스트리밍 협정은 청취자와 창작자 간 직거래를 촉진해 누구나 자유롭게 배포할 수 있도록 상업화하고 스트리밍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모든 오디오 콘텐츠를 실행합니다.Audius 成2018년 현재 월 300w 가입자, 서비스 제공, 10만여곡목자원과 200만이 넘는 재생 콘텐츠로 데드마우5, 3LAU, RAC 등의 아티스트와 협업한다.
(3) Whale (토큰 WHALE): Whale는 2020년 5월에 NFT거대고래 WhaleShark에 의해 발행되었으며, 보유 NFT를 간접 지지로 하여 발행되고 있다.토큰, 플레이어 품질 보증 가능 NFT 담보물로 WHALE 토큰을 받다.이 NFT들은 WHALE에 저장될 것이다. 의 The Vault 중 Whale DAO에서 관리하며 WHALE 소유자도 The Vault의 NFT 작품을 구입하거나 대여할 수 있습니다.
( 4)Ethereum Name Service:Ethereum Name Service는 이더스트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 한 분산, 개방, 확장 가능한 이름 붙이기 시스템입니다.DNS에서 도메인 이름을 IP 주소로 해석하는 것과 같습니다. ENS는 이태방(以太坊)의 명칭을 이태방(以太坊)의 주소로 해석하는 일을 맡았다.ENS 도메인을 가지면 됩니다.어떤 자원을 향해서도 서브 도메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인터넷 도메인과 비슷합니다.
( 5)Unstoppable Domains:Unstoppable Domains는 이더스트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 한 확장 가능, 분산, 오픈 네임 시스템으로 이미 Draper가 제공되었습니다. Associates 和 BoostVC의 지원으로 이타팡재단과 질리카재단의 지원도 받았다.
(6) CryptoPunks: CryptoPunks는 이태방 상첫 번째 실험용 NFT 어플리케이션은 모두 1만 개의 NFT로 저마다 다르다.CryptoPunksd 개발팀 라르바 Labs 최초 1만개 무료 증정, 이용자는 완성만 하시면 되고 반짝 열기도 합니다.붐입니다. 하지만 더 다양한 거래 방식과 웹3 애플리케이션과 호환되는 웹 브라우저 지갑 플러그인이 부족하기 때문에 CryptoPunks는 방치되어 있습니다.그럼에도 크립토펑크스는 지금 캄브리아기의 대폭발을 맞고 있는 듯하다.크립토펑크스의 역대 거래액은 9884만8000달러, 바이어 수는 1만286명으로 평균 5만4000달러 가까이 된다.
(7) Hashmasks: Hashmasks는 전세계 70에서 여러 아티스트가 창작한 디지털 아트 컬렉션 프로젝트로 총 1천6384매의 NFT가 공급되며, 1매는 독보적인 개인입니다.초상화, 사용자는 이 초상화를 구매할 수 있다이름을 붙입니다. 동시에 작품마다 5가지 희소성 요소를 가지고 있어 희소성의 정도에 따라 해쉬마(Hashmasks는 체인 랜덤으로 추출한다.해시매스크도 블라인드 케이스를 통해 경매하고, 경매 가격도 콤팩트 모드로 특별하다.
(4), 기타 중점적으로 관심을 가져야 하는 항목
(1) Opensea(미발권): 블록체인 게임의 이베이"오펜세아는 1300만 개가 넘는 종목을 지원하는 등 거래시장의 선두주자다.세계에서 가장 큰 NFT 종합 거래 시장에서 사용자는 직을 통과할 수 있다접거래, 네덜란드식 경매, 영국식 경매, OTC 거래 등 네 가지 방식으로 암호화 예술품, 소장아이템, 게임물, 기타 이더리움 ERC-721 및 ERC-1155 표준에 세워진 디지털 자산의 매매.오픈세아는 상품이 팔리면 판매가격의 2.5%를 수수료로 받고 일부 게임업체는 거래대금의 7.5%를 수수료로 받기도 한다.
(2) Rarible (토큰 RARI): Rarible은 창조적인 것이다.저자 중심의 NFT 배포 및 거래 플랫폼으로, 사용자 누구나 인코딩 스킬 없이 디지털 컬렉션을 만들어 판매할 수 있습니다.2020년 7월 래리블이 발매됐다자신의 원생에게 토큰 RARI를 관리하고, 사용자의 매주 구매량과 판매량에 따라 분배하며, 사용자는이 토큰들을 NFT 구매 및 판매에 사용할 수 있다.이 중 가장 활발한 설립자와 소장자는 RARI를 소유함으로써 지배권을 획득하고, 어떤 플랫폼의 업그레이드를 위한 투표와 관리 및 심사에 참여할 수 있다.
(3) SuperRare(미발권): SuperRare 설립 2017년 슈퍼레이어는 NFT 전체 서킷 중 가장 '바퀴 돌기'에 가깝다.SuperRa 때문에re 이타방 ERC721표기 기반준, 그리고 예술가들의 입성에 높은 진입장벽을 가지고 있어 모든 창작물은 반드시 오리지널이어야 하며 매주예술가들에 대한 한 번의 검열은 암호화 예술품의 높은 품질을 상당 부분 보장한다.이와 함께 SuperRare의 특별한 인센티브는 예술가가 꾸준히 대거 입점하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로, 예술가가 작품을 처음 판매하면 수입의 85%를 얻을 수 있고, 세컨드 마켓 매출의 10%를 영구적으로 얻을 수 있다.
현재 SuperRare는 빠르게 부상하고 있으며, 사용자 수와 거래액은 비교적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증가해 총 거래액이 2000만 달러를 넘었고, 판매량은 1만7000건을 넘었으며, 작품당 평균 거래가격은 1460달러였다.45달러입니다.
(4) NBA Top Shot:컬렉션 트랙의 명소로, FL 기반OW가 개발한 NBA 탑샷 출시 반년 만에 3억2000만 달러 넘는 역대 거래액, 수집품 리스트 뒷부분 9명 거래액 총계를 훌쩍 뛰어넘는다와, 가장 빠르게 성장한 NFT 프로젝트가 되었다.
이 밖에 화폐, 화폐 안전 투자를 위한 NFT 플랫폼에도 중점을 둬야 한다.온라인, 도메인명: ibox.com, 언제 화폐가 들어오는지, 무소식이며, 화폐가 부화된 NFT 플랫폼은 6월에 접속하면 여러분도 다시 볼 수 있다고 한다.팔로우를 클릭하다.
5. 위험 연구
1. NFT는 현재 주로 디지털 자산 방면에 집중되어 있고, 닻을 내리는 현실 물품은 하나 더 필요하다.심화신용기관이 배서를 하는 것은 NFT가 블록체인을 뚫는 것과 현실의 부재 중 하나다.예를 들어 집은 물리적 공간적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NFT로서 어떻게 집을 확보할 수 있는지유권은 유일하고 확정적이며, 현재 유명 경매행위가 중심화된 신용배서기관을 제외하고는 아직 가지 않았다심화된 확실한 권력 해결 방안.
2. 모음집 속성이든, 게임 속성이든, 가상세계든 참여자는 하나 필요정해진 감상 수준과 문턱 때문에 NFT는 여전히 소중권층이다.이렇게 되면, 상대적으로 유통성이 낮고, 가치 보존 증식의 속성이 매우 강하다불확실성.
예를 들어 살아있는 예술가는 기법의 진보로 더 훌륭한 것을 만들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작품, 그렇다면 차기작의 가치가 높아질 것이라는 기대감이 강하지 않아 이윤에 목마른 소장자들에게는 반드시 받아들여질 수밖에 없다.따라서 NFT 후 흡입은 어떻게 되는가?더 많은 사람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것도 당면한 현실 문제이다무한정 돈만 믿고 빠져나갈 수 없으니 원가가 너무 비싸다.
3. 짝퉁, 중복매각 등 여전히 뾰족한 해결책이 없다.예를 들면 어떤 창작자의 원창, NFT로 제작돼 팔리거나 같은 작품이 서로 다른 체인에서 반복 판매되는 것 등이다.OpenSea 같은 플랫폼이지만여러 각도에서 상응하는 징벌 메커니즘을 내놓았다.그러나 효과는 미미했다.
4. NFT는 블록체인 기반의 통증 토큰이 아닌 토큰이기 때문에그래서 블록체인 기술이 발전하느냐에 따라 어느 정도 달라질 수 있다.만약 시장의 팽창 속도가 너무 빠르면 상응하는 응답과 처리 속도는 그것과 일치하지 않는다일치, 그렇다면 2017년 암호화 된 고양이가 막혔을 때타이팡으로 인해 게임 붕괴가 재발할 수도 있다.
【면책성명】 본 보고서의 모든 정보, 데이터는 공개 네트워크에서 나온 것으로 우리는 결코 그 표준을 지키지 않는다.확실성, 진정성, 완전성에 관한 어떠한 약속과 보증, 본 콘텐츠 상품에 근거한 어떠한 투자 결정, 위험은 스스로 부담하며,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본 보고서를 사용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법적 책임본 보고서에 게재된 어떠한 의견, 소식, 탐구, 분석, 가격, 건의 및 기타 정보도 모두 일반적인 시장이다리뷰는 투자 권고를 구성하지 않으며, 이 정보에 대한 직간접적인 의존으로 발생하는 어떠한 손실도 부담하지 않으며, 이익에 한정되지 않는다.디지털 자산의 위험은 매우 크므로 투자는 신중해야 한다.
.
Notice : The content above ( including the pictures and videos if any ) is uploaded and posted by a user of NetEase Hao , which is a social media platform and only provides information storage services .
이페어케이.동북아역사문물연구원에서 NFT .메타버스 프로젝트에 아티스트.빅물관
미술관.단체.기관,캘랙터들과 협력하여 참여를 하며 300만점의 고미술 현대미술 컬
렉션을 확보하여 NFT 암화화 아트페어 시장에 진출을 합니다